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RECENT NEWS / 건강한 계절을 보내기 위한 도움말과 함께 여름을 최대한 즐겁게 보내십시오

건강한 계절을 보내기 위한 도움말과 함께 여름을 최대한 즐겁게 보내십시오

따뜻한 날씨를 만끽하고 야외에서 시간을 보내며 긴 낮을 즐길 수 있는 여름이 찾아왔습니다. 날씨가 더운 계절에는 야외 활동에 추가적인 위험을 초래할 수 있으므로 다음 안전 도움말을 준수하여 즐겁고 건강한 여름을 준비하십시오.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세요. 햇볕을 받으며 즐겁게 지낼 때 언제나 보호 조치를 마련하십시오. 해가 강한 날에는 그늘을 이용하여 시원한 온도를 유지하고 햇볕에 탈 위험을 줄이십시오. 챙이 넓은 모자는 해로운 자외선에 대한 추가적인 보호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야외에 나가기 20분 전에 스펙트럼이 넓은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 것입니다. 최소 SPF 15 이상의 선크림을 고르시고 수영하거나 땀을 흘리거나, 수건으로 몸을 닦았다면 2시간마다 다시 선크림을 바르십시오.

벌레에 대비하십시오. 야외에서 시간을 보낼 계획을 세울 때 벌레 퇴치제를 준비하십시오. 날씨가 따뜻하면 벌레도 많아져 성가실 수 있습니다. 모기 및 진드기와 같은 벌레들은 질병을 옮길 수도 있습니다. 만일 높이 자란 풀이나 나무가 빽빽한 숲에서 시간을 보내신다면, 소매가 긴 셔츠와 긴 바지를 입어서 벌레에 물리지 않도록 하십시오. 실내에 들어가기 전에 옷과 몸, 애완동물에 진드기가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활동적으로 지내십시오.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활동적으로 지내는 것이 중요하며, 여름은 활동적인 생활을 시작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수영이나 캐치볼, 동네 산책이든 매주 150분 이상 신체활동을 하도록 노력하세요. 많은 사람이 150분의 시간을 주 5일 하루 30분으로 나누어 활동합니다. 본인의 일정과 생활방식에 맞게 활동하시면 됩니다. 신체활동은 몸을 건강하게 해줄 뿐만 아니라 스트레스와 불안을 줄여주고 숙면에 도움이 됩니다.

물을 충분히 드세요. 수분을 충분히 섭취하는 것은 무더위 속에서 건강을 지키고 수분을 유지하는 데 중요합니다. 의식하지 못한 사이에 탈수 상태가 되기 쉽습니다. 질병통제예방센터(Centers for Disease Control and Prevention)는 하루 64온스 이상의 물을 마실 것을 권장합니다. 스포츠음료는 뜨거운 태양 아래에서 시간을 보낸 후 중요한 전해질을 보충하도록 도와줄 수 있으나 설탕 함량이 높으므로 주의하여 섭취해야 합니다.

최신 COVID 백신을 접종하세요. 감기와 독감은 겨울철에 주로 발생하지만, COVID는 일 년 내내 위험합니다. 이미 백신을 접종했지만, 최신 백신을 접종하지 않으셨다면, 특히 여행하거나 사람이 많이 모이는 행사에 참석하거나, 노인들과 시간을 보낼 계획이면 최신 백신 접종을 생각해 보십시오. 최신 COVID 백신을 접종하면 두 가지 종류의 COVID 바이러스에 대한 보호 능력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65세 이상이거나 면역력이 저하된 경우, COVID 합병증 위험이 크기 때문에 두 번째 최신 백신을 접종하는 것이 좋습니다.

“공식적으로 공중보건 비상사태가 종료됨에 따라 사람들은 여름철 계획을 세울 때 COVID를 더 이상 걱정할 필요가 없는 것으로 치부하고 싶어 합니다.” 텍사스주 휴스턴의 Memorial Hermann 심장병 전문의 Dr. Peter Chang은 이렇게 말합니다. “사실 COVID는 아직도 우리 생활의 일부이며 백신을 최신 상태로 유지함으로써 COVID가 여러분이 원하는 일을 방해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와 무료 백신에 대해 알아보시려면 www.vaccines.gov를 방문하십시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