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방인구조사국,추가 지역에서2020 인구조사 현장 업무 재개
연방인구조사(센서스)국은 6월8일부터 추가된 현장 업무 관련 내용을 업데이트 하고자 6월5일 발표했던 성명을 오늘 재발표했습니다.
인구조사국은 연방정부와 주정부 및 지역정부 관계자들과 협조해 전국에 있는 센서스 인구조사 현장 사무소인 ACO (Area Census Office)의 일부 현장 업무 재개를 6월8일부터 단계적으로 시작했습니다.
이번 조치로 추가된 주를 비롯해 푸에르토 리코와 섬 지역까지 모두 248개의 ACO 현장 업무가 재개되었습니다. 또한 6월8일 기준 업데이트 배부 (Update Leave – 실제 주소지로 우편을 배달 받지 않는 가구를 대상으로 질문지를 배달하는 방식) 업무는 83.5%가 완료되었습니다.
인구조사국은 나바호족과도 긴밀히 협조해 애리조나 윈도우락의 ACO 현장 사무소도 6월11일부터는 현장 업무를 재개해도 안전하다고 판단했습니다.
아래의 주들도 추가 ACO 현장 사무소에서 단계적으로 현장 업무 재개를 시작하게 됩니다.
- 애리조나 (Arizona)
- 캘리포니아 (California)
- 메릴랜드 (Maryland)
- 뉴저지 (New Jersey)
- 뉴욕 (New York)
- 텍사스 (Texas)
- 버지니아 (Virginia)
인구조사 현장 업무 재개에 관한 지역별 최신 정보는 2020census.gov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방인구조사국은 2020인구조사 현장업무가 미 전국적으로 재개될 때까지 매주 웹사이트를 업데이트합니다.
자세한 추가 내용은 웹사이트에서 2020 Census COVID-19 업무 조정 내용을 참고하세요.
이 발표는 관련된 보도자료 없이 팁 시트만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