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RECENT NEWS / 대기 강 폭풍이 PG&E 서비스 지역의 남쪽 부분을 벗어나기 시작합니다.

대기 강 폭풍이 PG&E 서비스 지역의 남쪽 부분을 벗어나기 시작합니다.

10년 이상 이 지역을 강타한 가장 강력한 폭풍.

PG&E는 수백 명의 전기 및 나무 작업자와 수천 명의 직원 및 계약업체와 함께 손상을 평가하고 가능한 한 빨리 안전하고 신속하게 수리하고 전력을 복구합니다.

토요일 이후, 승무원들은 초기 폭풍의 영향을 받은 거의 580,000명의 고객을 복구했습니다.

샌프란시스코, 캘리포니아 – 태평양 가스 및 전기 회사(PG&E) 비상 운영 센터와 수백 명의 승무원이 피해를 계속 평가하고 필요한 수리를 하고 피해를 입히는 강풍, 기록적인 강우량, 홍수를 초래한 대기 강 폭풍의 여파로 전력을 복구합니다. 주말과 월요일에 잔해가 흐릅니다. 이 폭풍은 지난 10년 동안 캘리포니아 북부와 중부를 강타한 가장 강력한 폭풍 중 하나였습니다.

폭풍우가 일요일 초에 시작된 이래로 약 630,000명의 고객이 전력을 상실했으며 이는 유틸리티의 550만 전기 고객의 약 10%에 해당합니다.

오후 5시 현재 월요일 저녁에 해당 고객의 약 92% 또는 580,000에 전력이 복구되었습니다. 약 50,000명의 고객이 여전히 영향을 받습니다.

PG&E는 정전에 대한 유틸리티 업계의 첫 번째 대응자인 배전 및 송전선 직원, 문제 해결사 및 여성을 포함하여 약 3,000명의 전기 및 나무 직원과 함께 계속해서 대응하고 있습니다. 수백 명의 직원이 폭풍우 센터에 직원을 배치하고, 안전 업무를 수행하고, PG&E 야드 등에 필요한 장비를 배달하고 있습니다.

대원들은 폭풍이 오기 전에 주요 위치에 미리 배치되었지만, 현재 대부분의 피해가 발생하지 않은 Sonoma, San Mateo 및 Santa Clara 카운티와 같은 가장 피해가 심한 지역으로 이동 및 재배치되고 있습니다.

San Diego Gas & Electric의 Mutual Aid 지원 대원이 화요일에 도착할 예정입니다.

비와 바람 기록:

기록적인 폭우와 강한 바람이 결합된 2009년 10월 한 달 동안 PG&E 지역에서 가장 많은 폭풍 관련 영향이 발생했습니다. 5.44인치의 새크라멘토 다운타운은 1880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강우 기록을 깨뜨렸습니다. 블루 캐년은 10.4를 받았습니다. 1964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기록을 능가하는 강우량 인치. 타말파이스 산은 17인치의 비를 받았습니다. 기록된 가장 강한 돌풍은 알라메다 카운티에서 시속 92마일로 기록되었습니다. Santa Clara, Marin, Plumas, Contra Costa, Placer, San Mateo, Butte 및 Napa 카운티에는 시속 70마일을 넘는 돌풍이 다수 있었습니다.

모든 사람과 모든 것이 안전하다는 PG&E의 입장은 단순합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직원들은 모든 고객이 복구될 때까지 월요일 밤새도록 작업을 계속할 것입니다.

고객에게 정보 제공:

폭풍이 많은 지역에서 벗어났지만 여전히 프레즈노(Fresno), 베이커스필드(Bakersfield), 산 루이스 오비스포(San Luis Obispo)와 같은 지역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PG&E는 고객에게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잘 알고 있습니다. 고객은 웹 사이트 정전 센터에서 실시간 정전 정보를 볼 수 있으며 특정 주소, 도시 또는 카운티별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16개 언어에 대한 언어 지원을 포함하도록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또한 고객은 문자, 이메일 또는 전화로 정전 알림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PG&E는 정전의 원인, 승무원이 가는 시간, 예상 복구 시간 및 전력 복구 시간을 고객에게 알려줍니다.

