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RECENT NEWS / 주 전체 이니셔티브를 지원하기 위해 PG & E는 재생 에너지가 더 많고 수요가 낮을 때 에너지 사용을 장려하기 위해 2021 년 4 월부터 일부 주거용 고객을 사용 시간 요금 계획으로 이동할 것입니다.

주 전체 이니셔티브를 지원하기 위해 PG & E는 재생 에너지가 더 많고 수요가 낮을 때 에너지 사용을 장려하기 위해 2021 년 4 월부터 일부 주거용 고객을 사용 시간 요금 계획으로 이동할 것입니다.

고객은 언제든지 선호하는 요금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사용 시간 요금제로 자동 전환하는 고객은 첫해에 무위험 청구서 보호를 받게됩니다.

캘리포니아 주 샌프란시스코 — 캘리포니아 주, 태평양 가스 및 전기 회사 (PG & E)를위한 청정 에너지 미래를 창출하기위한 다년간의 주 전체 에너지 정책의 일환으로 캘리포니아 북부 및 중부 지역의 약 250 만 명의 주거용 전기 고객을 2021 년 4 월부터 2022 년 3 월 사이의 사용 시간 요금제. 사용 시간 (매일 오후 4시-9시) 요금제에서는 고객이 에너지를 사용하는 시간이 사용량만큼 중요합니다. 고객은 요금이 낮고 수요가 낮으며 태양열 및 풍력과 같은 재생 가능 자원이 가장 풍부한시기로 일부 에너지 사용을 전환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용 시간 계획을 실행하는 것은 수년 동안 계획되었으며 2015 년 7 월 캘리포니아 공공 유틸리티위원회 (CPUC)의 승인을 받았습니다.

모든 투자자 소유의 전기 유틸리티는 더 깨끗하고 스마트하며 안정적인 에너지 그리드를 지원하기 위해 고객을 사용 시간 요금제로 자동 전환해야합니다. PG & E는이 변경으로 이익을 얻지 못합니다. 고객은 언제든지 대체 사용 시간 요금제 또는 계층 형 요금제를 포함한 다른 요금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PG & E는 고객이 다른 요금제를 선호하는 경우 선택할 수있는 충분한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예정된 사용 시간으로 이동하기 최소 90 일 전에 고객에게 알립니다.

“우리는 모든 가정이 고유하며 에너지를 사용하는 방식도 다르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PG & E는 고객의 요구에 가장 적합한 전기 요금제를 선택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Time-of-Use 요금제를 사용하면 캘리포니아의 청정 에너지 목표를 지원하는 동시에 월별 청구서에 대한 통제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라고 수석 부사장 겸 최고 고객 책임자 인 Laurie Giammona가 말했습니다.

이 사용 시간 요금제로 자동 전환하는 고객은 처음 12 개월 동안 무위험 청구서 보호를 받게됩니다. 고객이 사용 시간 (매일 오후 4 ~ 9시 최고 가격) 요금제에 대해 현재 요금제보다 더 많이 지불하는 경우 PG & E는 고객에게 첫해 차액을 자동으로 적립합니다. 고객은 pge.com/toueveryday에서이 요금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사용 시간 전환 일정:

이 사용 시간 요금제로의 전환은 지역별로 이루어집니다. Mendocino 및 Sonoma 카운티의 PG & E 가정용 전기 고객은 2021 년 4 월에 새 계획으로 처음 전환 할 것이며 12 월부터 요금 선택에 대한 정보를 PG & E로부터 받기 시작했습니다.

