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RECENT NEWS / 고객의 97 %가 화요일 밤까지 복원되었으며, 기본적으로 모든 고객은 수요일 아침에 전원이 공급 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고객의 97 %가 화요일 밤까지 복원되었으며, 기본적으로 모든 고객은 수요일 아침에 전원이 공급 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항공, 차량 및 지상 순찰은 지금까지 전기 장비에 대한 최소 72 건의 손상 또는 위험을 확인했습니다.

캘리포니아 주 샌프란시스코 —PG & E (Pacific Gas and Electric Company)는 일요일 아침 (10 월 25 일)에 시작된 공공 안전 전력 차단 (PSPS)의 영향을받은 약 345,000 명의 고객 중 335,000 명 이상에게 화요일 밤까지 전력을 복구했습니다.

PG & E 승무원은 월요일 아침에 시작된 순찰 중에 전기 장비에 대한 손상이나 위험이 발견되지 않은 고객에게 전력을 복구하기 시작했습니다. 심한 바람으로 인해 장비가 손상된 지역에서는 승무원이 안전하고 신속하게 작업하여 해당 고객을 수리하고 복원했습니다.

계속되는 강풍과 다이나믹 한 기상 조건으로 인해 영향을받는 나머지 지역에 대한 “모든 맑은”날씨 알림이 오후 1시 45 분에 발표되었습니다. 오늘. 이 모든 것이 명확 해지자 PG & E 승무원은 아직 전력이 부족한 지역에서 전력 복원 노력을 시작했습니다. 기본적으로 나머지 모든 고객 (약 10,000 명)은 수요일 정오까지 전원이 다시 켜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PG & E 승무원은 모든 고객이 복구되기 전에 손상이나 위험을 검사하기 위해 17,000 마일 이상의 송전 및 배전 라인을 순찰 할 것입니다. 순찰 및 검사 노력에는 거의 1,800 개의 지상 순찰대, 65 대의 헬리콥터 및 1 대의 비행기가 포함됩니다. 예비 데이터는 PSPS 영향을받는 지역에서 날씨 관련 손상 및 위험의 식별 된 사례를 최소 72 개 이상 보여줍니다. 예를 들면, 꺾인 선과 선상에있는 초목이 있습니다. PG & E가 라인의 전원을 차단하지 않았다면 이러한 유형의 손상으로 인해 산불 점화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PSPS 복원:

PG & E는 335,000 명의 고객을 복원했으며 나머지 모든 고객은 수요일 정오까지 전원이 다시 켜질 것으로 예상합니다. 바람에 날리는 나뭇 가지 및 기타 파편으로 인해 개별 라인에 심각한 손상이있는 경우 일부 고객의 경우 복원이 지연 될 수 있습니다.

복원 프로세스 PG & E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1. 순찰 – PG & E 승무원은 전선, 기둥 및 타워에 대한 잠재적 인 기상 관련 손상을 찾습니다. 이것은 도보, 차량 및 공기로 이루어집니다.

2. 수리 – 장비 손상이 발견 된 경우 PG & E 직원은 시스템의 다른 부분에 전원을 공급할 수 있도록 시스템의 나머지 부분에서 손상된 영역을 격리합니다.

3. 복원 – 시스템에 전원을 공급해도 안전하면 PG & E의 제어 센터에서 프로세스를 완료하고 영향을받은 영역에 전원을 복원 할 수 있습니다.

4. 고객에게 알림 – 전원이 복구되었음을 고객에게 알립니다.

PSPS 이벤트에 대한 추가 업데이트는 pge.com/pspsupdates를 참조하십시오.

기록 된 최고 극심한 바람:

이 PSPS 이벤트 중 가장 높은 지속 및 최대 기록 된 바람 돌풍 상위 3 개 :

County Max recorded sustained winds (mph) Max recorded wind gusts (mph)
Sonoma 76 89
Napa 54 82
Contra Costa 55 74

PG & E PSPS 이벤트에 대한 추가 정보:

PG & E의 목표는 기본적으로 PSPS의 영향을받는 모든 고객이 영향을받는 각 지역에 대해 날씨가 “완전히 맑은”12 일 이내에 복원 된 전력을받을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PG & E는 건조하고 바람이 부는 날씨, 건조한 초목 및 서비스 지역의 높은 화재 위험을 고려하여 산불로부터 지역 사회와 고객의 안전을 보호하기위한 최후의 수단으로 만 PSPS를 사용합니다.

PG & E는 PSPS 완료 후 10 일 이내에 악천후로 인한 피해에 대한 자세한 보고서를 California Public Utilities Commission에 제출합니다.

PG & E 정보:

PG & E Corporation (NYSE : PCG)의 자회사 인 Pacific Gas and Electric Company는 미국에서 가장 큰 천연 가스 및 전기 에너지 회사 중 하나입니다.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두고 23,000 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하는이 회사는 캘리포니아 북부 및 중부 지역의 1,600 만 명에게 미국에서 가장 깨끗한 에너지를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pge.com 및 pge.com/news를 참조하십시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