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RECENT NEWS / 예상되는 최고 바람과 계절의 가장 건조한 조건은 PG & E가 캘리포니아 북부 및 중부 전역의 고객의 안전을 위해 사전에 전원을 꺼야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예상되는 최고 바람과 계절의 가장 건조한 조건은 PG & E가 캘리포니아 북부 및 중부 전역의 고객의 안전을 위해 사전에 전원을 꺼야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공공 안전 전원 차단의 영향을받을 수있는 고객은 잠재적 인 이벤트가 발생하기 하루 전에 오늘 알림을 계속 수신합니다.

캘리포니아 주 샌프란시스코 — PG & E (Pacific Gas and Electric Company)의 비상 운영 센터, 기상학 팀 및 산불 안전 운영 센터가 협력하여 가장 건조한 습도 수준과 가장 강한 것으로 예상되는 일요일에 시작되는 중요한 해상 풍력 이벤트를 추적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산불 시즌의 바람.

PG & E는 빠르면 일요일 아침 (10 월 25 일)에 시작될 것으로 예상되는 잠재적 인 공공 안전 전원 차단 (PSPS)에 대해 38 개 카운티의 대상 지역 고객에게 알 렸습니다. 돌풍이 심한 극도로 건조하고 바람이 많이 부는 조건은 초목이 매우 건조한 지역에서 화재를 일으킬 가능성이있는 전기 시스템의 손상 위험을 증가시킵니다.

이 기상 바람 사건의 강도와시기에 대해서는 아직 불확실하지만 높은 화재 위험이 일요일 아침에 도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 대부분의 영향을받는 지역에서 월요일 아침 (10 월 26 일)에 강풍이 가라 앉을 것으로 예상되며 일부 지역에서는 10 월 27 일 이른 화요일까지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PG & E는 전원이 차단 된 라인을 순찰하여 바람 이벤트 중에 손상되었는지 여부를 평가합니다. PG & E는 현재 기상 조건을 기준으로 대부분의 고객을 낮 12 시간 이내에 복원하는 것을 목표로 최대한 신속하게 전원을 안전하게 복원 할 것입니다.

이 PSPS의 가능성이 가장 높은 지역에는 북부 및 서부 새크라멘토 밸리, 북부 및 중앙 시에라의 지형뿐만 아니라 산타 크루즈 산맥, 센트럴 코스트 지역 및 남부 컨의 일부를 포함한 베이 지역의 더 높은 지형이 포함됩니다.

고객 알림 및 영향:

잠재적 인 PSPS 이벤트는 여전히 약 24 시간 거리에 있습니다. PG & E 사내 기상 학자와 산불 안전 운영 센터 및 비상 운영 센터의 직원은 계속해서 상황을 면밀히 모니터링하고 진화하는 기상 모델과 PSPS 완화 노력을 기반으로 영향의 범위를 줄일 기회를 적극적으로 모색 할 것입니다. 부분 화 장치 및 임시 생성의 사용으로. 잠재적 인 이벤트가 가까워지면 추가 고객 알림이 발행됩니다.

문자, 이메일 및 자동 전화를 통한 고객 알림은 잠재적 인 폐쇄 약 2 일 전인 금요일 오후에 시작되었습니다. 회사의 Medical Baseline 프로그램에 등록 된 고객 중 이러한 중요한 안전 통신을 받았는지 확인하지 않은 고객은 가능한 경우 문을 두드리는 PG & E 직원이 직접 방문합니다. 중요한 생명 유지 장비를 위해 전기에 의존하는 고객에게 우선적으로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고객은 온라인으로 주소를 검색하여 위치가 잠재적 인 안전 차단에 대해 모니터링되고 있는지 확인하고 www.pge.com/pspsupdates에서 영향을받는 카운티, 도시 및 커뮤니티의 전체 목록을 찾을 수 있습니다.

COVID- 안전 프로토콜을 반영하는 커뮤니티 리소스 센터:

PG & E는 고객을 지원하기 위해 109 개의 커뮤니티 리소스 센터 (CRC)를 열 것입니다. 이러한 CRC의 위치는 PG & E의 비상 웹 사이트 (pge.com/pspsupdates)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임시 CRC는 집에 전원이 공급되지 않을 때 고객에게 개방되며 ADA가 접근 할 수있는 화장실과 손 씻기 스테이션을 제공합니다. 의료 장비 충전; 와이파이; 생수; 상하지 않는 간식.