모든 가정용 전기 고객이 새로운 사용 시간 요금제로 자동 전환되는 것은 아닙니다. 이미 Time-of-Use 요금제를 사용 중이거나 Medical Baseline 프로그램에 등록 된 고객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더운 기후 지역에 거주하고 PG & E의 저소득층 지원 프로그램 California Alternate Rates for Energy (CARE) 프로그램 또는 Family Electric Rate Assistance (FERA) 프로그램의 자격이 있거나 등록 된 고객도 자동 전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나머지 모든 거주 고객은 다음 일정에 따라 다른 요금제를 선택하지 않는 한 자동으로 사용 시간 요금제로 전환됩니다:

  • 2021 년 4 월 : 멘 도시 노 및 소노마 카운티
  • 2021 년 5 월 : Alameda 카운티
  • 2021 년 6 월 : Humboldt, Santa Clara, Siskiyou 및 Trinity 카운티
  • 2021 년 7 월 : 샌프란시스코 카운티
  • 2021 년 9 월 : San Mateo County
  • 2021 년 10 월 : Monterey, San Benito, San Luis Obispo, Santa Barbara 및 Santa Cruz 카운티
  • 2021 년 11 월 : Fresno, Kern, Kings, Lassen, Madera, Mariposa, Merced, Plumas, San Joaquin, Shasta, Stanislaus, Tehama, Tulare 및 Tuolumne 카운티
  • 2022 년 2 월 : Alpine, Amador, Butte, Calaveras, Colusa, El Dorado, Glenn, Lake, Nevada, Placer, Sacramento, Sierra, Sutter, Yolo 및 Yuba 카운티
  • 2022 년 3 월 : Contra Costa, Marin, Napa 및 Solano 카운티

PG & E의 서비스 지역에서 CCA (Community Choice Aggregators)에 등록한 고객은 Placer County의 Pioneer Community Energy를 보유한 고객을 제외하고 CCA 제공 업체의 자체 TOU 요율에 따라 자동으로 전환됩니다. PG & E의 Net Energy Metering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고객은 연간 트루 업 발표 시점에 전환됩니다.

2018 년부터 기후, 가구 규모 및 에너지 사용의 다양성을 대표하는 서비스 지역의 약 150,000 명의 주거 고객이 전환의 첫 번째 단계의 일환으로 무작위로 선택되었습니다. 이러한 고객의 80 %는 새로운 사용 시간 요금제를 1 년 이상 유지했습니다. PG & E는이 초기 그룹의 피드백을 전체 롤아웃 계획에 통합했습니다.

 

 

 사용 시간 요금제에 대한 자세한 정보:

고객은 일부 사용량을 저가의 사용량이 적은 시간으로 이동할 수있는 경우 사용 시간 요금제에서 에너지 요금을 더 많이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요금제를 사용하는 고객은 주말과 공휴일을 포함하여 매일 에너지 사용량을 저비용 기간 (19 시간)으로 전환하고 줄일 수 있습니다. 오후 4 시부 터 9 시까 지 가격이 높습니다 (피크 시간). 다른 모든 시간은 가격이 저렴합니다 (비수기). 이는 고객이 청구 월에 더 적은 에너지를 사용하여 에너지 사용을 관리하는 기존의 계층 형 요금제와 다릅니다.

고객 리소스 및 지원:

적격 고객은 각 영역의 자동 전환 4 개월 전부터 우편 및 이메일로 일련의 알림을 받게됩니다. 이러한 알림에는 고객이 필요에 맞는 최적의 요금제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맞춤형 요금제 비교와 고객이 사용 시간 요금제에서 에너지 사용량을 관리 할 수있는 방법에 대한 팁이 포함됩니다.

TOU 요금제로 자동 전환 할 예정인 고객을 포함한 모든 고객은 언제든지 원하는 요금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맞춤형 요금제 비교를 보려면 고객이 www.pge.com/TOUchoice에서 자신의 계정을 온라인으로 방문 할 수 있습니다. 전담 요금제 전문가가 1-866-743-7945 번으로 전화하여 질문에 답하고 고객이 요금제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PG & E 정보:

PG & E Corporation (NYSE : PCG)의 자회사 인 Pacific Gas and Electric Company는 미국에서 가장 큰 천연 가스 및 전기 에너지 회사 중 하나입니다.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두고 23,000 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하는이 회사는 캘리포니아 북부 및 중부 지역의 1,600 만 명에게 미국에서 가장 깨끗한 에너지를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pge.com 및 pge.com/news를 참조하십시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