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RECENT NEWS / 주의 그리드 운영자들은 서부 전역의 높은 에너지 수요와 부족한 공급으로 인해 캘리포니아 주민들에게 오늘 에너지 절약을 요청합니다.

주의 그리드 운영자들은 서부 전역의 높은 에너지 수요와 부족한 공급으로 인해 캘리포니아 주민들에게 오늘 에너지 절약을 요청합니다.

Operator’s Flex Alert는 오늘 – 수요일 오후 4시부터 자발적인 보존을 요청합니다. 오후 9시까지

고객은 에너지를 절약하고 그리드 신뢰성을 보호하기 위한 간단한 조치를 취함으로써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캘리포니아주 오클랜드—캘리포니아 전역의 뜨거운 온도와 높은 에너지 수요로 인해 주의 전력망 운영자는 수요 증가와 에너지 공급 부족으로 인해 전력망이 가장 스트레스를 받는 오늘 오후와 저녁에 주 전역의 주민들에게 자발적으로 전기를 절약할 것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CAISO(California Independent System Operator)에서 호출한 Flex Alert는 오늘 8월 17일 수요일 오후 4시부터 발효됩니다. 오후 9시까지 그리드 운영자는 주로 에어컨 사용으로 인한 전력 수요의 증가를 예측하고 있습니다.

그리드 운영자는 회전식 정전을 포함한 추가 비상 조치를 방지하기 위해 Flex Alert 기간 동안 모든 캘리포니아 주민들에게 전기 사용을 줄이도록 요청하고 있습니다.

가정에서 에너지 절약

PG&E(Pacific Gas and Electric Company) 고객이 전력 사용을 줄이고 모든 사람을 위해 조명(및 에어컨)을 켜도록 도울 수 있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오늘 오후 4시 이전에 캘리포니아 주민들은:

  • 집이나 작업 공간을 미리 냉각하십시오. 아침에 온도 조절기를 낮추십시오. 외부 온도가 상승하면 온도 조절기를 올리고 미리 냉각된 공기를 팬으로 순환시킵니다.
  • 다음을 포함한 주요 기기를 사용하십시오.
    세탁기와 건조기
    식기 세척기
    사전 요리 및 식사 준비를 위한 오븐 및 스토브
  • 그늘을 닫으십시오: 창문을 통과하는 햇빛은 집을 데우고 에어컨을 더 많이 작동시킵니다. 집의 햇볕이 잘 드는 쪽에서 블라인드나 커튼을 닫아 두어 이 열을 차단하십시오.

오늘 오후 4시부터 Flex Alert 동안 오후 9시까지 캘리포니아 주민들은:

  • 온도 조절기를 78도 이상으로 설정하십시오. 건강이 허락하는 경우: 온도 조절기를 1도 낮출 때마다 가정을 시원하게 유지하기 위해 에어컨이 더 열심히 작동해야 합니다.
  • 밖이 더 시원할 때 시원한 공기를 안으로 들여보내십시오. 밤이나 이른 아침에 외부 공기가 시원하면 창문과 문을 열고 선풍기를 사용하여 집을 시원하게 합니다.
  • 주요 가전제품의 사용을 피하세요.
  • 불필요한 조명을 모두 끕니다.

차이 만들기

고객은 PG&E의 새로운 프로그램인 Power Saver Rewards에 등록하여 이번 여름에 에너지를 절약하고 전력망을 도울 수 있습니다. 무료 자발적 프로그램은 수요가 높을 때 일시적으로 에너지 사용을 줄인 참가자에게 보상합니다. Flex Alerts와 동시에 Power Saver Rewards 이벤트가 진행되는 동안 에너지를 절약함으로써 고객은 절약된 에너지 킬로와트시(kWh)당 2달러를 벌게 됩니다. 이번 여름에 에너지 사용을 줄이기 위해 등록하고 보상을 받는 것은 쉽습니다. powersaver.pge.com을 방문하여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보고 가입하십시오.

Flex Alert 동안 그리드의 전력량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또 다른 방법은 PG&E의 SmartAC 프로그램에 등록하는 것입니다. 올해 신규 참가자는 등록 시 기존 온도 조절 장치의 경우 $75 또는 새 온도 조절 장치 구매 시 $120 할인을 받습니다.

고객은 두 수요 응답 프로그램에 모두 등록할 수 없습니다.

사무실 또는 비즈니스에서 에너지 절약

사무실 환경에서 작업하는 경우 CAISO는 다음을 권장합니다.

  • 현재 사용하지 않는 사무기기의 전원을 끕니다. 또는 낮 동안 사용 사이에 절전 모드 또는 절전 모드를 찾으십시오.
  • 모든 컴퓨터에서 전원 관리 설정을 활성화하여 사용하지 않을 때는 절전 모드로 전환하고 화면을 끕니다.
  • 커피 메이커 및 전자레인지와 같은 전자 제품을 멀티탭에 연결하고 하루가 끝나면 전원을 끕니다.
  • 사무실을 떠날 때 컴퓨터, 프린터/복사기 및 기타 사무 장비가 완전히 꺼져 있는지 확인하는 습관을 들이십시오. 가능하면 멀티탭에서 전원을 꺼 더 이상 에너지를 소모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PG&E의 수요 반응 프로그램은 수요가 가장 많은 시기에 에너지 사용을 줄이는 사업주와 주거 고객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합니다. PG&E에는 이러한 프로그램 중 몇 가지가 있으며 총 약 245,000명의 등록된 PG&E 고객이 있습니다.

PG&E의 웹사이트에는 주거 고객기업 고객이 에너지와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이러한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PG&E는 더위에 대비하고 예측에 따라 증가하는 전력 수요를 충족하는 문제를 예상하지 않습니다.

또한 현재 계통 운영자는 순환 정전을 요청할 계획이라고 표시하지 않았습니다. PG&E는 이 날씨로 인해 공공 안전 전원 차단이 필요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하지만 회사 기상팀은 계속해서 상태를 모니터링할 것입니다.

PG&E는 또한 고객들에게 극심한 더위 속에서도 안전을 유지할 것을 촉구합니다. 회사는 고객이 더위를 피하고 더위를 식힐 수 있도록 서비스 지역 전체에 냉각 센터에 자금을 지원합니다. 가까운 센터를 찾으려면 여기를 클릭하거나 1-877-474-3266으로 전화하세요.

피지앤이에 대해

PG&E Corporation(NYSE:PCG)의 자회사인 Pacific Gas and Electric Company는 북부 및 중부 캘리포니아의 70,000평방마일에 걸쳐 1,600만 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천연 가스 및 전기 유틸리티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pge.compge.com/news를 참조하십시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