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air

/ RECENT NEWS / SF한인회관에서 본국 무주 태권도 시범단 환영식

SF한인회관에서 본국 무주 태권도 시범단 환영식

이번주 8월 15일 토요일… SF유니온 스퀘어에서 열리는 제 23회 한국의 날 문화축제를 앞두고 SF한인회가 마지막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어제는 이번 축제에 참가하기위해 본국에서 온 무주 태권도 시범단 환영식이 SF한인회관에서 있었습니다.
전세계를 순회하며 태권도 홍보에 힘쓰고 있는 무주 태권도 시범단은 이번 한국의 날 문화축제에서 태권도의 진수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동포들의 성원에 힘입어 최선을 다해 한국의 날 문화축제를 준비했다고 밝힌SF한인회는 동포들의 많은 참관을 기대하고있습니다.
최송무 기자가 보도합니다.
무주 인사..
태권도 협회까지 있을 정도로 태권도를 사랑하고 태권도 홍보에 힘을 쓰고 있는전라북도 무주군..
매년 세계 태권도 엑스포가 열리는 무주군은 전세계 태권도인들이 가고싶어하는꿈의 고향이기도 합니다.
이번 SF한국의 날 축제에 참가하는 무주 태권도 시범단은 임원진을 포함해 모두 42명으로
태권도의 진수를 선보이겠다는 각옵니다.
무주 태권도 시범단장인 길민재 무주군 태권도 협회장입니다.
길민재..
무주 태권도 시범단은 국내외를 순회하며 태권도 홍보에 힘쓰고 있습니다. 이번 방문길에는 발레호 디스커버리 킹돔 놀이공원과 브랜트우드 브로드웨이등지에서 미국인들을 대상으로 시범공연도 펼칠 예정입니다.
윌리암 오디오..
8월15일 토요일 SF유니온 스퀘어에서 열리는 제23회 한국의 날 문화축제는 국악 민속 공연과 K팝 공연.. 태권도 시범 그리고 락 공연등 다양한 볼거리와 민속 체험 순서등도 마련됐습니다.
윌리암김 총괄 준비위원장입니다.
윌리암김..
한편 이번 행사를 앞두고 SF시 보건국이 음식부스 설치등 음식물 반입을 전면 금지한다는 방침을 SF한인회에 통보했던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유는 작년 재작년 두차례 행사에서 당시 집행부가 음식 부스 설치등에 관한 시 보건국의 지적 사항을 묵살하고 행사를 강행한데서 비롯된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에대해 어제 SF시청을 방문해 최종 허가를 받았다고 밝힌 토마스 김회장은 이런저런 어려움 속에서도 동포들의 따뜻한 관심과 후원속에 준비를 마쳤다고 밝히고 동포들의 많은 참관을 기대하고있습니다.
토마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