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air

/ RECENT NEWS / AARP ‘포스터리티 타이거’ 경매에 부쳐 ‘자립적인 장년층’ 단체 지원

AARP ‘포스터리티 타이거’ 경매에 부쳐 ‘자립적인 장년층’ 단체 지원

Knight Lights Photography

실물 크기의 호랑이 공공 예술 동상, ‘아시안 아트 뮤지엄에 2 19일까지 전시 예정

샌프란시스코(2022년 2월 4일) – AARP는 2년 연속으로 음력 설을 기념하여 샌프란시스코 전역에 전시되는 샌프란시스코 중국 설 축제와 퍼레이드의 공공 예술 설치 사업을 후원하게 된 것을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AARP의 ‘포스터리티 타이거(Posterity Tiger)’는 중국 상공회의소에서 2월 19일까지 전시되는 “호랑이의 해 퍼레이드”라는 제목의 여섯 마리 실물 크기의 호랑이 중 하나입니다.

 

AARP는 지역 유명 예술가 Yumei Hou에게 현재 ‘시빅 센터’의 ‘아시안 아트 뮤지엄’ 앞에 전시된 ‘포스터리티 타이거’의 디자인과 제작을 의뢰했습니다. Hou 작가는 전지 공예 민속 예술의 장인정신을 동상의 디자인에 반영했습니다. 장수를 의미하는 “shou”라는 단어는 웃고 있는 호랑이의 머리에 새겨져 있습니다. 호랑이의 귀와 눈에는 건강과 행복을 상징하는 두 개의 장수 복숭아(연꽃 씨앗 빵)를 새겼습니다. 등을 따라 새겨져 있는 지그재그 무늬는 행복한 가정을 의미하며 배와 옆구리에 새겨져 있는 새끼 두 마리는 성공을 의미합니다. 가슴에 새겨져 있는 해바라기는 희망을,  다리 안쪽에 새겨진 복숭아는 건강을 상징합니다. Hou 작가는 또한 샌프란시스코 ‘센트럴 서브웨이 공공 예술 프로그램(Central Subway Public Art Program)’의 일환으로 새로운 차이나타운 역에 설치할 두 개의 대형 레이저 컷 금속 예술 작품을 디자인했습니다.

 

모든 호랑이 동상은 지역 비영리 단체, 자립적인 장년층 단체, 샌프란시스코 지역 사회 청소년 센터, 동남아시아 개발 센터, 중국 지역 사회 건강 자원 센터 및 샌프란시스코의 중국 문화 센터에 도움이 되는 순 수익금으로 경매에 부쳐질 것입니다.

 

AARP 다양성, 형평성, 포용성 사무국의 아시아계 미국인 및 태평양 섬 주민 전략 담당 부회장 Daphne Kwok은 “지난 1년 동안 자립적인 장년층 단체는 우리 노인들을 대상으로 COVID와 반아시아 증오라는 이중 팬데믹과 싸우는 최전선에 있었습니다. AARP는 자립적인 장년층 단체가 매일 노인에게 봉사하고 보호하는데 기여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싶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자립적인 장년층 단체의 회장 겸 CEO인 Anni Chung은  “퍼레이드 경매의 커뮤니티 비영리 단체로 다시 한번 선정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AARP의 지속적인 관대한 지원 덕분에 가정 건강 관리 및 호스피스, 노인 에스코트, 알츠하이머 데이케어, 가정 배달 식사와 같은 중요한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확대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호랑이의 해 퍼레이드 경매는  2월 21일 오전 9시(PDT)부터 2월 27일 오후 9시(PDT)까지 진행됩니다.  AARP의 ‘포스터리티 타이거’ 동상 경매의 입찰 시기와 방법 그리고 지역 내 비영리단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tigeronparade.givesmart.com에 방문하여 알아보십시오.

 

AARP에서 준비한 가상 설 사진 부스로 호랑이의 해를 재미있는 방법으로 기념해 보세요. 옛날 사진 부스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으로 Digitalbooth.co/aarplunarnewyear 를 방문하면 휴대폰으로 디지털 사진을 문자나 이메일로 전송해 가족이나 친구에게 보내거나 2022년 2월 18일까지 소셜 미디어에서 공유할 수 있습니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