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RECENT NEWS / 담배로부터 독립하기! ASQ한인금연센터가 담배로부터 자유를 응원합니다!

담배로부터 독립하기! ASQ한인금연센터가 담배로부터 자유를 응원합니다!

ASQ 한인금연센터는 다가오는 독립기념일에 흡연자가 더 건강한 삶을 향해 금연이라는 한 걸음을 시작으로 담배로부터의 독립, 담배 구속 없는 자유로운 미래를 갖기를 응원한다.

독립기념일은 축하와 성찰, 개개인의 회복력이 빛을 발하는 날이기도 하다. 한인금연센터는
미 전역의 흡연자가 이번 독립기념일을 담배 중독이라는 사슬에서 자신을 해방하는 날로 정해보기를 권장한다.

금연은 건강 개선, 에너지와 전반적인 웰빙 라이프의 질을 높여주고, 담배 구속에서 벗어나서 자유롭고 새로운 삶의 장을 열어주게 한다.  ASQ 한인금연센터는 한인 커뮤니티의 개개인이 갖는 어려움을 이해하는 금연 상담원이 도움과 지원을 보낼 준비를 하고 있다. 또한 비밀이 보장되는 상담, 니코틴 패치, 개개인에게 맞는 금연 계획 등 흡연자의 성공적인 금연을 돕기 위해 무료로 종합적인 지원을 제공한다.

금연 결심은 자신의 건강을 증진할 뿐 아니라 다른 사람들에게도 긍정적인 모범이 될 수 있다. 금연을 선택하는 것은 웰빙 라이프, 즉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는 방증이고, 이는 주변의 사람들에게도 좋은 영향을 줄 수 있다. 이번 독립기념일을 맞아 담배로부터 자유로운 삶을 시작하고, 나의 변화로 주변에도 동기를 부여하고 용기를 줌으로써 함께 삶의 전환점을 맞이하도록 하자.

한인금연센터는 성공적인 금연을 위해 필요한 자료와 지원을 제공하기 위한 준비가 되어 있다.  ASQ한인금연센터 1-800-556-5564로 전화, 웹 페이지 www.asq-korean.org 에서 등록, 혹은 66819 번호로 ‘금연’ 문자를 보내어 담배로부터의 자유로운 삶을 위한 가장 중요한 첫걸음을 떼어보자.

이번 독립기념일은 불꽃놀이와 바비큐 파티만이 아닌 그 이상의 축제, 삶에 긍정적인 변화를 이끄는 동기나 이유가 될 수 있는 기념일로 만들어 보자. ASQ 한인금연센터는 금연 과정의 한 걸음씩마다 함께 걸을 것이고, 담배 없는 미래를 향한 성공적인 여정이 되도록 최선의 지원을 제공할 것이다.

ASQ 한인금연센터에 대하여

ASQ 한인금연센터는 2012년부터 미 질병통제예방센터(CDC)의 기금을 받는다. ASQ는 미국 내 20,000명 이상에게 한국어, 광동어, 만다린어, 베트남어로 과학적으로 효과가 입증된 무료 금연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자격이 되는 흡연자에게는 2주 치 무료 니코틴 패치도 제공한다.

연구에 의하면 ASQ의 서비스를 이용한 흡연자의 금연 성공률이 두 배 이상 높은 것으로 조사 되었다.

ASQ 운영 시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 서부시간 오전 7시부터 오후 9시(동부, 오전 10시부터 자정)이다.

To learn more about ASQ, visit www.asiansmokersquitline.org/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