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RECENT NEWS / 강하고 건조한 바람으로 북부및 중앙시에라 북가주 지역 16카운티 정전 영향

강하고 건조한 바람으로 북부및 중앙시에라 북가주 지역 16카운티 정전 영향

PG & E, 고풍스러운 이벤트에 대응하여 공공 안전 전원 차단을 실시하고 이벤트 범위를 65,000 개로 축소

11,000 개의 공공 안전 전원 차단의 첫 번째 물결이 일요일 아침에 완료되었습니다. 54,000 명의 고객의 두 번째 물결이 일요일 오후에 시작되며, 주로 Central Sierra 지역에서 시작됩니다.
PG & E (Pacific Gas and Electric Company) 금요일에 발표 된 바와 같이 PSPS 이벤트는 날씨 예보의 유리한 변화로 인해 영향을받을 것으로 예상되는 고객 수가 27 % 감소했지만 주로 북부 및 중앙 시에라 지역의 16 개 카운티의 일부 고객에게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이 PSPS 이벤트는 광범위하고 심하게 건조한 조건과 강하고 돌풍이 불어 올 것이라는 예측을 기반으로합니다. 이러한 상황은 대부분의 지역에서 월요일 아침까지 계속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원 차단 이벤트는 Alpine, Amador, Butte, Calaveras, El Dorado, Lake, Napa, Nevada, Placer, Plumas, Shasta, Sierra, Tehama 및 Yuba 카운티를 포함한 16 개 카운티의 일부에서 약 65,000 명의 고객에게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소노마 카운티에있는 두 명의 고객과 컨 카운티에있는 15 명의 고객도이 PSPS의 범위에 포함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일부 고객은 CAL FIRE가 활동중인 화재 지역에서 소방관의 안전을 위해 라인의 전원을 차단하거나 산불 관련 장비에 대한 영향으로 인한 손상으로 인해이 PSPS 이벤트와 관련이없는 정전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PG & E는 고객을 위해 이벤트의 크기를 줄이고 길이를 줄이고 스마트하게 만들어 PSPS 프로그램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PSPS는 중요한 산불 안전 도구이지만 PG & E는 PSPS가 특히 의료가 필요한 사람들과 COVID-19에 대응하여 집에서 대피하는 고객에게 고객에게 부과하는 부담을 잘 알고 있습니다.
PG & E는 일요일 오전 4 시경 11,000 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첫 번째 물결에 대한 전원 차단을 시작했습니다.
풍력 예보에 따르면, 54,000 명의 두 번째 물결에 대한 전원 차단은 약 오후 4시에 시작됩니다. 일요일 오후에. 전력은 모든 고객을 위해 일요일부터 월요일까지 밤새 중단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월요일 아침에 강풍이 가라 앉으면 PG & E는 전원이 차단 된 라인을 검사하여 바람이 발생하는 동안 손상되지 않았는지 확인한 다음 전력을 복원합니다. PG & E는 악천후가 지난 후 12 일 이내에 안전하게 복원 할 수있는 거의 모든 고객에게 전원을 복원하는 것을 목표로 가능한 한 빨리 단계별로 전원을 안전하게 복원 할 것입니다.
문자, 이메일 및 자동 전화를 통한 고객 알림은 잠재적 인 폐쇄 약 48 시간 전에 목요일에 시작되었습니다. 회사의 Medical Baseline 프로그램에 등록한 고객 중 중요한 안전 통신을 받았는지 확인하지 않은 고객은 PG & E 직원이 개별적으로 방문하여 중요한 생명 유지 장비를 전기에 의존하는 고객부터 시작하여 가능한 경우 경고를 전달합니다.
잠재적으로 영향을받는 카운티 및 고객 전원 차단은 현재 다음 16 개 카운티의 약 65,000 명의 고객에게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알파인 카운티 : 고객 573 명, 의료 기준 6 개