폭풍우 안전 수칙:

끊어진 전선을 만지지 마십시오: 전선이 끊어진 것이 보이면 전원이 공급되고 매우 위험하다고 가정하십시오. 만지거나 움직이려고 하지 마십시오. 그리고 어린이와 동물이 접근하지 못하게 하십시오. 9-1-1에 전화하고 PG&E에 1-800-743-5002로 전화하여 다운된 전력선을 즉시 보고하십시오.

다운 와이어나 전기 장비가 있을 수 있는 홍수를 피하십시오. 고객의 집이나 사업체가 해수면 상승에 위협을 받으면 모든 가스 기구를 끄거나 가스 기구 밸브를 4분의 1회전으로 잠그십시오. 가스 기기를 끌 수 없는 경우 렌치 또는 기타 적절한 도구를 사용하여 밸브가 파이프에 수직이 될 때까지 어느 방향으로든 1/4 회전을 제공하여 계량기에서 가스 서비스를 끕니다. 전기를 차단하려면 전기 패널에서 주 스위치를 찾아 스위치를 끄십시오. 젖은 손으로 또는 물 속에 서 있는 동안 전기 장비를 만지지 마십시오. 홍수가 가라앉으면 PG&E는 지역 사회에 가스 및 전기 서비스를 복원할 것입니다. 고객은 집으로 돌아갈 때 가스나 전기를 켜려고 해서는 안 됩니다. 서비스 복원을 요청하려면 1-800-743-5000으로 PG&E에 연락해야 합니다.

발전기를 안전하게 사용하십시오: 대기 발전기를 보유한 고객은 통풍이 잘 되는 장소에 면허가 있는 전기 기술자가 올바르게 설치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부적절하게 설치된 발전기는 전력선에서 작업하는 작업자는 물론 고객에게도 심각한 위험을 초래합니다. 휴대용 발전기를 사용하는 경우 환기가 잘 되는 곳에 두십시오.

양초가 아닌 손전등 사용: 정전 시 화재의 위험이 있으므로 양초가 아닌 배터리로 작동되는 손전등을 사용하십시오. 그리고 여분의 배터리를 준비해 두십시오. 양초를 사용해야 하는 경우 커튼, 전등갓, 동물 및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세요. 촛불을 방치하지 마십시오.

백업 전화 준비: 무선 전화나 자동 응답기와 같이 전기가 필요한 전화 시스템이 있는 경우 표준 전화나 휴대 전화를 백업으로 준비해 두십시오. 휴대용 충전 장치가 있으면 휴대 전화를 계속 작동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신선한 식수, 얼음 확보: 물을 채운 플라스틱 용기를 얼려 음식이 상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정전 중에 냉장고/냉동고에 넣을 수 있는 얼음 블록을 만듭니다. 피크닉 쿨러의 블루 아이스도 냉동실에서 잘 작동합니다.

야외 가구 고정: 데크 가구, 가벼운 마당 구조물 및 장식용 잔디 품목은 강한 바람에 날리고 가공 전선과 재산에 피해를 줄 수 있으므로 고정해야 합니다.

기기 끄기: 정전이 발생하면 회로 과부하를 방지하고 전원이 복구될 때 화재 위험을 방지하기 위해 모든 전기 기기의 플러그를 뽑거나 끕니다. 전원이 다시 켜졌을 때 경고하기 위해 단일 램프를 켜두기만 하면 됩니다. 상태가 정상으로 돌아오면 기기를 한 번에 하나씩 다시 켭니다.

안전한 청소: 폭풍우가 지나간 후 ​​안전하게 청소하십시오. 끊어진 전선을 만지지 말고 항상 8-1-1로 전화하거나 811express.com을 방문하여 모든 지하 유틸리티를 안전하게 표시하도록 하십시오.

다른 팁은 www.pge.com/beprepared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피지앤이에 대해:

PG&E Corporation(NYSE:PCG)의 자회사인 PG&E는 북부 및 중부 캘리포니아의 70,000평방 마일에 걸쳐 1,600만 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천연 가스 및 전기 유틸리티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pge.com 및 pge.com/news를 참조하십시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