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RECENT NEWS / 재 PSPS 업데이트 : 하루가 끝날 때까지 기본적으로 모든 31,000 명의 고객에게 전원을 복원하는 것을 목표로 금요일 아침에 계속 복원

재 PSPS 업데이트 : 하루가 끝날 때까지 기본적으로 모든 31,000 명의 고객에게 전원을 복원하는 것을 목표로 금요일 아침에 계속 복원

12 커뮤니티 리소스 센터는 오후 10 시까 지 개장합니다. 고객에게 물, 화장실, 기기 충전 등을 제공하기 위해 오늘 밤 및 금요일 오전 8시에 재개 장

 

잠재적 인 미래 PSPS 업데이트 : 일요일 아침에 또 다른 바람 이벤트가 예상되어 일부 카운티의 특정 지역에서 고객의 전원을 끌 수 있음

캘리포니아 주 샌프란시스코-PG & E (Pacific Gas and Electric Company)는 금요일 말 (10 월 23 일)까지 PSPS (Public Safety Power Shutoff)의 영향을받는 7 개 카운티의 31,000 개 PG & E 고객 모두에게 전력을 복구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수요일 (10 월 21 일)에 시작되었습니다.

PG & E는 북부와 중부 캘리포니아에서 산불의 위험을 높인 강하고 바람이 부는 날씨로 인해 그들의 안전과 지역 사회의 안전을 보호하기 위해 Shasta, Butte 및 Tehama 카운티에 거주하는 대부분의 고객 인 이러한 고객의 전원을 차단했습니다. 수요일 저녁 변화하는 기상 조건으로 인해 PG & E는 이전 예상보다 16 % 더 고객 영향을 감소시켜 약 6,000 명의 고객과 8 개의 카운티를 범위에서 제거 할 수있었습니다.

PG & E 기상 학자들은 가장 강한 바람이 금요일 아침에 가라 앉아 승무원이 전선 (항공, 차량 및 도보)을 순찰하여 전선에 전원이 다시 공급되고 고객이 복구되기 전에 손상이나 위험이 없는지 확인할 수 있다고 예측합니다. PG & E는 서비스를받을 수있는 모든 고객이 오후 10 시까 지 전원을 공급받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금요일.

한편 PG & E 기상 학자들은 일요일에 도착할 추가로 잠재적 인 바람 이벤트를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아직 3 일 남았고 기상 조건이 급변 할 수 있지만 10 월 21 일 수요일에 시작된 PSPS 이벤트보다 더 큰 규모의 이벤트가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회사는 내일 이벤트 2 일 전에 알림을 시작할 계획입니다. 일요일 아침에 안전을 위해 또 다른 전원 차단 가능성을 나타내는 잠재적으로 영향을받은 고객에게.

“우리 승무원들은 오늘 헬리콥터, 차량, 도보 순찰을하고 있으며 가능한 한 빨리 고객의 전력을 안전하게 복구하기 위해 금요일까지 계속할 것입니다. 특히 1 주일 이내에 두 번째로 전원을 잃어야하는 고객에게는 전원이없는 것이 어려운 일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늦어도 금요일까지 전력을 복구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이 가전 제품을 실행하고 장치를 충전하고 일요일 아침에 전원이 다시 꺼지기 전에 필요한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라고 PG & E 수석 이사이자 사건 인 Mark Quinlan은 말했습니다. PSPS 이벤트의 사령관.

두 PSPS 이벤트와 관련된 업데이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현재 10 월 21 일 ~ 23 일 공공 안전 전원 차단:

수요일 저녁에 시작된 PSPS는 일부 고객에게 그대로 유지되며 PG & E는 전원이 차단 된 지역의 상태를 계속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오늘 정오까지 기록 된 3 대 풍속은 시속 56, 52, 45 마일이었습니다. Shasta, Butte 및 Yolo 카운티에서 각각 습도 및 연료 수분 수준이 낮습니다.

승무원은 이미 10 월 21 일 PSPS의 영향을받은 약 74 %의 고객에게 전력을 복구했으며 오후 7시 30 분 현재 약 8,000 명의 고객이 남아 있습니다.

커뮤니티 리소스 센터:

고객을 지원하기 위해 PG & E는 수요일부터 오전 8 시부 터 오후 10 시까 지 운영되는 20 개의 커뮤니티 리소스 센터 (CRC)를 열 계획입니다. 현재 PSPS 이벤트를 통해. 그러나이 지역 중 7 곳은 날씨 위험이 완화 된 후 어제 밤에 취소되었으며 전원을 차단할 필요가 없었기 때문에 이벤트 범위에서 제거되었습니다. 오늘 저녁 Glenn 카운티의 모든 고객이 복원되면 추가 CRC가 폐쇄되었습니다. 13 개의 임시 CRC는 현재 집에 전원이 공급되지 않을 때 고객에게 개방되며 ADA 액세스 가능 화장실, 손 씻기 스테이션, 의료 장비 충전, Wi-Fi를 제공합니다. 생수, 휴대용 가방 및 부패하지 않는 간식.

