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RECENT NEWS / 악천후와 바람으로 인해 PG & E는 15 개 카운티의 특정 지역에있는 약 37,000 명의 고객에게 안전을 위해 전원을 차단합니다.

악천후와 바람으로 인해 PG & E는 15 개 카운티의 특정 지역에있는 약 37,000 명의 고객에게 안전을 위해 전원을 차단합니다.

오늘 저녁부터 금요일 아침까지 강풍이 시작될 것으로 예상 됨니다

캘리포니아 주 샌프란시스코 — PG & E (Pacific Gas and Electric Company)는 PSPS (Public Safety Power Shutoff)의 일환으로 오늘 저녁 (10 월 21 일 수요일) 동안 안전을 위해 특정 전선의 전원을 차단합니다. PG & E는 높은 바람이 불고 습도가 낮고 초목이 심하게 건조되어 치명적인 산불의 위험이 높기 때문에 PSPS를 호출하고 있습니다.

일기 예보의 변화로 인해 영향을받을 것으로 예상되는 고객 수가 31 % 감소했습니다. PSPS 이벤트는 15 개 카운티의 대상 지역에서 약 37,000 명의 고객에게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범위에서 제거 된 카운티에는 Lassen, Solano, Stanislaus 및 Yuba 카운티가 포함됩니다.
범위에 남아있는 카운티는 다음과 같습니다 : Alameda, Butte, Colusa, Contra Costa, Glenn, Humboldt, Lake, Napa, Plumas, Santa Clara, Shasta, Sonoma, Tehama, Trinity 및 Yolo 카운티.

고객에게 수요일 오후 전원 차단 결정 알림:

고객 알림은 종료 48 시간 전에 시작되었으며 PG & E는 영향을받는 고객을 계속 업데이트합니다. 오늘 오후 고객에게 PSPS 이벤트가 발생할 것이라는 알림을 받았으며 범위에서 제거 된 고객에게는 취소 알림이 전송되었습니다. 약 오후 8 시부 터 라인의 전원이 차단됩니다. 오늘 밤 에너지 차단 과정은 위치에 따라 새크라멘토 밸리, 북부 시에라, 북부와 이스트 베이의 고지대를 가로 질러 저녁 내내 계속됩니다. 이 모든 영역은 심각한 화재 기상 조건을 나타내는 National Weather Service Red Flag Warnings의 적용을받습니다.

이 PSPS 기간 동안 고객을 지원하기 위해 PG & E는 21 개의 커뮤니티 리소스 센터 (CRC)를 열 것입니다. 오늘 저녁 전원이 꺼진 고객의 경우 CRC는 오후 7 시부 터 열립니다. 오늘 (10 월 21 일 수요일) 오후 10 시까 지 모든 CRC는 오전 8 시부 터 오후 10 시까 지 운영됩니다. 이벤트를 통해. 이러한 임시 CRC는 집에 전원이 공급되지 않을 때 고객에게 개방되며 ADA 접근 가능 화장실, 손 씻기 스테이션, 의료 장비 충전, WiFi를 제공합니다. 생수, 휴대용 가방 및 부패하지 않는 간식.

안전 차단 타임 라인:

전원 차단은 오후 8 시경에 시작됩니다. 차단은 저녁 내내 계속 될 것이며 궁극적으로 Alameda, Butte, Colusa, Contra Costa, Glenn, Humboldt, Lake, Napa, Plumas, Santa Clara, Shasta, Sonoma, Tehama, Trinity 및 Yolo 지역의 총 37,000 명의 고객에게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카운티.

문자, 이메일 및 자동 전화를 통한 고객 알림은 잠재적 인 폐쇄 약 2 일 전인 월요일 오후 (10 월 19 일)에 시작되었습니다. 이벤트 1 일 전 추가 알림이 10 월 20 일 화요일에 이루어졌습니다. 회사의 Medical Baseline 프로그램에 등록한 고객 중 중요한 안전 통신을 받았는지 확인하지 않은 고객은 PG & E 직원이 문을 두드리며 개별적으로 방문합니다. 가능한 경우 중요한 생명 유지 장비를 전기에 의존하는 고객에게 초점을 맞 춥니 다.

금요일 아침에 날씨가 가라 앉고 안전하게 조치를 취하면 PG & E는 전원이 차단 된 라인을 순찰하여 바람이 불 때 손상되었는지 확인하고 발견 된 손상을 수리합니다. 그런 다음 PG & E는 악천후가 지난 후 12 일 이내에 거의 모든 고객에게 전력을 복원하는 것을 목표로 가능한 한 빨리 단계별로 전력을 안전하게 복원 할 것입니다.

영향을받는 카운티 및 고객:

Alameda 카운티 : 336 명의 고객, 16 명의 Medical Baseline 고객
Butte 카운티 : 10,259 명의 고객, 922 명의 Medical Baseline 고객
Colusa 카운티 : 4 명의 고객, 0 명의 Medical Baseline 고객
Contra Costa 카운티 : 201 명의 고객, 10 명의 Medical Baseline 고객
Glenn 카운티 : 162 명의 고객, 7 명의 Medical Baseline 고객
Humboldt 카운티 : 288 명의 고객, 5 명의 Medical Baseline 고객
레이크 카운티 : 127 명의 고객, 6 명의 Medical Baseline 고객
나파 카운티 : 3,296 명의 고객, 120 명의 Medical Baseline 고객
Plumas 카운티 : 434 명의 고객, 8 명의 Medical Baseline 고객
산타 클라라 카운티 : 236 명의 고객, 9 명의 Medical Baseline 고객
Shasta 카운티 : 18,480 명의 고객, 1,464 명의 Medical Baseline 고객
소노마 카운티 : 135 명의 고객, 5 명의 Medical Baseline 고객
Tehama 카운티 : 2,511 명의 고객, 189 명의 Medical Baseline 고객
트리니티 카운티 : 395 명의 고객, 21 명의 Medical Baseline 고객
Yolo 카운티 : 10 명의 고객, 0 명의 Medical Baseline 고객
합계 * : 36,874 명의 고객, 2,782 명의 Medical Baseline 고객

*이 카운티 내에 위치한 다음 부족 커뮤니티는이 이벤트의 영향을받습니다.

