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RECENT NEWS / 습하고 바람이 많이 부는 날씨는 이번 주 북부 및 중부 캘리포니아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습하고 바람이 많이 부는 날씨는 이번 주 북부 및 중부 캘리포니아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PG&E가 폭풍에 대비하므로 고객은 정전이 발생할 경우를 대비하여 미리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캘리포니아주 오클랜드 — 기상학자들이 이번 주 북부 및 중부 캘리포니아에서 중요한 기상 시스템을 예보함에 따라 PG&E(Pacific Gas and Electric Company)는 잠재적인 정전에 대응할 준비가 되어 있으며 고객도 대비할 것을 촉구합니다.

PG&E 기상학자들은 국립기상청의 전문가들과 함께 수요일 밤부터 목요일까지 중대한 기상 시스템이 이 지역으로 이동하여 캘리포니아 북부와 중부 대부분 지역에 비와 산악 눈이 내릴 가능성이 있다고 예측했습니다. 목요일에는 시속 35~45마일의 돌풍이 불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날씨 시스템은 주말 동안 더 불안정한 날씨와 함께 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폭풍우가 오기 전에 PG&E는 영향을 받는 지역에 가능한 한 안전하고 신속하게 전력을 복구할 수 있도록 준비하기 위해 서비스 영역 전체에 전봇대, 송전선, 변압기 및 기타 전기 장비를 야드에 비축합니다.

필요한 경우 지역 PG&E 운영 비상 센터는 영향을 받은 지역에서 복구 작업에 인력, 자재 및 기타 자원을 보다 효율적으로 할당하기 위해 활성화됩니다. PG&E는 회사 훈련 및 지역 최초 대응자와의 훈련을 통해 폭풍 및 기타 비상 사태에 대한 대비 및 대응을 정기적으로 실행합니다.

“여느 겨울 날씨와 마찬가지로 비, 돌풍, 산악 눈으로 인해 정전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당사의 기상 팀은 이 기상 시스템을 추적해 왔으며 회사가 정전에 대비할 수 있도록 전기 운영팀과 조율하고 있습니다. PG&E 기상학자인 Evan Duffey는 고객이 자신과 가족을 위한 비상 계획을 마련하는 것이 항상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습하고 바람이 많이 부는 환경에서는 나무, 가지 및 기타 잔해가 송전선에 떨어져 장비가 손상되고 전기 서비스가 중단될 수 있습니다. PG&E 초목 관리 직원은 전력선에서 나무를 멀리하기 위해 일년 내내 일합니다.

PG&E의 기상 팀은 실시간 기상 예보, 과거 데이터 및 시스템 지식을 통합하는 폭풍 정전 예측 모델을 활용하여 폭풍의 영향이 언제 어디서 가장 심할지 정확하게 보여줍니다. 이 모델을 사용하면 회사는 폭풍우가 다가옴에 따라 직원과 장비를 사전 준비하여 정전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고객에게 정보 제공

PG&E는 고객에게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잘 알고 있습니다. 고객은 웹 사이트 정전 센터에서 실시간 정전 정보를 볼 수 있으며 특정 주소, 시 또는 카운티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16개 언어 지원을 포함하도록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또한 고객은 문자, 이메일 또는 전화로 정전 알림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PG&E는 고객에게 정전의 원인, 승무원이 이동 중일 때, 예상 복구 시간 및 전력이 복구되었을 때 알려줄 것입니다.

폭풍 안전 수칙

  • 쓰러진 전선을 절대 만지지 마십시오:  쓰러진 전선이 보이면 전류가 흐르고 매우 위험하다고 생각하십시오. 만지거나 옮기려고 하지 말고 어린이와 동물을 가까이 두지 마십시오. 9-1-1에 전화한 다음 PG&E에 1-800-743-5002로 전화하여 중단된 전력선을 즉시 보고하십시오.
  • 안전한 발전기 사용: 예비 발전기를 사용하는 고객은 환기가 잘 되는 지역에서 면허가 있는 전기 기술자가 올바르게 설치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부적절하게 설치된 발전기는 전력선에서 작업하는 직원뿐만 아니라 고객에게 심각한 위험을 초래합니다. 휴대용 발전기를 사용하는 경우 환기가 잘 되는 곳에 두어야 합니다.
  • 양초가 아닌 손전등 사용: 정전 중에는 화재 위험이 있으므로 양초가 아닌 배터리로 작동하는 손전등을 사용하십시오. 그리고 여분의 배터리를 가까이에 두십시오. 양초를 사용해야 하는 경우 커튼, 전등갓, 동물 및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두십시오. 양초를 방치하지 마십시오.
  • 예비 전화를 준비하십시오: 무선 전화나 자동 응답기와 같이 작동하는 데 전기가 필요한 전화 시스템이 있는 경우 표준 전화기나 휴대 전화를 예비로 준비하십시오. 휴대용 충전 장치가 있으면 휴대폰을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신선한 식수와 얼음을 준비하십시오: 물을 채운 플라스틱 용기를 얼려 정전 중에 식품이 상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냉장고/냉동고에 넣을 수 있는 얼음 블록을 만드십시오.
  • 가전 ​​제품 끄기: 정전이 발생한 경우 회로 과부하를 방지하고 전원이 복구될 때 화재 위험을 방지하기 위해 모든 전기 제품의 플러그를 뽑거나 끄십시오. 전원이 다시 들어올 때 경고하도록 램프 하나를 켜두기만 하면 됩니다. 상태가 정상으로 돌아오면 가전제품을 한 번에 하나씩 다시 켜십시오.
  • 안전한 청소: 폭풍이 지나간 후에는 반드시 안전하게 청소하십시오. 내려진 전선을 절대 만지지 말고 항상 8-1-1에 전화하거나 811express.com을 방문하여 모든 지하 유틸리티를 안전하게 표시할 수 있도록 굴착하기 최소 2영업일 전에 방문하십시오.

기타 정보는 안전 및 대비, 폭풍 안전안전 조치 센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PG&E 소개

PG&E Corporation(NYSE:PCG)의 자회사인 Pacific Gas and Electric Company는 북부 및 중부 캘리포니아의 70,000제곱마일에 걸쳐 1,600만 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천연 가스 및 전기 유틸리티를 결합한 회사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pge.com/http://www.pge.com/about/newsroom/을 참조하십시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