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RECENT NEWS / AARP는 데이터 관점에서 반 아시아 혐오를 다루는 가상 패널 주최

AARP는 데이터 관점에서 반 아시아 혐오를 다루는 가상 패널 주최

AARP_StopAsianHate2_Final (Speakers)

지난 8월 25일, AARP는 데이터 관점에서 반 아시아 혐오를 다루는 가상 패널 “AARP #StopAsianHate 패널: 데이터를 통한 AAPI 장년층 지원을 주최했습니다. 이번 행사에는 COVID-19가 AAPI 장년층 회원들에게 정신적, 신체적으로 미치는 영향, AAPI 증오 사건의 자체 보고 및 AAPI 50세 이상 장년층 여성 회원을 대상으로 발생하는 증오 사건의 영향 등의 주제에 대한 패널 토론과 함께 AAPI의 50세 이상 장년층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 최신 설문 조사 결과에 대한 전문 연구진의 발표가 포함되었습니다.

초청 패널리스트는 국립 아시아 태평양 여성 포럼(NAPAWF)의 연구 관리 책임자인 Drishti Pillai , Stop AAPI Hate 공동 창립자인 Russell Jeung 및 UCSF 지역사회 보건 시스템 학과 Van Ta Park 교수 등이 참가했습니다. 다양성, 평등 및 포용 부문 아시아계 미국인 및 태평양 섬 주민 전략 담당  Daphne Kwok AARP 부사장이 패널 진행을 맡았습니다.

Debra Whitman AARP 수석 부사장 겸 최고 공공 정책 책임자는 환영 인사를 전하며, AAPI 지역사회를 위한 세분된 데이터의 중요성을 공유했습니다. Whitman 부사장은 AARP 연구를 감독하며, AAPI 연구를 둘러싼 AAPI 연구 부족과 방법론 관련 과제라는 두 가지 주요 문제를 해결해왔습니다.

Whitman 부사장은 “데이터는 영향력 있는 이야기를 전달하는 강력한 도구이지만,  AAPI 지역사회에 대한 꾸준한 데이터 부족으로 전체적인 내용 확인은 어렵다”고 언급하며, “세분된 데이터는 일반적인 인구 통계를 뛰어넘는 통찰력을 제공하며, 모든 지역사회에서 실제로 일어나고 있는 일을 이해하는 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매우 중요하다”고 설명합니다.

패널은 Van Ta Park 박사로 시작하였고, “COVID-19 가 아시아계 미국인과 태평양계 섬 주민의 정신 및 신체 건강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설문조사 연구”를 뜻하는 전국적인 온라인 설문조사 COMPASS의 주요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COMPASS 설문조사에 따르면, 연구 참여자의 절반 가까이(47.1%) 50세 이상이었으며, Park 박사는 차별과 COVID-19 관련 인종 편견에 대한 놀라운 결과를 지적했습니다.

차별 관련 조사 결과: 모든 COMPASS 참가자 5명 중 3명(60%)은 지난 6개월 동안 팬데믹과 동시에 차별을 경험했다고 공유했습니다. 추가로, COVID-19 팬데믹이 어떻게 삶을 변화시켰는가에 대한 질문에 41%(AAPI 장년층 회원1%)가 인종 차별에 대한 부정적인 경험이 증가했다고 답변했습니다.(온화한 수준에서 심각한 수준으로 변화).

COVID-19 관련 인종 편견 조사 결과: 59% (50세 이상 7%)는 국내에서 자신이 속한 민족 집단이 더 위험해졌다고 생각합니다.

Park 박사는 차별은 행위와 부당한 대우를 지칭하는 반면, 인종적 편견은 종종 형식적이거나,  고정관념 또는 편견과 관련된 믿음과 판단을 의미한다고 설명했습니다.

 Stop AAPI Hate 전국 설문조사

Russell Jeung 공동 창립자는 지난해 온라인을 통해 인종 차별을 경험했다고 보고한  65세 이상 아시아계 미국인 노인들의 사례를 공유하며 발표를 시작했습니다. Jeung씨는 “[AAPI 장년층 회원]들은 부당한 대우를 받았다고 인지하며, 멈추기를 바라고…목소리를 모으길 원한다”고 언급하며, 이런 이유로 보고한 사람의 입장이 되어 그들을 격려하고 싶었다고 밝혔습니다.

