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RECENT NEWS / 건조한 북풍이 예상된다는 것은 PG&E가 수요일 저녁부터 8개 카운티와 2개 부족 지역 사회에서 약 4,200명의 고객의 안전을 위해 사전에 전원을 꺼야 할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건조한 북풍이 예상된다는 것은 PG&E가 수요일 저녁부터 8개 카운티와 2개 부족 지역 사회에서 약 4,200명의 고객의 안전을 위해 사전에 전원을 꺼야 할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영향을 받는 고객의 대다수는 Tehama 및 Shasta 카운티에 있을 것입니다;
PG&E는 영향을 받을 수 있는 고객에게 사전 알림을 보내고 있습니다.

PG&E의 비상 운영 센터는 열려 있으며 회사 기상학자와 운영 전문가가 상황을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캘리포니아주 오클랜드 — PG&E(Pacific Gas and Electric Company) 기상학자 및 운영 전문가들은 기상청과 함께 수요일 저녁부터 목요일 아침까지 연장될 것으로 예상되는 건조하고 북풍이 불 가능성을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PG&E는 바람과 건조한 초목을 포함한 현재 상황을 고려하여 PG&E가 안전을 위해 사전에 전원을 꺼야 하는 대상 지역에서 문자, 이메일 및 자동 전화를 통해 고객에게 사전 알림을 보내기 시작했습니다. 활력이 넘치는 전력선.

연방 예보 기관인 Predictive Services Northern Operations도 수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최대 40mph의 북풍 돌풍에 대해 화재 가능성이 높은 위험을 예측하고 있습니다. 새크라멘토 국립기상청(Sacramento National Weather Service Office)은 수요일부터 목요일까지 북풍이 불고 30~35도의 돌풍이 새크라멘토 밸리 일부 지역에 화재 위험을 증가시킬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잠재적인 공공안전전력차단(PSPS)은 오후 6시쯤 시작될 수 있습니다. 수요일에는 주로 새크라멘토 밸리 북부와 주변 산기슭을 비롯한 8개 카운티와 2개 부족 공동체의 작은 부분에서 약 4,200명의 고객에게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 미디어 알림이 배포된 후 조건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PG&E의 사내 기상학자와 비상 운영 센터, 위험 인식 및 경고 센터(HAWC)는 계속해서 상황을 면밀히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상황이 발전함에 따라 추가 고객 알림을 공유하겠습니다.

PG&E 담당자는 가능한 경우 회사의 Medical Baseline Program에 등록했지만 이러한 중요한 안전 통신문을 받았는지 확인하지 않은 고객을 개별적으로 직접 방문할 것입니다. 특히 중요한 생명 유지를 위해 전기에 의존하는 고객에게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장비.

잠재적으로 영향을 받는 고객, 카운티 및 부족 커뮤니티

고객은 www.pge.com/pspsupdates에서 온라인으로 자신의 주소를 검색하여 잠재적인 안전 차단을 위해 자신의 위치가 모니터링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잠재적인 폐쇄는 현재 다음 카운티 및 부족 커뮤니티에 걸쳐 약 4,200명의 고객에게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뷰트 카운티: 고객 435명, Medical Baseline 고객 36명
콜루사 카운티: 고객 484명, Medical Baseline 고객 37명
글렌 카운티: 고객 349명, Medical Baseline 고객 18명
레이크 카운티: 고객 186명, Medical Baseline 고객 20명
나파 카운티: 고객 7명, 의료 기본 고객 0명
샤스타 카운티: 고객 1,558명, Medical Baseline 고객 131명
테하마 카운티: 고객 1,117명, Medical Baseline 고객 124명
Yolo 카운티: 고객 10명, Medical Baseline 고객 0명
Grindstone Rancheria: 48개 고객, 4개 Medical Baseline 고객
Pit River 부족: 고객 8명, Medical Baseline 고객 0명

PG&E 고객이 알아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PG&E가 PSPS 이벤트를 호출하는 이유

PG&E는 사람들의 안전, 생명, 주택 및 기업이 산불 위험에 처할 수 있을 정도로 화재 기상 예보가 심각할 때 PSPS를 시작합니다. 우리의 가장 중요한 목표는 극한의 날씨로 인해 전력망이 위협받을 때 사전에 전력을 차단하여 치명적인 산불을 막는 것입니다. 우리는 PSPS 중단으로 인해 고객과 지역 사회에 어려움이 따른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의 유일한 초점은 고객의 안전을 지키는 것입니다.
기상 상황은 각각 다르기 때문에 전원을 꺼야 하는지 결정할 때 여러 요인의 조합을 주의 깊게 검토합니다. 이러한 요인에는 다음이 포함되지만 이에 국한되지는 않습니다.

