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RECENT NEWS / 화요일까지 북부 및 중부 캘리포니아에 영향을 미치는 일련의 강력한 겨울 폭풍에 대한 GE의 지속적인 대응.

화요일까지 북부 및 중부 캘리포니아에 영향을 미치는 일련의 강력한 겨울 폭풍에 대한 GE의 지속적인 대응.

계약 및 상호 원조 승무원을 포함하여 5,000명 이상의 전담 인력이 전력 복구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캘리포니아주 오클랜드 – PG&E(Pacific Gas and Electric Company)는 북부 및 중부 캘리포니아에 영향을 미치는 일련의 강렬한 겨울 폭풍에 지속적으로 대응하고 회사 역사상 가장 큰 폭풍 대응 노력을 동원했습니다.

이러한 노력으로 새해 주말에 시리즈의 초기 폭풍이 시작된 이후 정전된 160만 명 이상의 고객을 복구할 수 있었고 고객의 약 90%가 24시간 내에 복구되었습니다. 오늘 정오를 기준으로 80,000명 이상의 고객이 이 역사적인 폭풍우 속에서 전력이 끊긴 상태입니다.

“PG&E 팀은 이러한 폭풍의 영향을 줄이기 위해 새해 전야 주말에 첫 번째 폭풍이 몰아치기 전에 대비하고 위치를 잡았습니다. 우리가 평가를 할 때 안전이 허용하는 한 빨리 전력을 복구할 것입니다. 어려운 조건으로 인해 우리의 노력이 지연되고 연장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마지막 고객이 안전하게 복구될 때까지 쉬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PG&E의 운영 부사장 겸 COO인 Adam Wright는 말했습니다.

이 정도 규모의 폭풍이 몰아치는 동안 PG&E는 안전하다고 판단되는 즉시 평가 및 복원을 동시에 시작합니다. 복구가 신속하게 불가능할 경우 PG&E는 정전이 연장될 고객을 위해 24시간 이내에 예상 복구 시간(ETOR)을 제공합니다.

PG&E는 남부 캘리포니아, 캐나다, 콜로라도, 아이다호, 뉴멕시코, 오레곤, 유타, 워싱턴, 위스콘신 및 와이오밍의 계약자와 상호 원조를 포함하여 현재 폭풍에 대응하고 있는 5,000명 이상의 전담 인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추가 자원이 도착하여 다음을 지원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앞으로의 날들. 수백 명의 PG&E 직원이 회사의 비상 운영 센터와 지역 및 사업부 비상 센터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계속되는 겨울 폭풍 시리즈

PG&E의 서비스 지역에 영향을 미치는 가장 최근의 대기 강 이벤트는 1월 7일 토요일 밤에 시작되었으며 1월 8일 일요일 조건이 다시 강화되었습니다. 화요일. 이번 주 말부터 다음 주말까지 추가 악천후가 예상됩니다.

고객 지원

PG&E는 기상 시스템으로 인한 어려운 조건으로 인해 정전이 연장된 고객을 지원하기 위해 다음을 제공했습니다.

El Dorado, Humboldt, San Mateo, Sonoma 및 Yolo 카운티의 온난화 센터에 약 3,500개의 휴대용 가방에 물, 스낵, 충전 장치용 배터리 팩 및 담요가 제공됩니다. [사람들은 이 센터가 어디에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20메가와트의 임시 발전소가 현재 가동 중이며 약 6,300명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이 폭풍 시스템에 대비하기 위해 시스템 전체에 배치된 총 60메가와트의 임시 발전 PG&E에서 나온 것입니다.

PG&E는 커뮤니티 기반 파트너와 협력하여 도움이 필요한 고객에게 지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PG&E는 California Foundation for Independent Living Centers와 협력하여 장애 재해 접근 및 자원 프로그램을 통해 노인과 장애인을 지원합니다. 또한 고객을 지역 사회의 리소스에 연결할 수 있는 2-1-1 캘리포니아 네트워크입니다.

고객에게 정보 제공

고객은 PG&E의 온라인 정전 센터에서 실시간 정전 정보를 보고 특정 주소, 도시 또는 카운티별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16개 언어 지원을 포함하도록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또한 고객은 문자, 이메일 또는 전화로 정전 알림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PG&E는 고객에게 정전 원인, 승무원이 이동 중일 때, 예상 복구 시간 및 전력이 복구되었을 때 알려드립니다.

폭풍 안전 수칙

  • 쓰러진 전선을 절대 만지지 마십시오. 쓰러진 전선이 보이면 전류가 흐르고 매우 위험하다고 생각하십시오. 만지거나 옮기려고 하지 말고 어린이와 동물을 가까이 두지 마십시오. 9-1-1에 전화한 다음 PG&E에 1-800-743-5002로 전화하여 중단된 전력선을 즉시 보고하십시오.
  • 안전한 발전기 사용: 예비 발전기를 사용하는 고객은 환기가 잘 되는 지역에서 면허가 있는 전기 기술자가 올바르게 설치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부적절하게 설치된 발전기는 전력선에서 작업하는 직원뿐만 아니라 고객에게 심각한 위험을 초래합니다. 휴대용 발전기를 사용하는 경우 환기가 잘 되는 곳에 두어야 합니다.
  • 양초가 아닌 손전등 사용: 정전 중에는 화재 위험이 있으므로 양초가 아닌 배터리로 작동하는 손전등을 사용하십시오. 그리고 여분의 배터리를 가까이에 두십시오. 양초를 사용해야 하는 경우 커튼, 전등갓, 동물 및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두십시오. 양초를 방치하지 마십시오.
  • 예비 전화를 준비하십시오: 무선 전화나 자동 응답기와 같이 작동하는 데 전기가 필요한 전화 시스템이 있는 경우 표준 전화기나 휴대 전화를 예비로 준비하십시오. 휴대용 충전 장치가 있으면 휴대폰을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신선한 식수와 얼음을 준비하십시오: 물을 채운 플라스틱 용기를 얼려 냉장고/냉동고에 넣을 수 있는 얼음 덩어리를 만들어 음식이 상하는 것을 방지하십시오.
  • 가전 제품 끄기: 정전이 발생한 경우 회로 과부하를 방지하고 전원이 복구될 때 화재 위험을 방지하기 위해 모든 전기 제품의 플러그를 뽑거나 끄십시오. 전원이 다시 들어올 때 경고하도록 램프 하나를 켜두기만 하면 됩니다.
  • 안전한 청소: 폭풍이 지나간 후에는 반드시 안전하게 청소하십시오. 내려진 전선을 절대 만지지 말고 항상 8-1-1에 전화하거나 811express.com을 방문하여 모든 지하 유틸리티를 안전하게 표시할 수 있도록 굴착하기 최소 2영업일 전에 방문하십시오.

기타 팁은 안전 및 대비, 폭풍 안전 및 안전 조치 센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오후 12시에 열린 공개 브리핑을 보기 위해. 2023년 1월 9일 여기를 클릭하세요. 추가 미디어 리소스는 www.pge.com/mediaresources를 방문하십시오.

PG&E 소개

PG&E Corporation(NYSE:PCG)의 자회사인 Pacific Gas and Electric Company는 북부 및 중부 캘리포니아의 70,000제곱마일에 걸쳐 1,600만 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천연 가스 및 전기 유틸리티를 결합한 회사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pge.com/ http://www.pge.com/about/newsroom/을 참조하십시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