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HEADLINE / 9월 18일 굿모닝 베이뉴스 해드라인

9월 18일 굿모닝 베이뉴스 해드라인

1. 인천아시안게임이 LA시간 내일 새벽2시 화려한 개막식을 갖고 16일간의 열전에 돌 입합니다. 45개국 15,000여명의 선수단이 참가하는 인천 아시안게임 개회식은 하나 되는 아시아를 주제로 펼쳐집니다.

 

2. 스코틀랜드의 분리독립 주민투표가 LA시간 어제밤 시작돼 이시간 현재 실시되고 있 습니다. LA시간 오늘밤 10시쯤 분리독립 여부 결과를 알게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3. 연방준비제도이사회가 사실상 제로 수준의 초저금리 기조를 상당 기간 유지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양적완화 정책은 다음달에 마무리짓기로 했습니다.

 

4. 바락 오바마 대통령이 이슬람국가, IS 격퇴를 위한 지상군 파병은 없을 것이라고 거 듭 밝혔습니다. 마틴 뎀프시 합참의장의 지상군 투입 시사 발언으로 논란이 일자 대 통령 스스로 이를 일축한 것입니다.

 

5. LA 한인타운을 비롯한 남가주 지역이 어제도 폭염에 시달리며 정전사태가 잇따라 발 생했습니다. 올해는 캘리포니아주의 기온이 역대 가장 더운 해로 기록될 전망입니다.

 

6. 제41회 LA한인축제가 오늘 화려하게 개막해 나흘동안 서울국제공원에서 열립니다. 특히 라디오코리아 미스하이틴 선발대회는 21일 일요일 피날레를 장식하게 됩니다.

 

7. 한국의 새정치연합이 새로운 비상대책위원장에 5선의 문희상 의원을 추대했습니다. 고질적인 계파해소와 당조직 재건 그리고 세월호특별법 해결이 각각 최대의 과제로 꼽혔습니다.

 

8. 프랑스 법원이 유병언 전회장의 장녀 섬나씨의 불구속요청을 세번째로 거절했습니다. 프랑스 법원은 오는 11월5일 한국 인도 여부를 결정키로 했습니다.

 

9. 허리케인 오딜이 멕시코 북서부를 강타하면서 한국광물자원공사 한국인 직원 1명이 숨지고1명이 실종됐습니다.

 

 

10.LA 다저스가 어제 콜로라도 로키스에 16대2로 대패했습니다. 샌프란시스코 자이언 츠는 어제 승리해 내셔널리그 서부지구 1, 2위 격차가 2게임으로 줄어든 가운데 LA 다저 스의 매직넘버는 여전히 9게임입니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