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RECENT NEWS / 건조하고 해상 풍력이 발생하고 예외적인 가뭄 조건이 신속한 안전 차단 후 영향을 받는 모든 고객을 위해 기본적으로 전력이 복구되었습니다.

건조하고 해상 풍력이 발생하고 예외적인 가뭄 조건이 신속한 안전 차단 후 영향을 받는 모든 고객을 위해 기본적으로 전력이 복구되었습니다.

전원을 안전하게 복구하기 전에 전원이 차단된 전선의 3,200마일을 순찰하는 승무원

검사 결과 전선에 전원이 공급된 경우 산불을 촉발할 수 있었던 전기 장비의 손상 또는 위험 사례가 최소 4건 발견됨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 — 오후 5시 현재 오늘 PG&E(Pacific Gas and Electric Company)는 화요일 저녁 13개 카운티의 대상 지역인 Shasta, Butte, 나파 및 테하마 카운티.

각 피해 지역에서 바람이 발생하면 PG&E 승무원은 지상 및 공중 순찰을 수행하여 3,200마일 이상의 유통 및 전송 라인에 손상이나 위험이 있는지 검사했습니다. 이는 샌프란시스코에서 플로리다주 마이애미까지 운전하는 거리보다 더 먼 거리입니다. 순찰 및 검사 노력에는 1,300개 이상의 지상 순찰대와 33대의 헬리콥터가 포함되었습니다.

확인된 손상 및 위험

오후 5시 현재 오늘 예비 데이터에 따르면 PSPS의 영향을 받는 지역에서 기상 관련 피해 및 위험 사례가 최소 10건 이상 발생했습니다. 이들 중 최소 4개는 PG&E가 전력선의 전원을 차단하지 않은 경우 산불 점화를 일으킬 가능성이 있었습니다. 예를 들면 손상된 장비, 초목 및 전력선의 기타 파편이 있습니다. 더 많은 위험 및 피해 보고서가 평가되고 있습니다.

강풍으로 장비가 손상된 지역에서는 승무원이 최대한 신속하고 안전하게 수리하여 고객을 복구했습니다.

PG&E PSPS 이벤트에 대한 추가 정보

PG&E는 이번 PSPS 기간 동안 고객의 인내심에 감사드립니다. PSPS를 시작하기로 한 결정은 가볍게 받아들여지지 않으며, 예외적인 가뭄 조건과 산불 위험을 높이는 건조한 연안 바람을 감안할 때 공공 안전을 위한 최후의 수단으로 내려집니다.

PG&E는 최종 고객이 복원된 후 10일 이내에 이 PSPS 이벤트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는 캘리포니아 공공 유틸리티 위원회(California Public Utilities Commission)에 보고서를 제출할 것입니다.

PSPS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www.pge.com/pspsupdates를 참조하십시오.

unnamed (1)

피지앤이에 대해

PG&E Corporation(NYSE:PCG)의 자회사인 Pacific Gas and Electric Company는 북부 및 중부 캘리포니아의 70,000평방마일에 걸쳐 1,600만 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천연 가스 및 전기 유틸리티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pge.com 및 pge.com/news를 참조하십시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