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RECENT NEWS / 상업 우주 탐사의 새로운 시대를 알리는 최초 전원 민간인 우주 탐사

상업 우주 탐사의 새로운 시대를 알리는 최초 전원 민간인 우주 탐사

St. Jude patient Zahaan, age 7, in 2017 Credit: St. Jude Children’s Research Hospital
Inspiration4 미션, 기술 사업가이자 숙련된 비행사로 승선 좌석을 전부 기부하고 시민 참여를 격려하는 재러드 아이작먼 (Jared Isaacman) 지휘 예정 
Inspiration4_Patch_Art 1

오늘 SpaceX 본사가 있는 캘리포니아주 호손 (Hawthorne, CA) 에서는 전 세계 최초의 전원 민간인 우주 탐사 미션이 발표되었습니다. 이 탐사는 올해 4분기로 예정되어 있으며,  Shift4 Payments [NYSD:FOUR]의 공동 창업자이자 최고 경영자로서 숙련된 비행사인 재러드 아이작먼 씨가 지휘할 예정입니다. St. Jude Children’s Research Hospital®에 대한 지원을 격려하고 가능성에 대한 인류애적 메시지를 전하고자 Inspiration4로 명명된 이 4인 승무 탐사는 새로운 시대의 인간 우주 비행과 탐사를 상징하는 여정입니다. 아이작먼 씨는 본인의 좌석을 제외한 세 개의 탐사 좌석을 기부했으며 이 좌석의 주인공은 리더십, 희망, 관대함과 번영이라는 네 가지 미션 핵심을 대표할 사람으로 선정하게 됩니다.

그는 “Inspiration4는 평생 숙원의 실현이자 누구나 모험을 떠나 행성을 탐사할 수 있다는 미래를 향해 한 발짝 다가서는 것이다. 저는 이 미션을 지휘하는 데 대한 엄청난 책임감을 통감하며 이 역사적인 순간을 통해 지구에서 소아암을 해결하려는 노력을 지원고 인류애를 실천할 수 있도록 격려하고자 한다”고 말했습니다.

아이작먼 씨와 Inspiration4 승무원은 Falcon 9 발사 차량 및 Dragon 우주선에서 SpaceX의 상업 우주비행사 훈련을 받게 되며, 특히 궤도 역학, 미소중력, 무중력 형태 등의 스트레스 테스트에서 운항하는 법에 초점을 맞추어 훈련을 받게 됩니다. 승무원들은 비상 상황 대비 훈련, 우주복 및 우주선 진입과 탈출 연습뿐 아니라 부분 및 전체 미션 시뮬레이션도 진행하게 됩니다.  이 우주선은 미국 플로리다주에 있는 NASA 케네디우주센터의 역사적인 발사 단지 39A에서 발사되며, 우주선은 맞춤 설정된 비행경로로 행성 궤도를90분마다 돌 때 SpaceX 우주 비행 관제 센터에서 단계별로 깊이 있는 모니터링을 진행합니다. 다일 간의 여정을 마친 후 Dragon은 지구의 대기권에 재진입하여 플로리다 해안가에서 부드러운 수면 착륙을 하게 됩니다.

아이작먼 씨는 Inspiration4 미션의 두 개 좌석을 St. Jude에 기부했습니다. 첫 번째 좌석은 미션과 직접적인 연관이 있는 St. Jude 대사이자 희망이라는 핵심 요소뿐 아니라 St. Jude가 설립된 토대인 공감, 화합, 평등 및 포용이라는 비전을 상징하는 승무원을 위한 좌석입니다. 두 번째 좌석은 관대함이라는 미션 핵심을 상징하게 됩니다. 일반 시민들은 2월부터 우주 비행에 참여하고 생명을 살리는 St. Jude의 미션에 지원할 수 있는 응모 기회가 있습니다.

