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RECENT NEWS / 수백 명의 PG & E 승무원이 수년 동안 캘리포니아를 강타한 가장 강력한 겨울 폭풍 중 하나로 서비스를 복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수백 명의 PG & E 승무원이 수년 동안 캘리포니아를 강타한 가장 강력한 겨울 폭풍 중 하나로 서비스를 복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바람, 비, 눈으로 인해 정전 된 주거 및 기업의 약 75 %가 서비스를 복구했습니다.

위험한 조건이 남아 있으면 PG & E가 상기합니다.

고객은 안전을 유지하고 대비하며 비상 계획을 세워야합니다.

캘리포니아 주 샌프란시스코 — PG & E (Pacific Gas and Electric Company) 직원들은 수년 동안 가장 강한 겨울 폭풍 중 하나가 캘리포니아를 강타한 후 주거 및 기업 고객에게 피해를 평가하고 수리 및 전기 서비스를 복원하기 시작했습니다.

강풍, 폭우 및 눈이 여러 곳에서 발생하여 정전이 발생했으며 승무원은 고객을 복원하기 위해 노력하면서 이러한 상황과 폭풍의 여파를 계속해서 처리합니다. 400 명 이상의 승무원과 거의 500 명의 전기 문제 해결사 및 검사원이 복원 작업을하고 있습니다. 일부 지역에서 PG & E는 눈이 가장 깊은 곳의 인프라에 접근하기 위해 트럭 크기의 추적 차량 인 snowcat을 사용해 왔습니다.

PG & E의 서비스 지역 내 여러 위치에 위험한 상황이 존재합니다. 우리는 고객이 안전하고 기상 관련 정전에 대비할 것을 촉구합니다.

폭풍이 화요일 자정부터 오후 4 시까 지 시작된 이후 현재 약 575,000 명의 PG & E 고객이 바람, 비, 눈으로 인해 정전되었습니다. 이 중 434,000 (또는 75 %)이 복구되었으며 약 141,000 명의 고객이 여전히 정전 상태입니다.

가장 많은 중단이 발생한 가장 큰 피해를 입은 지역은 새크라멘토 및 스톡턴 지역과 훔볼트 및 멘 도시 노 카운티입니다. Bay Area의 약 16,000 명의 고객이 여전히 폭풍 정전의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고객은 PG & E 웹 사이트에서 중단에 대한 최신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PG & E의 안전 조치 센터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대비 팁 등을 확인하십시오.

PG & E의 사내 기상 학자들은 폭풍 동안 최대 바람 돌풍에는 Contra Costa 카운티의 Mount Diablo 기상 관측소와 Kern 카운티의 Pelato Peak에서 기록 된 80mph의 돌풍이 포함되었다고보고했습니다. 하룻밤 강우량은 Santa Cruz Mountains의 Lake Elsman에서 4.2 인치, 남부 Central Coast의 Rocky Butte에서 5.5 인치로 기록되었습니다.

이번 주말에이 폭풍이 일련의 폭풍 중 첫 번째 폭풍이 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PG & E는 고객에게 안전을 유지하고 대비하고 비상 계획을 세울 것을 상기시킵니다.

폭풍 안전 수칙 :

  • 다운 된 전선을 만지지 마십시오. 다운 된 전력선이 보이면 전원이 공급되고 매우 위험하다고 가정하십시오. 만지거나 움직이려고하지 말고 어린이와 동물을 멀리하십시오. 911에 전화하고 1-800-743-5002로 PG & E에 전화하여 즉시 중단 된 전력선을 신고하십시오.
  • 촛불이 아닌 손전등 사용 : 정전시에는 화재의 위험이 있으므로 배터리로 작동하는 손전등을 사용하고 촛불은 사용하지 마십시오. 양초를 사용해야하는 경우 커튼, 전등갓, 동물 및 어린 아이들이 가까이하지 않도록하십시오. 촛불을 방치하지 마십시오.
  • 백업 전화 보유 : 무선 전화 또는 자동 응답기와 같이 작동하는 데 전기가 필요한 전화 시스템이있는 경우 표준 전화 또는 휴대 전화를 백업으로 준비하도록 계획하십시오.
  • 신선한 식수, 얼음 : 물이 채워진 플라스틱 용기를 얼려서 음식이 상하지 않도록 정전시 냉장고 / 냉동고에 놓을 수있는 얼음 블록을 만드십시오. 피크닉 쿨러의 Blue Ice는 냉동실에서도 잘 작동합니다.
    야외 가구 고정 : 데크 가구, 가벼운 마당 구조 및 장식용 잔디 품목은 강풍에 의해 날아가 머리 위 전선과 재산을 손상시킬 수 있으므로 고정해야합니다.
  • 발전기를 안전하게 사용하십시오 : 대기 발전기를 보유한 고객은 전기 기술자가 환기가 잘되는 곳에서 제대로 설치되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부적절하게 설치된 발전기는 전력선에서 작업하는 직원뿐만 아니라 고객에게 심각한 위험을 초래합니다. 휴대용 발전기를 사용하는 경우 통풍이 잘되는 곳에 있어야합니다.
  • 기기 끄기 : 정전이 발생하면 회로 과부하를 방지하고 전원이 복구 될 때 화재 위험을 방지하기 위해 모든 전기 기기의 플러그를 뽑거나 끄십시오. 전원이 다시 들어 오면 알려주는 램프 하나만 켜두면됩니다. 조건이 정상으로 돌아 오면 어플라이언스를 한 번에 하나씩 다시 켜십시오.
  • 안전하게 청소 : 폭풍이 지나간 후에는 안전하게 청소하십시오. 끊어진 전선을 만지지 말고 항상 811로 전화하거나 811express.com을 방문하여 파기 최소 이틀 전에 모든 지하 유틸리티를 안전하게 표시하십시오.
PG & E 정보:
PG & E 정보 PG & E Corporation (NYSE : PCG)의 자회사 인 Pacific Gas and Electric Company는 미국에서 가장 큰 천연 가스 및 전기 유틸리티 회사 중 하나입니다.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두고 23,000 명 이상의 직원을두고있는이 회사는 캘리포니아 북부 및 중부 지역의 약 1,600 만 명에게 미국에서 가장 깨끗한 에너지를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pge.com/ 및 www.pge.com/en/about/newsroom/index.page를 참조하십시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