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air

/ RECENT NEWS / PG&E 고객 라이브스트림 이벤트: PG&E가 여름 산불 위험 및 에너지 수요 증가에 대비하는 방법 회사는 7월부터 임시 청구액 감소를 시작한다고 발표했습니다.

PG&E 고객 라이브스트림 이벤트: PG&E가 여름 산불 위험 및 에너지 수요 증가에 대비하는 방법 회사는 7월부터 임시 청구액 감소를 시작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캘리포니아주 오클랜드 – PG&E(Pacific Gas and Electric Company)는 6월 26일 수요일에 고객을 위한 “여름 준비” 라이브 스트림을 주최합니다. 주제에는 더운 여름 동안 전기 요금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되는 일시적인 9% 전기 요금 인하가 포함됩니다.

또한, PG&E 리더들과 캘리포니아 독립 시스템 운영자(California Independent System Operator)는 산불 위험과 에너지 수요가 일반적으로 최고조에 달하는 이번 여름에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전기 서비스를 보장하기 위한 조치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내용:  PG&E 여름 준비 이벤트

일시:  6월 26일 수요일 오전 11시(PT)

발표자:  Rod Robinson, PG&E, 전기 시스템 운영 부사장 Aditya Jayam Prabhakar, CAISO, 자원 평가 및 계획 이사 Gillian Clegg, PG&E, 에너지 정책 및 조달 담당 부사장 Aaron Johnson, PG&E, 지역 고객 참여 부문 수석 부사장

시청 방법:  Microsoft Teams에서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는 링크 – click here.
YouTube 실시간 시청 링크 – click here.

“여름 준비” 이벤트는 San Ramon에 있는 PG&E의 위험 인식 및 경고 센터(HAWC)에서 실시간 스트리밍됩니다. 이 센터는 산불 위험을 모니터링하고 북부 및 중부 캘리포니아 전역에서 산불 조정, 예방 및 대응 활동을 위한 연중무휴 허브 역할을 합니다. . HAWC는 또한 잠재적인 자연 재해와 PG&E의 전기 및 가스 시스템에 대한 영향을 모니터링하여 고객과 회사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향의 지속적인 안전을 보장하는 기반 역할을 합니다.

PG&E 소개

PG&E Corporation(NYSE:PCG)의 자회사인 Pacific Gas and Electric Company는 북부 및 중부 캘리포니아의 70,000평방 마일에 걸쳐 1,600만 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천연 가스 및 전기 유틸리티를 결합한 회사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pge.compge.com/news를 참조하세요.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