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RECENT NEWS / 칩(Chip)과 조애나 게인스(Joanna Gaines), 소아암 인식의 달 동안 세인트 쥬드 어린이 연구 병원(St. Jude Children’s Research Hospital)에 대한 지지와 응원 호소

칩(Chip)과 조애나 게인스(Joanna Gaines), 소아암 인식의 달 동안 세인트 쥬드 어린이 연구 병원(St. Jude Children’s Research Hospital)에 대한 지지와 응원 호소

유명 인사와 후원자들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 #30DaysForSt.Jude, #ShowYourGold 캠페인 후원하며, 지역사회는 전국 세인트 쥬드 워크/런( St. Jude Walk/Run )행사를, 소매점 고객들은 결제 시 소액 기부를 통해 지원합니다.

테네시주 멤피스 (2022년 9월 7일) – 9월 한 달간, 세인트 쥬드 어린이 연구 병원(St. Jude Children’s Research Hospital®)은 소아암 인식의 달(Childhood Cancer Awareness Month, CCAM)을 기념하여 지역사회의 후원과 창의력의 힘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전국에서 계획된 75개 세인트 쥬드 워크/런( St. Jude Walk/Run) 행사를 포함, 유명 인사가 주도하는 소셜 미디어 캠페인, 조애나 게인스(Joanna Gaines)와 그녀의 딸이 함께 디자인한 맞춤 티셔츠, 혹은 결제 시 소액 기부 등 세인트 쥬드 병원의 생명을 구하는 사명 “치료법 찾기. 어린이 살리기(Finding Cures. Saving Children ®)”을 후원할 방법은 다양합니다.

참여하세요: 쓰레드, 트레드, 태그 & 투게더

쓰레드(Threads): 게인스(Gaines) 가족의 소아암 인식을 높이기 위한 티셔츠 디자인

칩(Chip)과 조애나 게인스(Joanna Gaines)는 보통 집을 위한 데모와 디자인에 재능을 발휘해 왔지만, 올 9월에는 세인트 쥬드 어린이 연구 병원(St. Jude Children’s Research Hospital) 소아암 인식의 달 홍보대사로서 다른 목적을 위해 가족의 창의력을 발휘합니다. 세인트 쥬드 소아암 인식 함양 슬로건 – 함께, 소아암을 함께 치유합시다– 에서 영감을 받아, 조애나 게인스(Joanna Gaines)는 장녀 엘라와 함께 소아암 환우와 생존자를 기리는 기념 티셔츠를 공동 디자인했습니다.

게인스 가족이 세인트 쥬드를 지원한 것은 이번이 처음은 아닙니다. 이들의 인연은 2017년 칩(Chip)의 친구이자 세인트 쥬드 환우인 베일리를 위해이발 작전(Operation Haircut)이라는 모금 행사로 삭발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이 행사는 엄청난 성공을 거두며 2021년 다시 진행되기도 했습니다. 이들의 지지와 응원은 유명 인사 지인들과 함께한 소셜 미디어의 칩 인 챌린지(Chip In Challenge), 세인트 쥬드 환우와 가족을 위한 야외 환자 놀이방 만들기와 장기 숙소인 타깃 하우스(Target House)의 식당 개조를 비롯해 조애나의 어린이책 “The World Needs Who You Were Made to Be”의 수익금의 일부 기부 등으로도 이어졌습니다.

트레드(Treads): 친구와 가족은 최선을 다해 세인트 쥬드 워크/런( St. Jude Walk/Run) 행사 응원

행사가 전면 온라인으로 전환된 2019년 이래 처음으로, 9월 24일 50개 지역 각지의 단체들이 75개 대면 세인트 쥬드 워크/런( St. Jude Walk/Run) 행사를 위해 모입니다. 행사장에는 푸드 트럭과 각종 오락 시설, 환우의 예술 작품 등이 설치됩니다. 비대면으로 참여하는 후원자들은 Apple 앱 스토어Google Play에서 세인트 쥬드 워크/런( St. Jude Walk/Run)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앱은 몰입형 가상 경험을 제공하며, 모금 진행 상황과 세인트 쥬드 워크/런( St. Jude Walk/Run) 관련 최신 소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태그(Tags): #ShowYourGold & #30DaysForStJude 캠페인

두 번째 열리는 연례 #ShowYourGold 소셜 캠페인에서 전국의 후원자를 초대하여 세인트 쥬드와 함께 각자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세인트 쥬드의 사명을 지원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일반 시민 누구나 골드 컬러 의상이나 세인트 쥬드 워크/런( St. Jude Walk/Run) 티셔츠를 착용한 셀카나 스냅 사진을 찍어 소아암으로 고통받는 가족들에 대한 지지와 응원을 표할 수 있습니다.

칩(Chip)과 조애나 게인스(Joanna Gaines), 루이스 폰시(Luis Fonsi), 와 알렉스(Alex) & 마이아 시부타니 (Maia Shibutani) 등 유명 인사들도 9월 한 달간 소셜 미디어에서 해시태그 #30DaysForStJude를 사용해 소아암 치료를 도울 예정입니다.

