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RECENT NEWS / 인내하면 금연할 수 있다 니코틴 패치 무료로 제공

인내하면 금연할 수 있다 니코틴 패치 무료로 제공

올림픽 선수라고 생각하세요  인내하면 금연할 수 있습니다

*한미라디오 뉴스는 스마트폰 앱으로 들으세요

샌디에이고, 08-01-2016 – 금연을 원하는 사람들은 금연에 성공하기까지의 여정을 곧 다가올 브라질의 리우데자네이루 하계 올림픽에 출전하는 선수들의 결심에서부터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결코 포기하지 않는 정신에서 영감을 얻을 수 있다.

 

금연에 성공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성공하기까지 여러 번의 금연 시도를 했다. 미질병통제예방센터에 의하면 현재 미국 내 성인 흡연자들의 70%는 완전한 금연을 원하며 수백 명의 흡연자들이 금연 시도를 하고 있다고 보고했다.

과거 감동적인 올림픽의 순간이 동기를 유지할 수 있게 해준다. 예를 들면 2012년 올림픽에서 정상시력을 가진 일반 선수들과 비교해서 심한 약시인 임동현은 과녁을 보기가 어려웠음에도 불구하고 세계 양궁의 신기록을 세웠다. 장애를 가지고도 경기에 임한 그의 결정과 궁극에는 신기록을 세우는 것으로 불가능은 없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선수들은 꿈을 실현하기 위해 그들 스스로 도전합니다”라고 한인금연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Asian Smokers’ Quitline의 프로젝트 매니저 캐롤라인 박사가 말했다. “뛰어난 성과는 헌신과 훈련의 결과입니다. 운동선수들은 성과를 개선하기 위해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전념합니다. 저희 상담원들 또한 흡연자들이 오랜 시간 그들의 건강을 개선할 수 있도록 금연 계획을 세우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흡연자들이 담배 없는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새로운 경계를 깨는데 도와줄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올림픽에 출전하는 선수들과 같은 정신을 잃지 않는다면 예상하지 못한 실패와 도전에도 불구하고 본인의 금연 의지는 물론 다른 사람들에게도 그와 같은 도전을 권면할 수 있을 것이다. 여기 몇 가지 기억해야 하는 것들이 있다:

 

  1. 한번 실수했다고 해서 포기하지 마십시오. 금연을 가로막는 장애물들이 무엇인지 인식하십시오.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서 다음번에는 어떻게 다른 방법으로 금연을 시도할 수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2. 한인금연센터에 전화하셔서 금연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시고 본인에게 맞는 금연계획과 도움을 받으십시오. 무료 전화 상담 서비스는 서부시간으로 월-금, 오전 7시부터 오후 9시까지 제공됩니다.
  3. 과거의 경험으로부터 배우십시오. 과거의 시도로부터 도움이 될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생각해보고 계속 시도해 보십시오.

 

한인금연센터는 Aisan Smokers’ Quitline (ASQ)에 의해 운영되고 있다. 한인금연센터는 과학적으로 효과가 입증된 금연 프로그램을 미국에 거주하는 광둥어, 만다린어, 한국어, 베트남어를 사용하는 아시안 커뮤니티에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한인금연센터의 서비스는 금연 성공률이 두 배나 높다고 검증된 프로그램이다. 금연 서비스는 숙련된 전문 금연 상담원이 한국어로 도와드리고 있다. 자격 요건이 되는 분들에게 2주 분량의 니코틴 패치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한인 흡연자들이 한인금연센터에 전화하도록 의료 종사자들과 한인 커뮤니티들의 협조를 요청하고 있다. 추천 방법에 대해 더 알고자 한다면 이메일 asq@ucsd.edu로 문의하거나 웹 추천 링크 www.asiansmokersquitline.org를 방문하면 된다. 또한 흡연자가 직접 ASQ에 전화를 하거나 온라인 www.asq-korean.org에서 등록할 수 있다.

 

ASQ는 미 질병통제예방센터 (CDC) 의 기금을 받으며 2012년에 개설된 이후 10,000여 명의 흡연자들의 금연을 도와드렸다.

 

ASQ는 월요일부터 금요일, 서부시간 오전 7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되고 있다.

 

  • 만다린어 & 광둥어                1-800-838-8917          www.asq-chinese.org
  • 한국어                                     1-800-556-5564          www.asq-korean.org
  • 베트남어                                 1-800-778-8440          www.asq-viet.org

 

ASQ에 대해 영어로 더 알고자 한다면, 웹사이트 www.asiansmokersquitline.org.

를 방문하면 된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