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RECENT NEWS / 북부 캘리포니아 전역의 비와 바람은 겨울 폭풍 안전 실천을 상기시켜줍니다.

북부 캘리포니아 전역의 비와 바람은 겨울 폭풍 안전 실천을 상기시켜줍니다.

캘리포니아주 오클랜드 — 11월의 폭풍은 북부 캘리포니아 대부분 지역에 비와 바람을 몰고 오고 있으며 이는 겨울 폭풍 안전의 중요성을 일깨워주는 역할을 합니다.

11월 14일 화요일에 비와 바람이 베이 지역, 몬터레이 베이 및 북부 해안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 주 금요일까지 또는 늦어도 토요일까지 북부 및 중부 캘리포니아 전역에서 소나기와 고립된 뇌우가 계속해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년 내내 장비에 오물과 먼지가 쌓일 수 있습니다. 계절의 첫 비가 내리거나 짙은 안개나 안개가 쌓이면 쌓인 흙과 먼지가 진흙으로 바뀌어 전기가 전도되고 정전이 발생할 수 있으며 경우에 따라 소규모 전주 화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PG&E의 기상팀은 실시간 일기 예보, 과거 데이터 및 시스템 지식을 통합하여 폭풍 영향이 가장 심각한 위치와 시기를 예측하는 폭풍 정전 예측 모델을 개발했습니다. 이 모델을 통해 회사는 폭풍이 다가올 때 직원과 장비를 사전 준비하여 정전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PG&E는 고객들에게 겨울 내내 대비하고 안전하게 지내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취할 것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안전 수칙

  • 쓰러진 전선을 절대 만지지 마십시오. 쓰러진 전선을 보면 전력이 공급되고 있으며 매우 위험하다고 가정하십시오. 만지거나 옮기려고 하지 마십시오. 어린이와 동물이 접근하지 못하도록 하십시오. 911에 전화하거나 1-800-743-5002번으로 PG&E에 전화하여 다운된 전력선을 즉시 신고하십시오.
  • 촛불이 아닌 손전등 사용: 정전 중에는 화재 위험이 있으므로 촛불이 아닌 배터리로 작동되는 손전등을 사용하십시오. 양초를 사용해야 하는 경우에는 휘장, 갓,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세요. 촛불을 방치하지 마십시오.
  • 신선한 식수, 얼음을 섭취하세요. 물을 채운 플라스틱 용기를 얼려서 정전 중에 냉장고/냉동고에 보관할 수 있는 얼음 덩어리를 만들어 음식이 상하는 것을 방지하세요. 피크닉 쿨러의 Blue Ice는 냉동고에서도 잘 작동합니다.
  • 발전기를 안전하게 사용하십시오. 대기 발전기를 사용하는 고객은 통풍이 잘 되는 곳에 자격을 갖춘 전기 기술자가 발전기를 올바르게 설치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부적절하게 설치된 발전기는 고객은 물론 송전선에서 작업하는 작업자에게도 심각한 위험을 초래합니다. 휴대용 발전기를 사용하는 경우 통풍이 잘 되는 곳에 두십시오.
  • 가전제품 끄기: 정전이 발생한 경우 회로 과부하를 방지하고 전원이 복구될 때 화재 위험을 방지하기 위해 모든 전기 제품의 플러그를 뽑거나 끄십시오. 전원이 다시 들어올 때 알림을 받을 수 있도록 램프 하나만 켜두기만 하면 됩니다. 조건이 정상으로 돌아오면 가전제품을 한 번에 하나씩 다시 켜십시오.
  • 안전한 청소 : 악천후가 지나간 후에는 반드시 안전하게 청소하세요. 무너진 전선을 절대로 만지지 말고, 모든 지하 유틸리티를 안전하게 표시하기 위해 굴착하기 최소 2일(영업일 기준) 전에 항상 811에 전화하거나 811express.com을 방문하십시오.
    다른 팁은 pge.com/beprepared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PG&E 소개

PG&E Corporation(NYSE:PCG)의 자회사인 Pacific Gas and Electric Company는 북부 및 중부 캘리포니아의 70,000평방 마일에 걸쳐 1,600만 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천연 가스 및 전기 유틸리티를 결합한 회사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pge.com/ 및 http://www.pge.com/about/newsroom/을을 참조하세요.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