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RECENT NEWS / 유틸리티 사기 인식 제고의 날을 맞이하여, PG&E는 고객을 지원하고자 합니다 유틸리티 사기 식별 및 방지

유틸리티 사기 인식 제고의 날을 맞이하여, PG&E는 고객을 지원하고자 합니다 유틸리티 사기 식별 및 방지

사기 신고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PG&E에서 사기 피해자가 되지 않는 방법에 대한 팁을 알려드립니다

캘리포니아주 오클랜드 — 유틸리티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사기가 급속도로 계속 증가하는 가운데, Pacific Gas and Electric Company(PG&E)는 유틸리티 사기 인식 제고의 날인 11월 16일을 맞이하여 고객이 잠재적인 사기를 식별할 수 있도록 돕는 Utilities United Against Scams에 가입했습니다.

실제로, 2022년에 PG&E는 회사를 사칭하는 사기꾼들의 표적이 된 고객들로부터 23,000건 이상의 사기 신고를 받았으며, 고객들이 사기 납부로 인해 입은 손해는 거의 130만 달러에 이릅니다. 이는 한 해 동안 11,000건이 약간 넘는 사기 사례가 신고되었던 2021년과 비교했을 때 현저히 증가한 수치입니다. 안타깝게도, 이러한 수치에는 신고되지 않은 많은 수의 사례가 포함되지 않았기에 더 많은 피해가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사기를 피하는 것은 전화를 끊는 것만큼 쉽습니다. 즉시 납부하지 않으면 전력이 끊길 수 있다고 협박하는 전화를 받은 경우, 전화를 끊고 PG&E에 전화하거나 PGE.com에서 계정에 로그인하여 계정 세부 정보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기억해 주십시오. PG&E는 절대 전화나 이메일을 통해 금융 정보를 요청하지 않으며 선불 직불카드나 Zelle와 같은 다른 결제 서비스를 통한 결제도 요청하지 않습니다”라고 PG&E Bay Area 지역 담당 Aaron Johnson 부사장이 말했습니다.

사기꾼들은 기회를 엿보며 고객이 산만해져 있거나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때를 찾는데, 연말연시는 그들에게 최적의 기회가 되는 시기입니다. PG&E에서는 서비스를 일시 중지하기 전 1시간 이내에 1회의 알림만을 고객에게 보내는 일이 절대 없으며 결코 고객에게 선불 직불카드, 상품권, 어떤 형태의 암호화폐 또는 제3자 디지털 결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납부할 것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유틸리티 기관들은 인식을 확산시키고 신고된 사기꾼들이 전화선을 이용할 수 없게 하기 위해 파트너십을 맺은 통신사들과 협력함으로써 사기꾼들과 싸우기 위해 계속 단결할 것입니다. 우리는 정책 입안자들이 더 강력한 공공 보호 조치를 채택하고 민간 시민과 중소기업들이 사기에 대해 경계심을 유지하도록 장려합니다”라고 UUAS Bud Ajdukovic 의장이 말했습니다. “사기가 증가하고 있으며 이러한 기회주의적 범죄자들은 과거에 발생했던 팬데믹과 자연재해 등의 위기를 이용하여 가장 취약한 상태에 있는 고객과 소규모 사업체들을 표적으로 삼았습니다.”

사기꾼들은 설득력 있게 말할지도 모르며 종종 노인 및 저소득 커뮤니티 등 가장 취약한 사람들을 표적으로 삼습니다. 또한 이들은 분주한 고객 서비스 영업 시간 중에 영세 사업체 소유주들을 대상으로 사기를 치기도 합니다. 하지만 올바른 정보를 통해 고객들은 사람들을 이용하는 이러한 사기를 감지하고 신고하는 방법을 익힐 수 있습니다.

 사기일 수 있는 상황의 징후

  •  연결을 끊겠다는 위협사기꾼들은 요금 미납이라고 주장하며 즉시 납부할 것을 공격적으로 요구할 수 있습니다.
  • 즉각적으로 납부하라는 요구사기꾼들은 고객에게 선불 카드를 구매한 다음 아마도 요금 납부를 위해 다시 전화하라고 지시할 수 있습니다.
  • 선불 카드 요청고객이 다시 전화를 걸면 처음에 전화한 사람은 고객에게 선불 카드 번호를 묻고, 이를 통해 사기꾼은 카드에 적립된 자금에 대한 즉각적인 접근 권한을 부여 받게 됩니다.
  • 환불 또는 리베이트 제의: 사기꾼들은 귀하의 에너지 서비스 회사가 과다 청구를 했으며 환불을 하거나 리베이트를 제공해 주어야 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 방법

고객은 서비스가 끊기거나 차단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선불 카드를 구매하는 일이 있어서는 절대 안 됩니다. PG&E에서는 고객이 요금을 어떻게 납부해야 하는지 지정하지 않으며, 온라인, 전화, 자동 은행 이체, 우편 또는 방문 납부를 허용하는 등 다양한 요금 납부 방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기꾼이 사전 알림 없이 서비스를 즉시 끊거나 차단하겠다고 협박하는 경우 고객은 전화를 끊거나, 이메일을 삭제하거나, 문을 닫아야 합니다. 계정 채무를 이행하지 않은 고객은 사전 서비스 중단 알림을 받게 되는데, 보통의 경우 우편으로 이루어지며 일반적인 월 요금 청구서와 함께 동봉됩니다.

pge.com에서 온라인 계정을 등록하는 것도 또 다른 안전 대책입니다. 고객은 로그인하여 잔액과 납부 이력을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정기 납부, 온라인 청구 및 유용한 알림 등을 위해 등록할 수도 있습니다.

 신뢰하는 사람의 전화번호를 가장하는 사기꾼: 이제 사기꾼들은 귀하의 휴대폰 화면에 진짜인 것처럼 보이게 표시되는 800번대 번호들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다시 전화를 걸면, 그 번호는 PG&E로 연결되지 않습니다. 통화의 진위 여부가 의심스러운 경우, 전화를 끊고 1-833-500-SCAM으로 PG&E에 전화해야 합니다. 신체적인 위험에 처해 있다는 느낌이 드는 고객은 911에 전화해야 합니다.

이러한 사기꾼과 접촉하다가 사기의 피해자가 되었거나 위협을 당하고 있는 것 같다는 의심이 드는 고객은현지 법 집행 기관에 연락해야 합니다. 또한 연방 거래 위원회의 웹사이트도 개인정 보를 보호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의 좋은 출처가 됩니다.

사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pge.com/scams 또는 consumer.ftc.org를 참조하십시오.

UUAS 소개

150개 이상의 미국 및 캐나다 전기, 수도, 천연 가스 유틸리티 기관과 각 무역 협회로 구성된 컨소시엄인 UUAS는 유틸리티 사기꾼이 이용하는 일반적인 사기 및 새로운 사기 전술에 대한 고객 인식을 지속적으로 높이기 위한 일을 하고 있습니다. UUAS는 이러한 노력과 신고해 준 고객들의 도움 덕분에 사기꾼이 유틸리티 고객을 상대로 사용하는 약 13,000개의 수신자 부담 전화번호 회선을 막는 데 성공했습니다.

 PG&E 소개

 PG&E Corporation(NYSE:PCG)의 자회사인 Pacific Gas and Electric Company는 70,000평방마일 면적의 북부 및 중부 캘리포니아에 거주하는 1,600만 명 이상의 주민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천연가스 및 전기 유틸리티 업체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pge.com/http://www.pge.com/about/newsroom/을 참조하십시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