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RECENT NEWS / 북부 캘리포니아 전역의 비와 눈은 겨울 폭풍 안전을 연습하라는 알림 역할을 합니다.

북부 캘리포니아 전역의 비와 눈은 겨울 폭풍 안전을 연습하라는 알림 역할을 합니다.

캘리포니아 오클랜드 — 11월 일련의 기상 시스템은 북부 캘리포니아 대부분에 반가운 비와 눈을 가져다주며 겨울 폭풍 안전의 중요성을 일깨워줍니다.

이번 주 초 북부 캘리포니아 전역에 내린 비와 눈 외에도 추가 폭풍우 시스템이 토요일부터 적어도 수요일까지 이 지역을 간헐적으로 통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국립해양대기청 기후예측센터는 11월 15일까지 평년보다 더 춥고 습할 것으로 내다봤다.

“다음주나 2주 정도 폭풍의 문이 열릴 것 같습니다.”

PG&E 기상 운영 부서의 기상학자인 Neil Flaiz는 말했습니다.

PG&E의 기상 팀은 폭풍 영향이 가장 심각한 위치와 시기를 예측하기 위해 실시간 일기 예보, 과거 데이터 및 시스템 지식을 통합하는 폭풍 정전 예측 모델을 개발했습니다. 이 모델을 통해 회사는 폭풍우가 다가오면 직원과 장비를 사전 준비하여 정전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PG&E는 고객에게 필요한 조치를 취하여 겨울을 대비하고 안전할 것을 촉구합니다.

안전 수칙:

  • 끊어진 전선을 만지지 마십시오: 전선이 끊어진 것이 보이면 전기가 통하고 있고 극도로 위험하다고 가정하십시오. 만지거나 움직이려고 하지 말고 어린이와 동물이 접근하지 못하게 하십시오. 911에 전화하거나 1-800-743-5002로 PG&E에 전화하여 다운된 전력선을 즉시 보고하십시오.
  • 양초가 아닌 손전등 사용: 정전 시 화재의 위험이 있으므로 양초가 아닌 배터리로 작동되는 손전등을 사용하십시오. 양초를 사용해야 하는 경우 커튼, 전등갓, 애완동물 및 어린아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세요. 촛불을 방치하지 마십시오.
  • 백업 전화 준비: 무선 전화나 자동 응답기와 같이 전기가 필요한 전화 시스템이 있는 경우 표준 전화나 휴대 전화를 백업으로 준비해 두십시오.
  • 신선한 식수, 얼음을 드십시오: 물을 채운 플라스틱 용기를 얼려 음식이 상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정전 중에 냉장고/냉동고에 넣을 수 있는 얼음 블록을 만드십시오. 피크닉 쿨러의 Blue Ice도 냉동실에서 잘 작동합니다.
  • 발전기를 안전하게 사용하십시오: 대기 발전기를 보유한 고객은 통풍이 잘 되는 장소에 면허가 있는 전기 기술자가 올바르게 설치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부적절하게 설치된 발전기는 전력선에서 작업하는 작업자뿐만 아니라 고객에게도 심각한 위험을 초래합니다. 휴대용 발전기를 사용하는 경우 환기가 잘 되는 곳에 두십시오.
  • 기기 끄기: 정전이 발생하면 회로 과부하를 방지하고 전원이 복구될 때 화재 위험을 방지하기 위해 모든 전기 기기의 플러그를 뽑거나 끕니다. 전원이 다시 켜졌을 때 경고하기 위해 램프 하나를 켜두기만 하면 됩니다. 상태가 정상으로 돌아오면 기기를 한 번에 하나씩 다시 켭니다.
  • 안전한 대청소: 악천후가 지나고 나면 반드시 안전하게 대청소를 하십시오. 끊어진 전선을 만지지 말고 항상 811에 전화하거나 811express.com을 방문하여 모든 지하 유틸리티를 안전하게 표시하도록 하십시오.

다른 팁은 pge.com/beprepared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피지앤이에 대해

PG&E Corporation(NYSE:PCG)의 자회사인 Pacific Gas and Electric Company는 미국에서 가장 큰 천연 가스 및 전기 에너지 결합 회사 중 하나입니다. 오클랜드에 본사를 두고 23,000명 이상의 직원이 있는 이 회사는 북부 및 중부 캘리포니아의 1,600만 명에게 미국에서 가장 깨끗한 에너지를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pge.compge.com/news를 참조하십시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