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RECENT NEWS / 에너지 효율 팁은 아이들이 학교로 돌아갈 때 집에서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에너지 효율 팁은 아이들이 학교로 돌아갈 때 집에서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작은 변화가 온 가족이 1년 내내 유지할 수 있는 평생 습관을 만듭니다.

샌프란시스코, 캘리포니아— 새 학년의 시작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는 여름이 끝나가고 더 시원한 기온이 지평선을 향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공기가 변화함에 따라 가정에서 에너지 습관을 조정하기 위해 고객이 할 수 있는 일이 많이 있습니다.

학생들이 교실로 돌아갈 때 집에서 저축하는 방법

  • 온도 조절기 조정
    온도 조절기가 78도 이상으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고객은 온도 조절 장치를 1도 올릴 때마다 냉각 비용을 4-8% 절약할 수 있습니다.
  • 냉장고 현명하게 사용하기
    아이들이 학교에 없을 때 냉장고 문이 자주 열리고 닫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학교 급식을 준비할 때 모든 재료와 용품을 한 번에 꺼내어 카운터에 놓아 장시간 동안 문이 열리지 않도록 합니다.
  • 장치 분리
    집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사용하지 않는 전자 제품으로 인해 플러그가 뽑혀 있고 전원이 꺼져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사용하지 않는 전자 제품이 사용하지 않을 때 에너지를 사용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 ENERGY STAR 제품 구매
    개학 시즌은 랩톱, 프린터 및 가전 제품과 같은 새로운 전자 장치에 투자할 시기일 수 있습니다. 전자 제품을 구입할 때 ENERGY STAR 라벨을 찾으십시오. 이 제품은 고효율 및 저에너지 장치로 인증되었습니다.

PG&E는 온 가족이 1년 내내 유지할 수 있는 평생 습관을 형성하기 위해 아이들이 학교로 돌아갈 때 이 팁을 실행하도록 권장합니다.

냉각, 온수, 가전 제품 및 기타 용도에 얼마나 많은 에너지가 사용되는지 알아보려면 PG&E의 5분 가정 에너지 점검을 이용하십시오. 집에서 저축하는 더 많은 방법을 보려면 pge.com/summer를 방문하십시오.

피지앤이에 대해

PG&E Corporation(NYSE:PCG)의 자회사인 Pacific Gas and Electric Company는 북부 및 중부 캘리포니아의 70,000평방마일에 걸쳐 1,600만 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천연 가스 및 전기 유틸리티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pge.com 및 pge.com/news를 참조하십시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