아이작먼 씨는 St. Jude 병원에 1억 달러를 기부하기로 약속했으며, 연구 발전을 가속화하고 전 세계의 많은 아동을 살릴 수 있는 기회를 위한 수 십억 달러 규모의 St. Jude 확장을 지원하기 위해 2억 달러 이상을 모금하는 데 동참해줄 것을 당부했습니다. 그는 또한 군사 제트기에서의 비행과 조종 장치 등을 비롯한 추첨을 통해 St. Jude의 기금 모금을 추가적으로 지원할 예정입니다. 상용 및 군용 항공기를 조종할 수 있는 숙련된 비행사인 아이작먼 씨는 메이크어위시(Make-a-Wish) 재단의 기금 모금과 인지도를 위한 스피드어라운드더월드(Speed-Around-The-World) 비행을 비롯한 여러 세계 기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는 블랙다이아몬드제트팀(Black Diamond Jet Team) 소속으로 100회가 넘는 에어쇼에서 비행했으며 모든 공연을 자선 활동에 헌정했습니다. 전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의 사설 공군으로 발전한 드라켄 인터네셔널 (Draken International)은 2011년에 공동설립되어 미군 비행사 훈련을 해왔습니다.

St. Jude의 기금 모금 및 인지도 단체인 ALSAC의 회장이자 CEO인 리처드 새디악 (Richard C. Shadyac Jr)씨는 “St. Jude 어린이 연구병원이 개원하고 경계를 무너뜨린 1962년에 미국인이 최초로 지구 궤도를 돌았습니다. St. Jude는 처음부터 혁신과 포용의 최전선에 있었으며, 인종, 민족, 신념이나 가족의 치료비 납부 능력과 관계없이 전 세계의 가장 심각한 질환을 가진 환아들을 위한 암 연구, 진료와 치료를 선도해왔습니다. 이러한 파트너십은 두 가지 미션을 하나의 역사적인 순간으로 융합하여 소아암을 근절하기 위한 전 세계적 노력에 오래도록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아이작먼 씨는 Shift4 Payments와 협력해 번영이라는 미션 핵심을 상징할 네 번째 마지막 승무원 좌석을 성공적인 전자상거래 사업을 구축하고 성장시킬 수 있는 새로운 플랫폼인 Shift4Shop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활용하는 사업가 중 자격이 되는 사람에게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현행 및 새로운 Shift4Shop 고객들은 본인과 사업을 홍보할 수 있는 온라인 대회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대회는 2021년 2월 1~28일에 진행되며 우승자는 독립 심사위원 패널이 선정합니다.

Shift4 Payments는 미션을 위한 마케팅 지원을 제공하며 이번 주 일요일, 가장 대중적인 문화 행사인 슈퍼볼 LV를 활용해 우주 탐사 미션과 그 목적을 대중에게 극적으로 홍보하게 됩니다. 슈퍼볼 첫 번째 쿼터에 30초짜리 광고가 방송되며 모든 시청자가 St. Jude와 Shift4Shop 프로그램을 통해 이 역사적인 여정을 지원하고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선보입니다.

아이작먼 씨는 “오늘은 아주 기대되는 여정의 첫걸음일 뿐입니다. 발사 직전까지 우리는 다른 사람에게 영감을 주고 도움을 주는 데 초점을 맞추어 미션 준비와 진행을 지원하고 따르는 새로운 방식을 공유할 것입니다.”라며 발표를 끝마쳤습니다.

Inspiration4 정보, 지원 방법과 역사적인 우주 탐사 참여 및 홍보의 구체적인 조건을 자세히 알아보시려면 www.Inspiration4.com을 확인하고 Twitter(@inspiration4x), Facebook(@inspiration4mission), Instagram(@inspiration4)과 YouTube(@Inspiration4) 등 소셜 미디어 계정을 팔로우하고 미션 훈련과 준비에 대한 최신 소식을 받아보세요. 두 개 좌석에 당첨될 수 있는 기회에 응모하고자 하는 개인은 inspiration4.com에서 해당 홍보에 대한 공식 규칙을 확인해보세요.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