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RECENT NEWS / 변화에 도전하는 임인년 호랑이해 담배 없는 새로운 삶!

변화에 도전하는 임인년 호랑이해 담배 없는 새로운 삶!

2022는 임인년 검은 호랑이의 해다. 십이간지 중 힘과 용기의 상징인 호랑이의 해에 긍정적인 변화를 위한 새로운 도전을 해 보자. 예를 들어, 주변 사람들과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기 위해 모바일 기기를 내려놓는 시간 가지기, 아침 스트레칭을 위해 5분 일찍 일어나기 또는 건강 향상을 위해 금연에 도전해 보기도 좋은 변화의 시작이 될 수 있다.

특히 금연은 어린 세대에게 좋은 본보기도 된다. 힘들어도 흡연 습관을 깨고 건강한 삶을 시작하기 위한 흡연자의 노력은 호랑이와 같은 강한 힘과 결단력을 보여준다.

만약 금연을 결심했다면, 끊는 것의 어려움을 이해하는 ASQ 한인금연센터의 카운슬러가 금연으로 가는 여정을 함께 할 수 있다. 한국어 금연 카운슬러는 개개인에게 적합한 금연 방법을 찾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또한 ASQ에 등록 한 대부분의 흡연자는 2주 치의 니코틴 패치를 무료로 받을 수도 있다.

니코틴 패치를 포함한 금연 제품들은 금연에 도움이 된다고 임상적으로 입증된 약품이다. 이 약품들은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약물 평가 및 연구 센터의 규제를 통해 제품이 안전하고 효과적이며 어떤 알려진 위험보다 도움이 되는 점이 더 크도록 한다.
금연보조약품(NRT) 사용 방법, 금연에 도움이 되는 팁이나 도구에 대해 도움을 받으려면 아래의 방법으로 ASQ 한인금연센터에 연락을 할 수 있다.

문자:

  • 한국어 도움 문자를 받기 위해 전화번호 66819에 “금연” 문자(Text) 보내기*
    *문자는 통신사의 메시지 요금이 적용될 수 있고, 수신 중지를 원하면 66819로 STOP 문자를 보낸다.
  • 온라인 등록:
    웹사이트 www.asq-korean.org에서 등록하기
  • 전화:
    ASQ 한인금연센터, 1-800-556-5564로 전화하기

금연 서비스는 무료이며, 제공한 모든 정보는 비밀이 보장된다.

흡연자의 가족이나 친구도 ASQ 한인금연센터에 전화하여 사랑하는 사람들의 금연을 돕는 방법에 대한 조언을 전문 카운슬러에게서 받을 수 있다.

금연을 시도하는 사람에게 가장 좋은 선물은 비난이 아니라 금연을 응원하고 곁에서 도와주는 것임을 기억하자. 긍정적인 응원의 메시지가 적힌 작은 카드가 흡연자의 금연 여정에 힘이 될 수 있다. 주변의 관심은 흡연자의 금연 유지와 성공 여부를 가리는 큰 힘이 된다!

이번 호랑이의 해를 금연 도전으로 더 건강하고 희망찬 해가 되도록 하자.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