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RECENT NEWS / 고객이 지금 전기로와 에어컨을 사용하고 있을 수 있으므로 사용량을 줄이는 방법.

고객이 지금 전기로와 에어컨을 사용하고 있을 수 있으므로 사용량을 줄이는 방법.

봄이왔습니다; 다음의 간단한 단계를 따라 가정의 에너지 효율성을 개선하십시오.

샌프란시스코, 캘리포니아— 이번 주 PG&E(Pacific Gas and Electric Company)는 3월 춘분 동안 에너지 효율성을 염두에 두는 간단한 단계를 제공하여 봄의 시작을 알립니다.

온도는 낮부터 밤까지 극적으로 변할 수 있으므로 주어진 봄 날에 퍼니스와 에어컨을 모두 사용하는 것이 완전히 가능합니다.

에너지 사용 및 전기 요금을 관리하면서 올 봄에 집에서 편안하게 지내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프로그래밍 가능한 온도 조절 장치를 설치하고 설정합니다. 프로그래밍 가능한 온도 조절기를 사용하여 난방 및 냉방 비용을 연간 약 10% 절약할 수 있습니다.
  • 물 난방 비용을 줄입니다. 온수기 온도를 낮추고 저유량 샤워 헤드를 설치하십시오.ENERGY STAR 가전 제품, 팬 및 전자 제품으로 전환하십시오. ENERGY STAR 인증 제품을 가정 전체에 사용하면 제품 수명 동안 거의 $750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 에너지 절약 조명을 선택하십시오. 가정에서 가장 자주 사용하는 조명 5개를 에너지 효율적인 ENERGY STAR 전구로 교체하면 연간 최대 75달러의 에너지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 난방 및 냉방 시스템을 유지하십시오. 공기 필터를 정기적으로 점검하고 교체하십시오. 자격을 갖춘 기술자가 연간 유지 관리를 도울 수 있습니다.

고객은 또한 다음 단계에 따라 에너지 사용량을 추적 및 분석하여 이번 봄에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 온라인 계정 만들기 – 고객은 에너지 비용 및 사용량에 대한 최신 정보를 확인하고 개인별 요금 비교를 통해 최적의 요금인지 판단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www.pge.com에서 온라인 계정을 등록하십시오.
  • 가정 에너지 점검 받기 – 5분 이내에 고객은 가정 에너지 사용량 중 냉방, 난방 온수, 가전 제품, 조명 및 기타 용도로 사용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결과를 통해 고객은 가정의 에너지 효율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맞춤형 변경을 수행하고 비용을 얼마나 절약할 수 있는지 예측할 수 있습니다. www.pge.com/home-energy-checkup

PG&E는 캘리포니아 에너지 대체 요금(CARE), 가족 전기 요금 지원[1](FERA), 에너지 절약 지원 프로그램 및 지불 계획을 포함하여 소득 적격 고객을 위한 다양한 재정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이번 봄과 여름을 절약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pge.com/summer.를 방문하십시오.

피지앤이에 대해
PG&E Corporation(NYSE:PCG)의 자회사인 Pacific Gas and Electric Company는 북부 및 중부 캘리포니아의 70,000평방마일에 걸쳐 1,600만 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천연 가스 및 전기 유틸리티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pge.com 및 pge.com/news를 참조하십시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