Grindstone Rancheria 부족 커뮤니티
핏 리버 부족 커뮤니티 – 몽고메리 크릭 랜 체리 아, 로어 링 크릭 랜 체리 아

고객은 www.pge.com/pspsupdates에서 잠재적 인 안전 차단에 대해 위치가 모니터링되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온라인으로 주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COVID- 안전 프로토콜을 반영하는 커뮤니티 리소스 센터:

PSPS는 화재 위험이 심한 날씨에 산불 위험을 줄이는 중요한 안전 도구이지만 PG & E는 정전이 생명을 방해한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습니다.

PG & E의 임시 CRC는 ADA가 이용할 수있는 화장실, 손 씻기 스테이션을 제공합니다. 의료 장비 충전; 와이파이; 생수; 휴대용 가방 및 부패하지 않는 간식. PSPS의 영향을받는 위치의 PG & E 서비스 지역 전체에 위치한 21 개의 CRC는 이벤트 기간 동안 계속 열려 있습니다.

COVID-19 유행병에 대응하기 위해 모든 CRC는 다음을 포함한 중요한 건강 및 안전 프로토콜을 따릅니다.

모든 CRC에서는 안면을 덮고 같은 가구에 속하지 않는 사람들로부터 최소 6 피트의 물리적 거리를 유지해야합니다.
실내에있는 CRC에 들어가기 전에 온도 확인이 실시됩니다.
CRC 직원은 COVID-19 예방 조치에 대한 교육을 받고 체크인시 정기적으로 표면을 소독하고 플렉시 글라스 장벽을 사용합니다.
모든 CRC는 언제든 실내에 허용되는 고객 수에 대한 제한을 포함하여 COVID-19에 관한 카운티 및 주 요구 사항을 따릅니다.

이러한 건강 프로토콜 외에도 2020 년에 CRC를 방문하는 고객은 다른 모양과 느낌을 포함하여 더 많은 변화를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PG & E는 기존 실내 시설을 이용하는 것 외에도 일부 지역에서는 실외, 야외 사이트에 CRC를 열고 다른 지역에서는 대형 상업용 밴을 CRC로 사용할 계획입니다. CRC 위치는 지역 및 부족 지도자의 의견을 포함하여 여러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아웃 도어 CRC는 대부분의 고객이 신속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포장 가방을 제공합니다.

PG & E는 CRC 위치를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합니다. 업데이트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PG & E의 비상 웹 사이트 pge.com/pspsupdates는 이제 13 개 언어로 제공됩니다. 현재 웹 사이트는 영어, 스페인어, 중국어, 타갈로그어, 러시아어, 베트남어, 한국어, 페르시아어, 아랍어, 몽족 어, 크메르어, 펀자 브어 및 일본어로 제공됩니다. 고객은 웹 사이트를 방문 할 때 정보를보기 위해 선호하는 언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언어 기본 설정을 설정하는 방법, 번역 된 알림을 받기위한 옵션 선택, PSPS에서 다른 번역 된 리소스를받는 방법을 포함한 추가 언어 지원 서비스에 대해서는 pge.com/pspslanguagehelp를 방문 할 수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영어, 스페인어, 중국어, 타갈로그어, 러시아어, 베트남어, 한국어, 몽족 어, 크메르어, 펀자 브어, 일본어 등 11 개 언어로 제공됩니다. 전화 상으로 언어 지원이 필요한 고객은 1-833-208-4167로 전화하여 문의 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pge.com/mywildfirealerts를 방문하거나 1-800-743-5000으로 전화하여 연락처 정보를 업데이트하고 알림에 대해 선호하는 언어를 지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세입자 및 비 계정 소유자는 pge.com/pspszipcodealerts를 방문하여 PG & E 계정이없는 모든 지역에 대한 PSPS 우편 번호 알림을 수신하도록 등록 할 수 있습니다.
PG & E는 온라인 안전 조치 센터 safetyactioncenter.pge.com에서 고객이 준비 할 수 있도록 새로운 도구를 출시했습니다. “나만의 비상 계획 작성”도구를 사용하고 몇 가지 간단한 질문에 답함으로써 웹 사이트 방문자는 개인화 된 가족 비상 계획에 필요한 중요한 정보를 수집하고 구성 할 수 있습니다.

PG & E 정보는:

PG & E Corporation (NYSE : PCG)의 자회사 인 Pacific Gas and Electric Company는 미국에서 가장 큰 천연 가스 및 전기 에너지 회사 중 하나입니다.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두고 23,000 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하는이 회사는 캘리포니아 북부 및 중부 지역의 1,600 만 명에게 미국에서 가장 깨끗한 에너지를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pge.com 및 pge.com/news를 참조하십시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