Jeung씨가 Stop AAPI Hate 전국 설문조사 결과에서 “가장 불안”하다고 지적한 점은 취약한 인구 계층이 공격받을 가능성이 더 높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취약 인구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9.9%의 19세 미만 인구  7%의 60세 이상 인구 노인은 신체적 폭행을 당할 확률이 두 배로 높아짐 (아시아계 미국인 나머지 인구와 비교한 경우) 여성은 남성보다 두 배 더 공격받음

또한, Stop AAPI Hate 전국 설문조사에서 보고된 AAPI 노인 회원의 숫자는 중요합니다.  Jeung씨는 “전국적으로, 아시아계 미국인 인구의 10%가 노인이다. 그러나 아시아계 노인들은 누락 집계되는 경우가 많아서, 실제로 7%를 얻었다는 사실은 어쩌면 우리 노인들이 불균형적으로 집계된다고 볼 수 있다”고 설명합니다.

Jeung씨는 “그래서 두려운 반전 사실이 있다”고 말하며 “아시아계 미국인들은 60만 명 이상의 목숨을 앗아간 팬데믹보다 다른 미국인들과 그들의 증오에 대해 더 걱정하고 불안해하며 더 두려워한다. 초기에는 팬데믹에 대해 걱정했지만 이제, 그들은 폭력에 대해 더 염려하고 있다. 팬데믹에 대응하고, COVID-19에 대응하는 백신 접종을 받을 수 있지만, 인종차별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마스크를 쓸 수 없다”고 언급합니다.

 국립 아시아 태평양 여성 포럼(NAPAWF) 50 이상 여성 관련  문제 브리핑

Drishti Pillai 연구원은 아시아계 미국인 및 태평양계 섬 주민 50세 이상 여성 장년층 투표 및 정책 우선순위(NAPAWF를 대신하여 해리스 여론조사 회사가 진행)의 대규모 연구 결과를 공유하며, 투표 패턴, 정책 우선순위, 반 아시아 증오와 차별 경험, COVID-19가 50세 이상의 AAPI 여성 회원에 미치는 전반적인 영향을 조사했습니다.

AARP의 지원으로 진행된 광범위한 연구는 50세 이상의 AAPI 여성 회원을 대상으로 시행된 대규모 설문조사로 인구의 70%가 반 AAPI 회원에 대한 증오와 인종차별의 영향을 받았으며,그 중에서도 성장하는 막강한 유권자의 관점 및 과 우선순위에 대한 이해가 있음을 보여줍니다.

Pillai 연구원은  “우리는 아직 잠재력을 발휘하지 못한 미국 정치의 강력한 투표권”이라고 설명하며, “또한, 세대차이가 인식되는 것과는 달리, AAPI 장년층 여성 회원들은 인종 차별 종식과 이민 개혁과 같은 주요 문제에 대한 투표 패턴과 신념이 젊은 여성들만큼 진보적”이라고 말합니다.

 

Daphne Kwok AARP 부사장은 “AAPI 50세 이상 장년층 회원의 고유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려면 조직이 함께 협력하여, 영향력 있게 성장하고 있는 그룹에 대한 보다 확실한 그림을 그려야 한다”고 말하며 “더 포괄적인 지역사회를 구축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AARP는 이번 패널을 주최하고  NAPAWF, Stop AAPI Hate, UCSF와 같은 조직을 통해 AAPI 50세 이상의 장년층 회원의 경험을 확장하고 체계적인 변화를 촉진하기 위한 노력에 가시성을 제공하게 된 점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AARP #StopAsian Hate 패널은 아시아계 미국 태평양 섬 주민 지역사회를 겨냥한 증오와 폭력에 맞서기 위한 통합적 다문화 마케팅을 위한 전국 광고주 연합회의 약속을 이행하려는 AARP노력의 일환입니다. 첫 번째  “장년층 옹호” 패널을 확인하시거나,  “데이터를 통한 AARP 장년층 지원”  패널을 다시 보시려면 AARP AAPI지역사회 Facebook 페이지(@AARPAPI)를 방문하십시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