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HEADLINE / 6월29일 목요일 헤드라인 뉴스

6월29일 목요일 헤드라인 뉴스

1.샌프란시스코 황재균이 메이저그 데뷰전에서 홈런을 떠뜨렸다. 황재균은 콜로라도 로키스와의 홈경기에서 6회말 세 번째 타석에서 촤측 펜스를 넘기는 솔로포를 터뜨렸다.

2.문재인 대통령은 오늘 폴 라이언 하원의장을 비롯한 상.하원 지도부와 간담회를 하는 데 이어 저녁에는 트럼프 대통령 내외의 초청으로 김정숙 여사와 함께 백악관을 방문해 정상간 첫 상견례를 겸한 환영만찬을 한다.

3.부정부패 논란에 휩싸인 캘리포니아 주 조세형평국(BOE)이 개편 수술대에 오릅니다.세무 담당 인력이 대폭 감축되고 앞으로 납세자들은 관련 경험이 부족한 판사들과 재산세를 제외한 나머지 세금 관련 업무들을 논의해야 하기때문에 혼동이 빚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4.감투싸움으로 수 년간 벌어진 소송전에서 겨우 벗어난 미주한인회총연합회이 회장직을 놓고 김재권 현 회장과 박균희 전 이사장 측으로 또다시 양분된 가운데 이번 사태 역시 소송전으로 가게됐습니다. 김재권 현 회장 불법 임시총회에서 이뤄진 박 전 이사장의 회장 선출은 인정할 수 없다고 주장했고 박균희 전 이사장은 김재권 회장의 예산 집행 불투명성과 선거 개입 정황이 있다고 거세게 비난하는 등 서로 물러설 수 없다며 팽팽히 맞서고 있습니다.

5.캘리포니아 주정부가 유해성 여부로 세계적 논란을 빚고 있는 제초제 글리포세이트를발암물질로 분류하기로 했다. 캘리포니아주 ‘환경 건강 유해성 평가국'(OEHHA)은 다음달 7일부터 글리포세이트를 발암물질로 등록한다고 최근 밝혔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