Amador 카운티 : 5,466 명의 고객, 400 명의 Medical Baseline
Butte 카운티 : 11,339 명의 고객, 961 명의 의료 기준선
Calaveras 카운티 : 5,132 명의 고객, 219 개의 의료 기준선
엘도라도 카운티 : 고객 27,286 명, 의료 기준선 1,796 명
컨 카운티 : 고객 15 명, 의료 기준 0 개
레이크 카운티 : 55 명의 고객, 2 개의 의료 기준선
나파 카운티 : 288 명의 고객, 8 개의 의료 기준선
네바다 카운티 : 2,887 명의 고객, 166 개의 의료 기준선
Placer 카운티 : 4,380 명의 고객, 281 명의 Medical Baseline
Plumas 카운티 : 고객 785 명, 의료 기준 24 개
Shasta 카운티 : 고객 2,815 명, 의료 기준선 240 명
시에라 카운티 : 고객 1,099 명, 의료 기준 22 개
소노마 카운티 : 고객 2 명, 의료 기준 0 개
Tehama 카운티 : 고객 1,223 명, Medical Baseline 58 개
Yuba 카운티 : 1,891 명의 고객, 152 개의 Medical Baseline
합계 : 65,237 명의 고객, 4,335 명의 Medical Baseline
고객은 주소 조회 도구를 사용하여 www.pge.com/pspsupdates에서 잠재적 인 안전 차단에 대해 위치를 모니터링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위한 위치
PG & E의 비상 웹 사이트 www.pge.com/pspsupdates는 이제 13 개 언어로 제공됩니다. 현재 웹 사이트는 영어, 스페인어, 중국어, 타갈로그어, 러시아어, 베트남어, 한국어, 페르시아어, 아랍어, 몽족 어, 크메르어, 펀자 브어 및 일본어로 제공됩니다. 고객은 웹 사이트를 방문 할 때 정보를보기 위해 선호하는 언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고객은 www.pge.com/mywildfirealerts를 방문하거나 언어 지원이 가능한 1-800-742-5000으로 전화하여 연락처 정보를 업데이트하고 알림에 대해 선호하는 언어를 표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세입자 및 비 계정 소유자는 www.pge.com/pspszipcodealerts를 방문하여 PG & E 계정이없는 모든 지역에 대한 PSPS 우편 번호 알림을 수신하도록 등록 할 수 있습니다.
PG & E는 온라인 안전 조치 센터 www.safetyactioncenter.pge.com에서 고객이 준비 할 수 있도록 새로운 도구를 출시했습니다. “자신 만의 비상 계획 작성”도구를 사용하고 몇 가지 간단한 질문에 답함으로써 웹 사이트 방문자는 개인화 된 가족 비상 계획에 필요한 중요한 정보를 수집하고 구성 할 수 있습니다.
COVID- 안전 프로토콜을 반영하는 커뮤니티 리소스 센터
PG & E는 PSPS가 발생하는 모든 카운티에 27 개의 야외 야외 커뮤니티 리소스 센터 (CRC)를 열었습니다. 이러한 임시 CRC는 집에 전원이 공급되지 않을 때 고객에게 개방되며 ADA가 접근 할 수있는 화장실, 손 씻기 스테이션을 제공합니다. 의료 장비 충전; 와이파이; 생수; 휴대용 가방 및 부패하지 않는 간식. PG & E는 CRC 위치를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합니다. 업데이트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모든 CRC는 다음을 포함한 중요한 건강 및 안전 프로토콜을 따릅니다.
모든 CRC에서는 안면을 덮고 같은 가구에 속하지 않는 사람들로부터 최소 6 피트의 물리적 거리를 유지해야합니다.
실내에있는 CRC에 들어가기 전에 온도 확인이 실시됩니다.
CRC 직원은 COVID-19 예방 조치에 대한 교육을 받고 체크인시 정기적으로 표면을 소독하고 플렉시 글라스 장벽을 사용합니다.
모든 CRC는 언제든 실내에 허용되는 고객 수에 대한 제한을 포함하여 COVID-19에 관한 카운티 및 주 요구 사항을 따릅니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