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RECENT NEWS / 10/22 업데이트: 이번 주말 잠재적인 PSPS는 기상 조건 개선으로 인해 범위가 축소되었습니다.

10/22 업데이트: 이번 주말 잠재적인 PSPS는 기상 조건 개선으로 인해 범위가 축소되었습니다.

토요일(10월 22일) 기상 조건이 개선됨에 따라 PG&E는 4개 카운티의 작은 부분에 있는 2,000명의 고객과 1개의 부족 커뮤니티의 안전을 위해 더 이상 전기 라인의 전원을 차단할 필요가 없다고 발표했습니다. 전원 차단은 일요일에도 계속 예정되어 있어 뷰트, 콜루사, 프레즈노, 레이크, 나파, 소노마, 산 베니토, 스타니슬라우스, 테하마, 욜로 카운티의 2,200명의 고객과 한 부족 커뮤니티에 잠재적으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카운티 중 일부에서는 PSPS(공중 안전 전원 차단)가 100명 미만의 고객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컨 카운티의 추가 595명의 고객이 월요일에 정전될 수 있습니다.

문자, 이메일 및 자동 전화를 통한 고객 알림은 잠재적인 종료 약 2일 전에 시작되었습니다. 고객은 pge.com/pspsupdates에서 잠재적인 안전 차단에 대해 자신의 위치가 모니터링되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온라인으로 주소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PG&E 기상팀은 기상 관측소와 국립 기상청의 실시간 데이터뿐만 아니라 기상 조건을 면밀히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고객과 커뮤니티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빠르게 노력하고 있으며 더 많은 정보가 제공되는 대로 공유할 것입니다.

업데이트가 있으면 계속 알려드리겠습니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