투게더(Together): 후원자들의 사회 환원 

소아암 퇴치는 한 사람만의 노력으로 가능하지 않습니다. 세인트 쥬드 파트너들은 세인트 쥬드의 사명을 지지하는 전통을 이어왔으며, 소아암 인식의 달도 이와 다르지 않습니다. 9월 한 달간, 혹은 9월이 지나도 소비자들은 아래의 참여 기업을 통해 함께 소아암 치료를 위해 기여할 수 있습니다.

  • Amazon – 구매자들은 AmazonSmile 자선단체 목록을 통해 필요한 비금전적 품목을 기부하여 세인트 쥬드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가 기부를 원하는 자선단체로 세인트 쥬드 어린이 연구 병원(St. Jude Children’s Research Hospital)를 선택할 경우, 아마존은 AmazonSmile 프로그램의 하나로 이러한 필요 품목 기부에 더해 구매가의 .05%를 St. Jude에 기부하게 됩니다.
  • CARS – 운전자들이 CARS를 통해 차량을 기부하고 세인트 쥬드를 수혜자로 선택하면, CARS는 순 매출 수익의 80%를 세인트 쥬드 가족에게 기부합니다.
  • Denny’s – 데니스는 판매된 키즈밀 하나당 $0.05를 세인트 쥬드 환우와 가족을 지원하기 위해 기부합니다.
  • Signet – KAY, Jared’s, Zales와 Piercing Pagoda가 소아암 인식의 달 동안 고객 결제 시 기부 기회를 제공해 세인트 쥬드를 지원할 것입니다.
  • Window World – 고객들에게 구매금액에 1달러를 더해 세인트 쥬드에 기부할 기회를 제공합니다.
  • Shoe Carnival – 9월 12일부터 10월 31일까지 Shoe Carnival은 고객들에게 결제 시 잔액 반올림으로 기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이렇게 모인 모든 기부금은 세인트 쥬드에 전해집니다.

이 외에도 Road Ranger, Texas de Brazil, Domino’s, Microsoft, Varsity Brands, My Salon Suites, Publisher’s Clearing House, Jane and Nurse Mates 등이 참여합니다.

세인트 쥬드 후원자들은 릴레이 FM 공동 창립자이자 세인트 쥬드 환우의 아버지 스티븐 해켓(Stephen Hackett)이 비즈니스 파트너인 마이크 헐리(Myke Hurley)와 함께 9월 16일 오전 11시 ~ 오후 7시(CT) 테네시주 멤피스의 St. Jude 캠퍼스에서 Twitch를 통해 라이브로 진행하는 St. Jude 팟캐스톤을 위한 네 번째 연례 릴레이 FM을 청취하며 응원하실 수 있습니다. 후원자들은 방송을 즐기시면서 평생 기금 목표인 2백만 달러 이상 모금을 목표로 하는 Relay FM의 St. Jude를 위한 모금 여정을 함께해 주시기 바랍니다.

왜 중요할까요

소아암 인식의 달은 14세 미만 어린이의 질병으로 인한 주요 사망 원인인 소아암 치료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치유를 향한 진전을 가속하기 위해 지역 사회를 하나로 통합합니다.

세인트 쥬드 병원은 1962년에 설립된 이래 소아암 퇴치의 최전선에서 환우 가족의 경제적 부담 없이 전체 소아암 생존율을 20%에서 80% 이상으로 끌어올리는 데 이바지했습니다. 오늘날 소아암은 수년간 수조 달러가 소요되는 세계적인 문제입니다. 지역사회 지원 덕분에 세인트 쥬드는 해마다 암에 걸리는 전 세계 40만 명의 아이들을 도울 수 있도록 글로벌 투자를 확대하는 129억 달러 전략 계획을 지속해서 추진하고 있습니다.

세인트 쥬드는 미국 외 지역까지 혜택이 돌아가게 할 계획입니다. 2021년 12월, 세인트 쥬드는 세계보건기구(WHO)와 협력하여, 2027년까지 50개국 12만 명에 달하는 어린이에게 고품질의 암 의약품을 무료로 공급하고 제공하기 위해 2억 달러를 투자해 소아암 치료제 접근성을 위한 글로벌 플랫폼(Global Platform for Access to Childhood Cancer Medicines)을 론칭했습니다.

매해 세인트 쥬드에 기부하는 천 2백만여 명 이상의 적극적인 기부자들 덕분에 세인트 쥬드는 자녀를 살리는 데 집중할 수 있도록 세인트 쥬드로부터 자녀의 치료, 이동, 숙박이나 식사에 대한 청구서를 받는 가족이 없게 한다는 설립 이념에 기반한 연구와 세계 정상급 의료 관리에 대한 약속과 헌신을 계속 이어가고 있습니다.

소아암 인식의 달에 참여하기를 원하시면 St. Jude.org/together를 방문하십시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