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RECENT NEWS / 업데이트된 COVID 백신에 대한 사실 정보를 모른다면 어려운 문제를 겪을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된 COVID 백신에 대한 사실 정보를 모른다면 어려운 문제를 겪을 수 있습니다

We Can Do This COVID-19 공공교육 캠페인

업데이트된 백신이 준비되었지만 설문 조사에 따르면 이 사실을 모르는 사람들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날씨가 추워지고 해외 감염 사례가 증가함에 따라 COVID-19가 급증할 위험이 있는 상황에서 업데이트된 백신은 큰 차이를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COVID는 아직도 우리와 함께 있습니다”라고 Emergency physician at Houston Methodist의 응급의 Dr. Neil Wingkun은 말했습니다. “다가오는 명절 기간 업데이트된 백신과 COVID에 대한 새로운 사실 정보를 확인하고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족, 친구들, 사랑하는 이들이 함께 모여 편안한 마음으로 즐기십시오.”

우리 지역사회에 업데이트된 백신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We Can Do This 캠페인은 한국, 중국, 필리핀, 일본, 하와이 원주민 및 태평양 섬 주민, 남아시아, 베트남, 범 아시아계 청중을 대상으로 한 새로운 광고를 공개했습니다. 청중들은 올겨울 가족들이 모이기 전에 5세 이상의 모든 사람이 업데이트된 백신을 접종하여 자신을 보호하도록 촉구하는 해당 언어로 제작된 새로운 라디오, 인쇄, 디지털, 소셜 미디어 광고를 보고 듣게 될 것입니다. 또한, 영어 채널의 새로운 텔레비전 광고 ““Just in Time ” ”도 눈 여겨 보시기 바랍니다.

We Can Do This는 업데이트된 백신을 제공하는 백신 접종소를 지원하기 위해 아시아계 미국인, 하와이 원주민 및 태평양 섬 주민 지역사회 협력 단체 및 행사와 지속해서 긴밀히 협력하고 있습니다. 예정된 행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2022년 11월 1일, Dear Asian Americans는 팟캐스트 에피소드에서 Kamala Harris 부통령을 특집으로 다루었습니다. Harris 부통령은 진행자 Jerry Won과 함께 그녀의 개인적 성장사와 아시아 유산, 다음 세대를 위한 격려, 선거일을 앞둔 메시지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We Can Do This는 Dear Asian Americans와 협력하여 5세 이상의 모든 사람에게 업데이트된 백신 접종을 촉구하게 된 점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업데이트된 백신은 COVID를 관리하는 최신 도구 중 하나입니다. 아시아계 미국인을 포함한 수백 명의 미국인이 아직도 매일 COVID로 인해 사망하고 있으며, 일부 지역에서는 입원이 다시 증가하고 있습니다. 지난 2년간 개발된 백신 등의 도구 사용을 최대화하면 심각한 질병과 입원, 사망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된 백신에 대해 알아둬야 할 점:

업데이트된 백신은 기존의 COVID 바이러스와 오미크론 모두에 대한 보호 능력을 제공합니다. 업데이트된 백신은 현재 사람들을 감염시키는 오미크론 균주에 대한 유일한 표적 보호 기능을 제공하며 또한, 기존 COVID 바이러스에 대한 보호 기능도 제공합니다.

5세 이상으로 기본 접종을 완료한 사람은 누구나 접종할 수 있습니다. 기본 또는 부스터샷 마지막 접종 후 2개월이 지났다면 업데이트된 백신을 접종할 시기입니다. 여러분의 몸이 완전한 보호 기능을 구축하기 위해 시간이 필요하므로 가능한 한 빨리 업데이트된 백신을 접종하여 명절 모임이 있기 전, 그리고 겨울철 감염이 급증하기 전에 완전한 보호 능력을 갖추는 것이 좋습니다.

18세 이상이라면 브랜드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어느 브랜드의 COVID 백신을 접종했는지 관계없이, Moderna, Novavax, 또는 Pfizer 중 업데이트된 백신을 접종하는 것이 좋습니다. 업데이트된 백신은 Pfizer 및 Moderna 권장 백신의 2차 접종 2개월 후, Novavax의 백신은 6개월 후 접종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된 백신은 안전하고 효과적입니다. 다른 백신들과 마찬가지로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으나 오래 지속되지 않습니다. 어떤 사람은 팔의 접종 부위가 아프거나 며칠 동안 독감과 같은 증상이 나타날 수 있지만 이것은 백신에 대한 정상적인 반응입니다.

업데이트된 백신은 현재 전국적으로 사용 가능하며 무료입니다. www.vaccines.gov를 방문하여 가까운 접종 장소를 찾아보십시오.

자세한 정보와 백신 접종소는 www.vaccines.gov에서 알아보십시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