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RECENT NEWS / 미국 전역의 아시아계 브랜드들이 St. Jude Children’s Research Hospital을 위한 캠페인으로 토끼해의 문을 엽니다

미국 전역의 아시아계 브랜드들이 St. Jude Children’s Research Hospital을 위한 캠페인으로 토끼해의 문을 엽니다

다가오는 음력 설날에  “뉴토피아가상 세계는 지지자, 기업가, 인플루언서와 St. Jude의 사명을 연결합니다 

테네시주 멤피스(2023년 1월 19일) 올해 음력 설날, 미국 전역의 아시아계 기업들이 전 세계 소아암과 기타 생명을 위협하는 질병의 치료와 생존율 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St. Jude Children’s Research Hospital®의 후원자로서 힘을 한데 모읍니다.

Topia St. Jude

Fly By Jing, Popadelics, Alaskan Salmon Company, Munchrooms, Neuro, Power Up Foods, Ting’s Chips, Uproot Teas, Wild Orchard Regenerative Teas Yai’s Thai 같은 브랜드 파트너들이 이 즐거운 명절을 맞아 매출 일부를 St. Jude에 기부합니다. 이를 통해 이들 브랜드 창립자와 고객들은 St. Jude의 사명: 치료법 찾기. 어린이 살리기.®의 전 지구적 영향력 확대의 가속화에 이바지할 수 있습니다.

Kent Yoshimura는 오랜 시간 St. Jude의 파트너로서 Neuro Gum과 Neuro Mints를 생산하는 Neuro의 공동 창립자입니다. “St. Jude는 매우 훌륭한 기관이며 저희가 파트너로 협력할 수 있어서 영광입니다.”라고 Yoshimura는 말합니다. “St. Jude와 Neuro가 우리 주변 사람들의 삶을 개선하기 위해 함께 노력하고 있습니다. Neuro는 제품 생산뿐 아니라 사회 환원이라는 면에서 더 많은 활동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1월 초 LA와 뉴욕에서 열린 행사를 통해 아시아계 브랜드 리더들은 음력 새해를 축하하고 St. Jude의 사명에 대한 지지를 공고히 했습니다.

“올해 새해 St. Jude와 협력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Popadelics Crunchy Mushroom Chips의 모기업인 Fun-Gal Snacks의 공동 설립자이자 CEO인 Marilyn Yang은 전합니다. “NYC와 LA에서 열린 행사들이 캠페인을 시작하는 좋은 방법이었습니다. 이를 통해 St. Jude에 대한 인식을 확산했을 뿐만 아니라 더 많은 아시아 태평양계 커뮤니티와 그 지지자들이 이 축제의 자리에 함께 할 수 있어서 기뻤습니다!”

모든 커뮤니티가 Topia가 개발한 ‘St. Jude 가상 음력 설날 경험하기’를 통해 St. Jude와 함께 토끼해 맞이 행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 가상 플랫폼에서 방문객들은 마작 등의 놀이를 즐기고, St. Jude 환우인 Maelin-Kate, Calvin, Max와 Aspen의 이야기를 듣고, 새로운 레시피를 시도하고, 사자춤을 포함해 음력 설날 축제의 상징과도 같은 아시아 전역의 춤 공연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번 음력 설날에는Stjude.org/donate를 방문해 St. Jude 가족들을 응원해 주시고 행운을 기원해 주세요.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