PG & E는 또한 잠재적 인 10 월 24-26 일 PSPS가 실현 될 경우 영향을받는 고객을 위해 CRC를 개방 할 것입니다.

CRC에 대한 업데이트는 여기에서 확인하십시오.

잠재적 인 미래 10 월 24-26 일 공공 안전 전원 차단:

PG & E 기상학은 북부 및 서부 새크라멘토 밸리, 북부 및 중앙 시에라의 지역 및 인접 지형, 베이 지역의 고지대, 산타 크루즈 산맥, 센트럴 코스트 지역 및 남부 컨의 일부를 포함하는 잠재적 인 PSPS 이벤트를 추적하고 예측합니다.

의료가 필요한 고객 지원:

두 PSPS 행사 기간 동안 고객을 지원하기 위해 PG & E는 30 개의 지역 사회 기반 조직 (CBO)과 협력하여 PSPS 행사 전후에 의료, 재정, 언어 및 노화에 필요한 고객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활동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AFN (Access and Functional Needs) 커뮤니티를 지원하기위한 보조금 프로그램을 통해 캘리포니아 독립 생활 센터 (CFILC) 재단과 협력합니다. 의료 및 독립 생활이 필요한 고객을위한이 지원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전기 의료 기기를 사용하여 백업 휴대용 배터리에 액세스하는 적격 고객 지원
비상 대비 아웃 리치 및 교육
의료베이스 라인 프로그램 추진
접근 가능한 교통 자원
호텔 숙박
음식 수당
9 개의 푸드 뱅크와 10 개의 현지 Meals on Wheels 장과 협력합니다.
미국 수화 (ASL) 자료의 가용성 확대.
의료가 필요한 고객을위한 응급 상황 대비 솔루션을 만드는 데 도움이되는 자문 그룹을 구성합니다.

이러한 리소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당사 웹 사이트 (pge.com/disabilityandaging)에 있습니다.

지금까지 2020 년까지 CFILC의 Disability Disaster Access and Resources Program과 PG & E의 Portable Battery Program을 통해 취약한 고객에게 1,000 개 이상의 휴대용 배터리가 제공되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위한 위치:

PG & E의 비상 웹 사이트 pge.com/pspsupdates는 이제 13 개 언어로 제공됩니다. 현재 웹 사이트는 영어, 스페인어, 중국어, 타갈로그어, 러시아어, 베트남어, 한국어, 페르시아어, 아랍어, 몽족 어, 크메르어, 펀자 브어 및 일본어로 제공됩니다. 고객은 웹 사이트를 방문 할 때 정보를보기 위해 선호하는 언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PG & E의 연락 센터는 200 개 이상의 언어로 번역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화 상으로 언어 지원이 필요한 고객은 1-833-208-4167로 전화하여 문의 할 수 있습니다.
언어 기본 설정을 설정하는 방법, 번역 된 알림을 받기위한 옵션 선택, PSPS에서 다른 번역 된 리소스를받는 방법을 포함한 추가 언어 지원 서비스에 대해서는 pge.com/pspslanguagehelp를 방문 할 수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위에 나열된 13 개 언어로도 제공됩니다.
고객은 pge.com/mywildfirealerts를 방문하거나 1-800-743-5000으로 전화하여 연락처 정보를 업데이트하고 알림에 대해 선호하는 언어를 지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PG & E의 연락 센터는 200 개 이상의 언어로 번역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세입자 및 비 계정 소유자는 pge.com/pspszipcodealerts를 방문하여 PG & E 계정이없는 모든 지역에 대한 PSPS 우편 번호 알림을 수신하도록 등록 할 수 있습니다.
PG & E는 온라인 안전 조치 센터 (safeactioncenter.pge.com)에서 고객이 준비 할 수 있도록 새로운 도구를 출시했습니다. “나만의 비상 계획 작성”도구를 사용하고 몇 가지 간단한 질문에 답함으로써 웹 사이트 방문자는 개인화 된 가족 비상 계획에 필요한 중요한 정보를 수집하고 구성 할 수 있습니다.

PG & E 정보:

PG & E Corporation (NYSE : PCG)의 자회사 인 Pacific Gas and Electric Company는 미국에서 가장 큰 천연 가스 및 전기 에너지 회사 중 하나입니다.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두고 20,000 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하는이 회사는 캘리포니아 북부 및 중부 지역의 1,600 만 명에게 미국에서 가장 깨끗한 에너지를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pge.com 및 pge.com/news를 참조하십시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