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RECENT NEWS / 캘리포니아 주민들은 폭염이 지속되는 동안 계속해서 전기를 절약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캘리포니아 주민들은 폭염이 지속되는 동안 계속해서 전기를 절약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그리드 운영자는 오늘 3일 연속 자발적 에너지 절약을 요구합니다.

캘리포니아주 오클랜드 — 주의 그리드 운영자인 CAISO(California Independent System Operator)는 그리드 안정성을 유지하기 위해 지난 이틀 동안의 보존 노력을 높이 평가하고 고객이 오늘 다시 한 번 전화에 응답하도록 권장했습니다.

CAISO는 오늘(9월 2일 금요일) 오후 4시부터 3일 연속으로 Flex Alert를 발령했습니다. 오후 9시까지 고온으로 인해 주로 에어컨 사용으로 인해 서부 전역의 에너지 수요가 증가합니다. CAISO는 노동절 주말까지 더 많은 Flex Alerts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모든 간단한 행동이 중요합니다. PG&E(Pacific Gas and Electric Company) 고객이 전원 공급 장치의 부담을 줄이는 쉬운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오늘 오후 4시 이전:

  • 집이나 작업 공간을 미리 냉각하십시오. 아침에 온도 조절기를 낮춥니다.
  • 외부 온도가 상승하면 서모스탯을 올리고 미리 냉각된 공기를 팬으로 순환시킵니다.
  • 다음을 포함한 주요 기기를 사용하십시오.
    세탁기와 건조기
    식기 세척기
    사전 요리 및 식사 준비를 위한 오븐 및 스토브
  • 전기 자동차를 충전합니다.
  • 가까운 차양: 창문을 통과하는 햇빛은 집안을 데우고 에어컨을 더 열심히 작동시킵니다. 집의 햇볕이 잘 드는 쪽에서 블라인드나 커튼을 닫아 두어 이 열을 차단하십시오.

오늘 오후 4시부터 Flex Alert 동안 오후 9시까지:

  • 온도 조절기를 78도 이상으로 설정하고 건강이 허용하는 경우: 78도를 초과할 때마다 냉각 비용이 2% 절약됩니다.
  • 밖이 더 시원할 때 시원한 공기를 안으로 들여보내십시오. 밤이나 이른 아침에 외부 공기가 시원하면 창문과 문을 열고 선풍기를 사용하여 집을 식히십시오.
  • 주요 가전제품의 사용을 피하세요.
  • 불필요한 조명을 모두 끕니다.
  • 전기 자동차 충전을 피하십시오.

이번 여름에 새로 출시된, 고객은 주의 전력망 운영자가 에너지 절약을 요구할 때 에너지 절약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PG&E의 Power Saver Rewards Program은 수요가 높을 때 일시적으로 전기 사용을 줄인 참가자에게 재정적으로 보상하는 무료 자발적 프로그램입니다. Flex Alerts와 동시에 Power Saver Rewards 이벤트가 진행되는 동안 에너지를 절약함으로써 고객은 절약된 에너지 킬로와트시(kWh)당 2달러를 벌게 됩니다. 150만 명 이상의 PG&E 고객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오후 4시 사이에 에너지 사용을 줄이는 등록 고객 그리고 오후 9시 시즌이 끝날 때 청구서에 크레딧을 받게 됩니다. 에너지를 줄이지 않은 것에 대한 비용이나 패널티는 없습니다. powersaver.pge.com을 방문하여 쉽게 등록하고 프로그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고객은 행사일에 최대 6시간 동안 15분마다 에어컨을 켜고 끄는 PG&E의 SmartAC 프로그램에 등록하여 Flex Alert 동안 그리드의 전력량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올해 신규 참가자는 등록 시 기존 온도 조절 장치의 경우 $75 또는 새 온도 조절 장치 구매 시 $120 할인을 받습니다. 고객은 SmartAC 및 Power Saver Rewards 프로그램에 모두 등록할 수 없습니다.

Tesla Powerwall 배터리 에너지 저장 시스템을 보유한 적격 고객은 PG&E + Telsa 가상 발전소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 협력을 통해 Tesla는 주거용 Powerwall 가정용 배터리 시스템을 가상 발전소에 등록하고 결합하여 수요가 높은 시기에 전력을 다시 그리드로 방전함으로써 PG&E의 ELRP(Emergency Load Reduction Program) 수요 응답 파일럿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참여 고객은 Powerwall이 방출하는 에너지에 대한 보상을 받게 됩니다.

또한 극단적인 더운 날씨는 전기 장비에 과부하를 일으켜 열 관련 정전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PG&E는 계획이 있고 고객도 준비하도록 권장합니다. 손전등, 라디오 및 새 배터리를 준비하십시오.

PG&E는 이 날씨로 인해 공공 안전 전원 차단이 필요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하지만 회사의 기상 팀은 계속해서 상태를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피지앤이에 대해:
PG&E Corporation(NYSE:PCG)의 자회사인 Pacific Gas and Electric Company는 북부 및 중부 캘리포니아의 70,000평방마일에 걸쳐 1,600만 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천연 가스 및 전기 유틸리티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pge.compge.com/news를 참조하십시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