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RECENT NEWS / 이번 할로윈에 집에 숨어있는 뱀파이어 가전제품을 처치하세요.

이번 할로윈에 집에 숨어있는 뱀파이어 가전제품을 처치하세요.

에너지를 빨아들이는 에너지 흡혈귀를 찾아 사용량을 줄이고 비용을 절약하세요.

샌프란시스코, 캘리포니아— 할로윈이 다가오고 있으니 뱀파이어를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이 뱀파이어들이 노리는 것은 당신의 피가 아니라 당신의 에너지 비용입니다. 밤낮으로 전기를 빨아들이는 뱀파이어 가전제품이 집에 숨어 있습니다. 이 에너지 소모는 월별 공과금에 10%를 추가하여 평균적인 미국 가정의 연간 전기 요금을 $100-$200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가전제품이나 전자 기기의 끄기 버튼을 누른다고 해서 전원 공급이 중단되는 것은 아닙니다. 에너지 뱀파이어는 전원이 꺼진 상태에서도 여전히 에너지를 사용하는 가전 제품 및 장치이며 집 전체에 있습니다.

에너지 흡혈귀를 막는 데는 나무 말뚝이나 마늘 땋기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들이 어디에 숨어 있는지에 대한 약간의 인식이 필요합니다.
여기 전기를 빨아들이는 에너지 뱀파이어를 찾기 위한 방별 가이드가 있습니다.

부엌

  • 디지털 시계가 있는 대부분의 기기는 시간과 디스플레이를 계속 작동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전력을 빨아들입니다. 커피 메이커, 전자레인지, 토스터 오븐을 사용하지 않을 때는 플러그를 뽑아 두십시오.

거실

  • 평면 스크린, TV – 가장 꺼릴 수 없는 것입니다. 케이블 박스, 게임 콘솔, 스테레오 및 DVD 플레이어도 대기 전력을 많이 소비합니다. 에너지 절약을 쉽게 하기 위해 스마트 멀티탭을 설치하세요.

홈 오피스

  • 가정용 컴퓨터의 설정을 변경하고 레이저 프린터와 랩톱을 사용하지 않을 때는 플러그를 뽑습니다.

침실

  • 알람 시계(LED 디스플레이가 있는 것은 모두 흡혈귀임)를 확인하고 사용하지 않을 때는 휴대전화 및 기타 전자 충전기의 플러그를 뽑습니다.

차고

  • 충전이 끝나면 전기 드릴, 톱, 드라이버 및 기타 도구의 플러그를 뽑습니다.

에너지 흡혈귀를 놀라게 하여 공과금 청구서를 처리하여 할로윈 정신을 활용하세요! 에너지 사용을 줄이는 더 많은 방법은 에너지 절약 팁을 확인하십시오.

피지앤이에 대해
PG&E Corporation(NYSE:PCG)의 자회사인 Pacific Gas and Electric Company는 북부 및 중부 캘리포니아의 70,000평방마일에 걸쳐 1,600만 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천연 가스 및 전기 유틸리티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pge.com 및 pge.com/news를 참조하십시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