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RECENT NEWS / 산불 피해 지역 사회 지원: PG&E는 이번 산불 시즌에 산불 대응 및 복구를 위해 100만 달러를 투입합니다.

산불 피해 지역 사회 지원: PG&E는 이번 산불 시즌에 산불 대응 및 복구를 위해 100만 달러를 투입합니다.

회사는 비영리 단체, 자원 봉사 소방서, 커뮤니티 그룹을 지원합니다.

샌프란시스코, 캘리포니아 — 캘리포니아 북부와 중부 전역에 산불이 계속 확산되어 주민들과 전체 커뮤니티가 대피해야 하는 상황에서 비영리 단체, 자원 봉사 소방서, 커뮤니티 그룹이 즉각적인 구호 및 장기 복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동원되고 있습니다.

Pacific Gas and Electric Company(PG&E)는 이러한 노력에 동참하여 2021년 산불 시즌을 위해 100만 달러를 자선 기부금으로 기부할 예정입니다.

이 전체 공약의 일환으로 PG&E는 200,000에이커 이상을 소비했으며 계속 성장하고 있는 El Dorado 카운티의 Caldor 화재로 피해를 입은 지역사회를 지원하기 위해 100,000달러를 기부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지역 푸드뱅크가 식품과 용품을 구매하고 직원을 보충하는 데 도움이 되는 캘리포니아 푸드뱅크 협회(California Association of Food Banks)의 신속 대응 기금에 대한 50,000달러가 포함됩니다.

캘리포니아 푸드뱅크 협회(California Food Banks Association)의 CEO인 Stacia Levenfeld는 “매일 푸드뱅크가 배고픈 캘리포니아 주민들의 증가하는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최전선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지역사회를 파괴하는 산불과 수천 명의 캘리포니아 주민들이 안전을 위해 집에서 대피해야 하는 상황과 함께 진행 중인 전염병은 원투펀치입니다. 우리 모두가 함께 푸드 뱅크를 지원하고 커뮤니티의 모든 구성원에게 영양을 공급하고 고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는 푸드 뱅크를 지원하고 기록적인 수준의 식량 불안정과 기아를 퇴치하는 데 도움을 준 PG&E에 감사합니다.”

PG&E는 또한 El Dorado Community Foundation의 Caldor Fire Fund에 자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재단은 지역 사회 및 조직의 직접적인 지원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봉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Caldor Fire Fund는 이 화재로 피해를 입은 가족을 지원하기 위해 설정되었습니다. 여기에서 기부할 수 있습니다.

PG&E의 기부는 또한 El Dorado County Animal Services에 지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파이오니어 화재 예방 지구 및 파이오니어 자원 봉사 소방관 협회; 및 고위 지원 그룹.

PG&E와 PG&E Corporation은 산불로 피해를 입은 사람들을 지원하기 위해 부름에 응하는 수많은 비영리 단체, 커뮤니티 그룹,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캘리포니아 지역사회를 황폐화시키는 산불을 진압하기 위해 24시간 일하는 용감한 소방관들에게 정말 감사합니다. 우리 모두는 이 끔찍한 화재로 인해 일시적 또는 영구적으로 실향한 사람들을 위해 마음을 열고 팔을 걷어붙이고 있는 많은 비영리 단체, 자원 봉사 소방서, 지역 사회 단체의 친절에 축복을 받았습니다. PG&E Corporation CEO Patti Poppe는 “이 어려운 시기에 우리 지역사회를 도울 수 있도록 겸손하게 그들을 지원합니다.

PG&E의 100만 달러 약정에 포함된 이 회사는 이전에 이번 산불 시즌에 오랜 파트너인 미국 적십자사의 산불 구호 및 복구 노력을 지원하기 위해 30만 달러를 발표했습니다. 기부금은 적십자가 가족을 보호하고, 식사를 제공하고, 긴급 구조원을 지원하고, 구호 물품을 전달하고,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복구 계획을 수립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러한 자선 기부금은 PG&E 고객이 아닌 PG&E 주주로부터 나옵니다.

대중도 도울 수 있습니다. 기부자는 온라인으로 기부하거나 “서부 산불”로 지정된 적십자에 수표를 보낼 수 있습니다.

임직원 기부 및 봉사활동 지원:

이번 달에 PG&E와 PG&E Corporation은 PG&E Corporation Foundation에서 최대 50,000달러까지 직원 기부에 대해 추가 1:1 매칭이 포함된 직원 기부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직원은 적십자, 캘리포니아 소방 재단, 태평양 서비스 직원 협회 비상 지원 기금(PG&E 직원 및 퇴직자를 대상으로 하는 비영리단체), El Dorado Community Foundation Caldor Fire Fund 및 North Valley Animal의 5개 주요 자선 단체에 기부한 금액에 대해 성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재난 그룹.

회사는 또한 진행중인 COVID-19 전염병 동안 가상 자원 봉사를 지원하고 직원들이 적십자를 지원하는 자원 봉사 행사에 참여하도록 권장합니다. 자원 봉사자들은 산불로 피난한 개인과 가족을 위한 적십자 프로젝트를 상자에 넣고 응급 구조원을 위한 돌봄 패키지를 만들고 있습니다.

피지앤이에 대해:

PG&E Corporation(NYSE:PCG)의 자회사인 Pacific Gas and Electric Company는 북부 및 중부 캘리포니아의 70,000평방마일에 걸쳐 1,600만 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천연 가스 및 전기 유틸리티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pge.com/ 및 http://www.pge.com/about/newsroom/을 참조하십시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