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air

/ RECENT NEWS / H마트의 추석 맞이 “한아름 고국통신판매” 서비스

H마트의 추석 맞이 “한아름 고국통신판매” 서비스

미주 최대 아시안 슈퍼마켓 체인 H마트의 “한아름 고국통신판매” 서비스가 10월 4일 추석을 앞두고 본격적으로 고객 맞을 준비를 시작했다.

한국으로 선물을 보낼 수 있는 “한아름 고국통신판매” 에서는 이번 추석을 맞이하여 명품 한우, 최상급 LA갈비, 영광굴비, 활전복, 건어물, 과일, 꽃, 건강식품, 한과 등 고국통신 인기상품을 최대 35% 할인하는 특별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

미주 최대 “한아름 고국통신판매” 에서는 300여 가지가 넘는 상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이번 추석에는 무항생제 친환경 인증을 받은 녹색한우 선물세트, 농협 명품 암소 한우 선물세트, 천연해풍에서 건조시킨 영광굴비 등 상품을 직접 확인하지 못하는 고객들을 대신하여 최상의 상품을 준비하고 있다.

또한, 한아름 고국통신판매는 “100% 품질보증제”를 실시하여 배송받은 상품에 조금이라도 문제가 있는 경우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한 정책을 운영하고 있어 고객들은 안심하고 주문할 수 있다.

주문부터 배송까지 서울지역은 평균 1-2일, 그 외 지역은 3-4일 정도가 소요되며 원하는 날짜와 장소로 배송이 가능하다. 하지만 올해는 최장 10일간의 연휴로 인해 추석 이전 배송을 위해서는 10월 이전에 주문할 것을 당부하고 있다.

주문은 H마트 웹사이트(www.hmart.com/gift-korea/)와TOLL FREE 전화(1-800-648-0980) 혹은 H 마트 매장에서 가능하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