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RECENT NEWS / 더 건강하게 새해를 맞이하세요. COVID-19 백신 부스터샷을 접종해야 하는 네 가지 이유

더 건강하게 새해를 맞이하세요. COVID-19 백신 부스터샷을 접종해야 하는 네 가지 이유

We Can Do This COVID-19 공공교육 캠페인

1월은 미국인들이 더 건강해지기 위한 다짐을 하고 새해의 결심을 세우는 달입니다. 우리 지역사회는 다른 방식으로 새해의 결심을 세울 수도 있지만, 다가오는 설날은 여러분 자신과 다른 사람들의 건강을 빌어줄 수 있는 좋은 시간입니다. COVID 백신과 부스터샷은 모든 사람의 새해 건강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2022년 초에 COVID-19 백신 부스터샷을 접종해야 하는 주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부스터샷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새로운 변이에 대한 향상된 보호 능력을 제공합니다COVID-19 백신은 중증 질환, 입원, 사망을 예방하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부스터샷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바이러스에 대한 면역력을 촉진하기 위해 한 번 더 접종하는 것이며, 델타 및 오미크론과 같은 변이에 대한 추가 보호 능력을 제공합니다. 백신을 접종하고 부스터샷까지 접종한 사람은 병에 걸릴 위험성이 낮아집니다. 그리고 바이러스에 감염되고 변이가 있더라도 증상은 일반적으로 덜 심각하게 나타납니다. 12세 이상이면 누구나 부스터샷을 접종해야 합니다.

바이러스는 겨울철에  빨리 확산하는 경향이 있습니다기온이 떨어지면서 사람들은 특히 설날을 맞이하여 실내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사람이 많이 모인 실내 공간은 백신을 모두 접종한 사람들 사이에서도 COVID를 비롯한 바이러스가 전파되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실내 공공장소에서 마스크를 착용하는 한편 CDC에서 권고한 일정에 따라 부스터샷을 접종하십시오.

부스터샷을 통해 COVID-19 확산을 제한하면 팬데믹을 통제하는  도움이   있습니다바이러스가 많이 퍼질수록 변이가 발생할 가능성이 커지며 더 전염성이 강하고 위험한 변종이 생길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많은 사람이 COVID-19 백신과 부스터샷을 접종하면 바이러스의 확산이 제한되어 새로운 변이의 나타날 가능성이 줄어듭니다. 백신을 모두 접종한 사람은 중증 질환과 입원, 사망으로부터 계속 보호받고 있습니다. 부스터샷은 바이러스의 확산과 변이의 발달을 추가로 막아줍니다. COVID-19를 통제하고 변이를 방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백신을 접종한 사람들이 더 많이 부스터샷을 접종하는 것입니다.

부스터샷은 쉽게 접종할  있으며 12 이상의 백신 접종자라면 누구나 이용할  있습니다백신과 마찬가지로 부스터샷 역시 미국에 거주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Pfizer나 Moderna 백신을 접종한 사람은 5개월 이내에 부스터샷을 접종해야 하며 Johnson & Johnson 백신을 접종한 사람은 최초 접종 후 2개월 뒤에 부스터샷을 접종해야 합니다. 백신을 접종한 18세 이상 성인은 이전에 접종한 백신의 종류나 브랜드와 관계없이 어떤 백신이나 부스터샷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12세-17세는 Pfizer 백신만 부스터샷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부스터샷은 쉽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호랑이해를 건강하게 보낼 수 있는 좋은 첫걸음이 될 것입니다. 자세한 정보와 백신 접종소를 알아보시려면 www.vaccines.gov를 방문하십시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