  • 낮은 습도 수준, 일반적으로 30% 이하.
  • 강풍이 예상되며, 특히 시속 19마일 이상의 지속적인 바람과 시속 30~40마일 이상의 돌풍이 예상됩니다.
  • 지면의 건조한 물질 상태와 식물의 수분 함량이 낮습니다.
  • 기상청이 선포한 적색기 경고(Red Flag Warning)입니다.
  • 서비스 지역 전반에 걸쳐 작업하는 직원의 실시간 지상 관찰입니다.

우리의 의사결정 과정에서는 송전선을 공격할 수 있을 만큼 키가 큰 나무의 존재도 고려됩니다.

이 기준 세트는 PSPS 상황이 필요한지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기상팀의 추가 분석으로 이어질 수 있는 첫 번째 단계입니다.

더 자세히 알아볼 수 있는 곳은 여기입니다

PG&E의 긴급 웹사이트(www.pge.com/pspsupdates)는 이제 영어, 스페인어, 중국어, 타갈로그어, 러시아어, 베트남어, 한국어, 페르시아어, 아랍어, 몽족어, 크메르어, 펀자브어, 일본어, 태국어, 포르투갈어, 힌디어 등 16개 언어로 제공됩니다. . 고객은 웹사이트 방문 시 정보를 보기 위해 선호하는 언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www.pge.com/mywildfirealerts를 방문하거나 언어 지원이 가능한 경우 1-800-743-5000으로 전화하여 연락처 정보를 업데이트하고 선호하는 알림 언어를 표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세입자와 계정이 없는 사람은 www.pge.com/pspsupdates를 방문하여 PG&E 계정이 없는 지역에 대해 PSPS 우편번호 알림을 받도록 등록할 수 있습니다.

PG&E의 안전 조치 센터(www.safetyactioncenter.pge.com/)에서 고객은 긴급 상황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자신만의 비상 계획 만들기” 도구를 사용하고 몇 가지 짧은 질문에 답함으로써 웹사이트 방문자는 개인화된 가족 비상 계획에 필요한 중요한 정보를 수집하고 구성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대피가 필요한 경우 전화번호, 탈출 경로 및 가족 모임 장소가 포함됩니다.

산불 안전을 위한 PG&E의 약속

첨단 기술을 사용하고 지하에서 전기 시스템을 재구축함으로써 장기적으로 산불을 예방하고 신뢰성을 향상시키며 비용을 절감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고객이 누릴 수 있는 미래의 에너지 그리드를 구축하는 동시에 고객의 안전을 지키기 위한 즉각적인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산불 예방 작업은 시스템을 더욱 안전하고 탄력적으로 만드는 동시에 단기 및 장기적으로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보호 계층을 기반으로 합니다. 이러한 도구는 우리 주의 진화하는 기후 문제에 대응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당사의 10,000마일 지하화 프로그램은 산불 위험 감소 조치로 전력선을 지하화하려는 미국 최대 규모의 노력입니다.
  • 지중화 외에도 화재 위험이 높은 지역 및 인근 지역에 더 강한 전주와 피복 전력선을 설치하여 전기 시스템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 향상된 전력선 안전 설정(EPSS)은 발화를 줄이고 화재 위험이 높은 지역에 거주하는 모든 고객에게 산불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 우리는 계속해서 PSPS의 영향을 줄이고 있습니다. 2022년에는 날씨로 인한 PSPS 중단이 발생하지 않았지만 계속해서 우리 팀의 최우선 과제가 되고 있습니다.
  • 정전 및/또는 발화를 일으킬 수 있는 송전선 근처에 위치한 나무 및 기타 식물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 우리는 또한 화재 감지 및 대응을 자동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인공 지능 및 드론과 같은 고급 도구와 기술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PG&E 소개
PG&E Corporation(NYSE:PCG)의 자회사인 Pacific Gas and Electric Company는 북부 및 중부 캘리포니아의 70,000평방 마일에 걸쳐 1,600만 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천연 가스 및 전기 유틸리티를 결합한 회사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pge.compge.com/news를 참조하세요.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