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air

/ RECENT NEWS / SF매스터코랄이 제26회 정기연주회를 개최

SF매스터코랄이 제26회 정기연주회를 개최

SF매스터코랄이 제26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합니다.
이번 정기연주회에서 SF매스터코랄은 북가주지역 한인합창단으로써는 처음으로 오케스트라반주에 맟춰 오페라를 선보이고 이외에도 흑인영가.. 성가곡.. 한국가곡등 다양한 쟝르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번 연주회는 ..10월 31일 토요일 산타클라라 대학교 내 미션 교회와… 11월 1일 카스트로밸리 퍼포밍 아트센터에서… 저녁 7시 30분… 각각 막이 오릅니다.

*한미라디오 뉴스는 스마트폰 앱으로 들을수 있습니다

최송무기자가 보도합니다.
이번SF매스터코랄 정기연주회에서는 오페라를 포함해 흑인영가 성가곡 한국가곡등을 선보입니다.
특히오페라 합창의 축제라는 주제로 펼쳐질 1부에서는 노예들의 합창,축배의 노래,대장간의 합창, 비제의 칼멘 하바네라등을 북가주지역 한인 합창단으로써는 처음으로 오케스트라 반주에 맟춰 선보입니다.
오페라는 전곡을 원어로 부르게되는데 합창단원들은 이를위해 이탈리아어와 프랑스어 발음교정 수업까지 받는등 완성도를 높이고 수준 높은 연주회를 선보이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조영빈 지휘잡니다.
SF매스터코랄은 합창의 밸런스와 파워를 높이기위해 부족했던 남성 단원등 합창단원 보강 증원했습니다.
김정수 이사장입니다.
SF매스터코랄의 60여명의단원들은 그동안 산호세와 이스트베이로 나뉘어
연습했습니다..
정기연주회를 앞두고는 뉴왁에 있는 임마뉴엘 선교교회에서 마지막 연습에
몰두하고 있습니다.

정지선단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악보를 외우고 합창을 할 예정이라며 합창이 전달할 수 있는 가장 큰 감동을 한인들에게 선사하겠다고 말합니다.
정지선..
SF매스터코랄 제26회 정기연주회는 10월 31일 토요일 산타클라라 대학교 내 미션 교회…. 11월 1일에는 카스트로밸리 퍼포밍 아트센터에서… 저녁 7시 30분… 각각 막이 오릅니다.
SF매스터코랄은 매해 봄가을로 나누어 정기연주회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