COVID-19 유행병에 대응하기 위해 모든 CRC는 다음을 포함한 중요한 건강 및 안전 프로토콜을 따릅니다.

• 모든 CRC에서는 안면을 덮고 같은 가구에 속하지 않는 사람들로부터 최소 6 피트의 물리적 거리를 유지해야합니다.

· 실내에있는 CRC에 들어가기 전에 온도 점검이 실시됩니다.

· CRC 직원은 COVID-19 예방 조치에 대한 교육을 받고 체크인시 정기적으로 표면을 소독하고 플렉시 글라스 장벽을 사용합니다.

· 모든 CRC는 언제든 실내에 허용되는 고객 수에 대한 제한을 포함하여 COVID-19에 관한 카운티 및 주 요구 사항을 따릅니다.

이러한 건강 프로토콜 외에도 2020 년에 CRC를 방문하는 고객은 다른 모양과 느낌을 포함한 추가 변화를 경험할 것입니다. PG & E는 기존 실내 시설을 이용하는 것 외에도 일부 지역에서는 실외, 야외 사이트에 CRC를 열고 다른 지역에서는 대형 상업용 밴을 CRC로 사용할 계획입니다. CRC 위치는 지역 및 부족 지도자의 의견을 포함하여 여러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아웃 도어 CRC는 대부분의 고객이 신속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운반용 가방을 제공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 PG & E의 비상 웹 사이트 (pge.com/pspsupdates)는 이제 13 개 언어로 제공됩니다. 현재 웹 사이트는 영어, 스페인어, 중국어, 타갈로그어, 러시아어, 베트남어, 한국어, 페르시아어, 아랍어, 몽족 어, 크메르어, 펀자 브어 및 일본어로 제공됩니다. 고객은 웹 사이트를 방문 할 때 정보를보기 위해 선호하는 언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은 pge.com/mywildfirealerts를 방문하거나 언어 지원이 가능한 1-800-743-5000으로 전화하여 연락처 정보를 업데이트하고 알림에 대해 선호하는 언어를 표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 세입자 및 비 계정 소유자는 pge.com/pspszipcodealerts를 방문하여 PG & E 계정이없는 모든 지역에 대한 PSPS 우편 번호 알림을 수신하도록 등록 할 수 있습니다.

· PG & E는 온라인 안전 조치 센터 (safetyactioncenter.pge.com)에서 고객이 준비 할 수 있도록 새로운 도구를 출시했습니다. “나만의 비상 계획 작성”도구를 사용하고 몇 가지 간단한 질문에 답함으로써 웹 사이트 방문자는 개인화 된 가족 비상 계획에 필요한 중요한 정보를 수집하고 구성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전화 번호, 대피 경로 및 대피가 필요한 경우 가족 모임 장소가 포함됩니다.

고객이 PSPS를 준비하는 방법:

PSPS 대비 노력의 일환으로 PG & E는 고객에게 다음을 요청합니다.

· 냉장 보관이 필요한 약품이나 전력이 필요한 장치와 같은 의료 적 요구를 계획합니다.

· 전화의 백업 충전 방법을 식별하고 비상 전화 번호의 인쇄본을 보관합니다.

· 손전등, 새 배터리, 응급 처치 용품 및 현금으로 비상 키트를 조립하거나 보충하십시오.

· 연로 한 가족 구성원, 어린 자녀 및 애완 동물을 염두에 두십시오. 안전 계획 체크리스트를 포함한 정보 및 팁은 pge.com/psps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pge.com/weather에서 PG & E의 새로운 일기 예보 웹 페이지를 계속 모니터링하십시오. pge.com/weather는 날씨 예보 정보와 매일 7 일 PSPS 예측을 제공하는 전용 페이지입니다.

PG & E 정보:

PG & E Corporation (NYSE : PCG)의 자회사 인 Pacific Gas and Electric Company는 미국에서 가장 큰 천연 가스 및 전기 에너지 회사 중 하나입니다.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두고 20,000 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하는이 회사는 캘리포니아 북부 및 중부 지역의 1,600 만 명에게 미국에서 가장 깨끗한 에너지를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pge.com 및 pge.com/news를 참조하십시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