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HEADLINE / 3월27일 월요일 헤드라인 뉴스

3월27일 월요일 헤드라인 뉴스

1.황재균(30·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이 메이저리그가 아닌 마이너리그에서 시즌을 맞이할 가능성이 커 보인다.샌프란시스코 지역지인 샌프란시스코 크로니클은 27일(한국시간) “황재균은 트리플 A 새크라멘토에서 시즌을 시작할 것이 거의 확실하다”고 보도했다.

2.트럼프 정부는 불법체류자 추방의 이유를 사회 안전을 위해서라고 밝혔지만, 오히려 역효과가 일어나고 있습니다.추방될까 봐 신고를 못하는 사정을 악용해, 가정폭력을 비롯해 각종 범죄가 더 활개치는 모습입니다.

3.트럼프 행정부가 이달 말 초강경 대북 정책을 내놓을 예정인 가운데 좋은 대북 군사적 옵션은 없다는 전문가의 주장이 나왔습니다.트럼프 정부는 그러나 선제타격 가능성을 여전히 배제하지 않고 있습니다.

4.영국 정부가 이슬람권 6개국 항공편을 대상으로 한 일정 크기 이상의 전자기기 기내반입 금지 조치를 25일부터 시행에 들어갔습니다.이 조치로 해당 기기를 소지한 탑승객은 해당 전자기기를 부치는 짐에 넣어야 합니다.

5.러시아 전역의 주요 도시들에서 공직자의 부패 척결을 요구하는 대규모 반정부 시위가 벌어졌습니다.전국에서 열린 이날 시위는 내년 대선 출마를 선언한 야권 운동가 알렉세이 나발니가 최근 발표한 드미트리 메드베데프 총리에 대한 부정 축재 보고서가 계기가 됐습니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