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air

/ HEADLINE / 7월22일 수요일 헤드라인 뉴스

7월22일 수요일 헤드라인 뉴스

1. 최근 캘리포니아 주의 개솔린 가격이 고가 행진을 이어가는 가운데 정유 업체들의 상반기 수익이 예년 평균보다 거의 2배 가까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2.지적 발달 장애인 올림픽인 스페셜 올림픽이 오는 25일부터 남가주 LA에서 개막된다.

3. 취업이민 3순위 영주권 문호가 9월과10월 한 두달씩 진전돼 사실상 오픈상태가 지속될 것으로 국무부가 예고했다.

4. 텍사스 주 교도소에서 흑인 여성이 의문사해 수사당국이 수사에 나섰다. 특히 숨진 여성은 가벼운 교통법규 위반으로 구금된 것으로 드러나 파문이 커지고 있다.

5. 지난달 미국의 기존 주택 판매가8년 6개월 만에 최고치를 기록하며 호조를 보였다.

6. 마크 밀레이 차기 미 육군참모총장이 국방비 삭감에도 불구하고 주한미군 등 태평양 주둔 군사력을 유지해 북한에 대한 억지력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7. 한국 국정원 해킹 프로그램 도입을 둘러싼 논란에 대해 새누리당은 국회차원의 의문 해소 를, 새정치민주연합은 대통령의 직접 사태 해결을 주장하며 갈등이 심화되고 있다.

8. 프로야구 텍사스 레인저스의 추신수가 어제 콜로라도 로키스와 경기에서 싸이클링 히트 의 대기록을 달성했다. 메이저리거 아시아인으로는 최초이자 텍사스 레인저스 역대 8번 째 기록이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