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RECENT NEWS / 커버드 캘리포니아 15일 마감 에 앞서 버스투어 캠페인 시작

커버드 캘리포니아 15일 마감 에 앞서 버스투어 캠페인 시작

 

  • 2018년 1월 1일 부터 건강보험 혜택을 받고자 하는 소비자들은 2017년 12월 15일까지 가입해야 한다.
  • 연방정부의 지정된 가입 마감일은 12월 15일이지만 캘리포니아의 지정된 가입 마감일은 2018년 1월 31일이다.

 

 

로스앤젤레스시 캘리포니아—화요일,커버드 캘리포니아는건강보험 가입을 독려하고 보험이 없는 소비자들에게 다가오는 중요한 마감일을 알리기 위해 아시아계 미국인 지도자들과 함께하는 자리를 가졌다.커버드 캘리포니아의 지정된 가입기간은 1월 31일까지 계속되지만 2018년 1월 1일부터 건강보험 혜택을 받고자 하는 소비자들은 12월 15일까지 가입해야 한다.

커버드 캘리포니아의 피터 리 대표는 “커버드 캘리포니아는 건강보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아시아계 미국인 지도자들과 협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연초부터 건강보험 혜택을 받으려면 12월 15일까지 가입해야 한다는 것을 소비자들에게 알려야 한다.”

커버드 캘리포니아는 한국인 및 중국인 지도자들과 로스앤젤레스 아시안아메리칸정의진흥협회(AAAJ-LA)에서 기자회견을 가진 후 오렌지카운티에서 베트남계 지도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가장 최근에 나온 가입 데이터에 따르면 7만9천 명의로스앤젤레스 카운티 주민들을 포함한 24만 명의 아시아계 미국인이 커버드 캘리포니아에 가입하였다고 한다.

피터 리 대표는 “마음의 평화와 안정감 및 주 최고의 의사들과 시설들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것이 캘리포니아에 있는 모든 지역사회에 큰 혜택이 될 것이다”고 했다.

커버드 캘리포니아는 광범위한 아시아계 언어 자원과 중국어,한국어,베트남어,타갈로그어 및 몽어로 제공되는 온라인 자료도 보유하고 있다.Www.CoveredCA.com을 방문하여 페이지 하단으로 가거나 다음을 클릭하면 원하는 언어로 자원을 사용할 수 있다.

 

중국어: https://www.coveredca.com/chinese/

몽어: https://www.coveredca.com/hmong/

한국어: https://www.coveredca.com/korean/

라오어: https://www.coveredca.com/lao/

타갈로그어: https://www.coveredca.com/tagalog/

베트남어: https://www.coveredca.com/vietnamese/

 

소비자들은 1-800-300-1506번으로 전화하거나 https://www.coveredca.com/find-help/를 방문하면 본인이 원하는 언어로 본인의 지역사회에 있는 공인 가입상담원과 상담할 수 있다.직접적인 도움은 무료로 제공되고, 기밀이 보장될 것이며,주 전역에서 다양한 언어로 제공될 것이다.

최근 조사에 따르면 작년에 재정적 도움을 받은 신규 및 갱신 가입자들은 평균 10% 낮은 월 보험료를 냈다.더 낮은 보험료는 도움을 받을 자격이 있는 소비자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더 많은 재정적인 도움이 제공되었기 때문이다.건강보험개혁법(ACA)은 보험료인상시더 많은 세금 크레딧을 제공하여 소비자를 보호하기 위해 설계되었다.

피터 리 대표는 “금요일의 마감일이 다가오고 있기 때문에소비자들이 건강보험을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재정적 도움에 대해알고 있는지 확인하고자 한다”고 했다.
커버드 캘리포니아는 또한대부분의 주에서는 지정된 가입기간이12월 15일에 끝나지만 캘리포니아 주민들은 2018년 1월 31일까지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 보험을 고를 수 있다는 것을 알리고자 한다.

 

2014년 이후 3백만명 이상의 사람들이 커버드 캘리포니아를 통해 건강보험을 구입했으며 거의 4백만명의 사람들이 주 정부의 메디칼 프로그램에 등록했다.결과적으로 캘리포니아에서 보험이 없는 사람이 절반 이상 줄었다.
커버드 캘리포니아(About Covered California)

커버드 캘리포니아는 연방 정부의 건강보험개혁법(ACA) 시행을 위해 주정부 건강보험 상품개발 및 판매를 주관한다. 캘리포니아 보건복지부와 협력해 개인과 중소규모 업체가 정부 보조 건강보험에 가입할 수 있도록 관련 보험상품을 개발하고 판매하는 역할을 담당한다. 커버드 캘리포니아는 개인이 정부 보조를 받을 수 있는지 여부를 심사하고 가입을 돕는다. 또한 저소득층에겐 적은 비용이 들어가는 보험이나 무료로 이용 가능한 메디칼 서비스를 제공한다. 보험 가입자는 커버드 캘리포니아 건강보험 상품을 비교 후 선택할 수 있고, 경제 사정에 맞게 가장 알맞은 보험에 가입할 수 있다. 중소규모 사업체 역시 사업 규모와 고용 인원에 따라 연방 정부 세금 크레딧 혜택이 가능한 건강보험에 가입해 종업원에게 복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다.

커버드 캘리포니아는 주 정부 내 독립기관이다. 커버드 캘리포니아는 주민을 위한 건강보험 상품 개발을 담당한다. 이사회는 주지사와 의회가 임명한 이사 5명으로 구성된다. 커버드 캘리포니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과 정보는 웹사이트(www.CoveredCA.com)에서 찾을 수 있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