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RECENT NEWS / 어린이의 생명을 구하는 St. Jude Children’s Research Hospital의 60주년을 축하합니다

어린이의 생명을 구하는 St. Jude Children’s Research Hospital의 60주년을 축하합니다

축하 행사는 St. Jude 후원자 AJ Rafael과 Tim Wang의 이야기를 담은 특집 기사와 세계적으로 확대되고 있는 St. Jude의 영향력을 다룹니다.

St. Jude 전략 계획에 요약된 과학 및 임상 프로그램들은 향후 60년 성장의 근간이 될 것입니다. 이 계획의 핵심 부분은 암과 기타 치명적인 질병을 앓고 있는 전 세계 어린이들의 생존율을 높이기 위해 시작된 이니셔티브로 St. Jude 글로벌(St. Jude Global)에 필요한 자금 투자를 세 배로 늘리는 것입니다. 이러한 노력의 한 부분은 아시아 태평양과 중국을 포함하는 7개 지역에서 자원을 공유하고 연구 및 지식 이전을 도모하는 127개 이상의 병원, 재단, 정부 및 협력사 네트워크인 St. Jude 글로벌 연합(St. Jude Global Alliance)입니다.

우리가 단결하는 목적: St. Jude의 사명을 위해 살며 노력하는 분들의 이야기를 들어보십시오

St. Jude는 2022년 내내 일련의 이니셔티브와 이벤트를 통해 60년간 생명을 구하는 활동을 기념할 것입니다. 이 중 하나는 “우리가 단결하는 목적(The Purpose That Unites Us)”으로 60명의 후원자,
자원봉사자, 연구원 및 환자 가족이 St. Jude를 후원하는 이유에 대한 영상과 음성으로 전하는 이야기를 공개하는 프로젝트입니다.

이 프로젝트에는 음악가 AJ Rafael과 같은 사람들의 이야기도 포함하는데, 자신의 아버지가 캘리포니아에 있는 교회에서 피아노를 연주하는 것을 보고 자란 그가 이제는 St. Jude를 후원하며 아버지의 유산을 기리기 위해 연주합니다. 그의 음성 녹음에서, Aj는 그가 가진 음악이라는 재능에 대해 뒤돌아보고 “사회에 환원하는 것이야말로 우리가 가진 재능으로 할 수 있는 최선”이라는 것에 관해 이야기합니다.

이 프로젝트의 또 다른 이야기는 St. Jude의 기금 마련 및 인식 조직인 ALSAC을 후원하고 지지하는 기관인 TDW+Co의 창립자이자 사업가인 Tim Wang의 이야기로, 그는 미국 전역의 청중에게 감동을 주는 다문화 이야기를 전하고자 합니다. Wang의 봉사 정신은 지역 사회에 대한 그의 사랑과 세계의 포용성을 촉진하려는 그의 약속에서 비롯됩니다. Rafael과 마찬가지로, Wang의 이야기 또한 그의 St. Jude를 후원하는 이유 중 하나인 그의 목적의식과 사회로의 환원은 그의 부모님 덕분임을 보여줍니다. Wang은 “제게 중요한 것은 오늘날 제가 있는 이 세상을 제가 태어날 때보다 더 나은 세상으로 만드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목적에 관한 특별한 이야기를 더 듣고 싶으시면 Twitter와 Instagram에서 #StJude60을 팔로우하세요.

“우리가 단결하는 목적”에 담긴 희망과 헌신에 관한 이야기는 설립자 Danny Thomas가 60년 전 St. Jude를 세우도록 이끈 헌신을 반영합니다. 고군분투하는 젊은 연예인이었던 Thomas는 절망에 빠진 이들의 수호성인인 St. Jude Thaddeus에게 성도로서 인생에서 자신의 길을 잘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면 감사의 마음으로 신전을 세울 것이라고 맹세하며 간곡하게 애원했습니다. 성공이 이루어졌을 때 Thomas는 자신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과 상의하여 얻은 조언과 충고를 바탕으로 가장 많이 아픈 어린이들에게 희망의 등불이 되어줄 St. Jude를 설립하였습니다. 그 이후로, 그의 자손들은 많은 다양한 선견지명이 있는 지도자들과 협력하여 새로운 세대의 St. Jude 후원자들에게 영감을 주었습니다. 이러한 후원 덕분에 St. Jude는 세계에서 가장 큰 소아암 연구 병원 중 하나로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탁월한 과학으로 뛰어난 환자 진료를 충족시킵니다

지난 60년 동안, St. Jude 연구는 정상 세포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그리고 DNA 변화가 암과 기타 어린이의 치명적인 질병 발병에 어떻게 기여하는지를 이해하는 데 많은 성과를 냈습니다. 이 지식은 진단 및 치료 개선의 기반이 되어 전체 소아암 완치율을 병원 개원 당시 20%에서 현재 80% 이상으로 끌어올리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들의 연구 분야에서 가장 많이 인용되는 연구자들인 St. Jude 과학자들은 인플루엔자, HIV/AIDS와 같은 전염병과 겸상 적혈구 빈혈증 및 비 악성 혈액 질환, 버블 보이 병이라고도 불리는 희귀 유전성 면역결핍증인 X-연관 중증 혼합 면역결핍증과 같은 질환의 예방 및 치료에도 크게 기여했습니다.

세계적으로 영향력을 확대합니다

현재 진행 중인 6개년 115억 달러 St. Jude 전략 계획에 요약된 과학 및 임상 프로그램들은 향후 60년 성장의 근간이 될 것입니다. 이 계획의 핵심 부분은 암과 기타 치명적인 질병을 앓고 있는 전 세계 어린이들의 생존율을 높이기 위해 시작된 이니셔티브로 St. Jude 글로벌(St. Jude Global)에 필요한 자금 투자를 세 배로 늘리는 것입니다. 이러한 노력의 한 부분은 아시아 태평양과 중국을 포함하는 7개 지역에서 자원을 공유하고 연구 및 지식 이전을 도모하는 127개 이상의 병원, 재단, 정부 및 협력사 네트워크인 St. Jude 글로벌 연합(St. Jude Global Alliance)입니다.

2021년 12월, St. Jude는 세계보건기구(World Health Organization)와 협력하여 저소득 및 중간 소득 국가의 참여 센터에 양질의 항암제를 중단없이 공급할 수 있는 경로를 만들기 위해 2억 달러를 투자 지원받아 소아암 치료제 접근을 위한 글로벌 플랫폼(Global Platform for Access to Childhood Cancer Medicines)을 출범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2027년까지 50개국에서 최대 120,000명의 어린 암 환자에게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St. Jude의 60년 역사와 향후 60년간 성장에 참여하는 방법에 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wangtimothy_1024xx3264-1841-0-196

AJ Rafael과 Tim Wang은 후원자, 자원봉사자, 연구원 및 환자 가족이 St. Jude를 후원하는 이유에 대한 시청각 이야기 모음집인 “우리가 단결하는 목적”에 출연합니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