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HEADLINE / 6월28일 화요일 헤드라인 뉴스

6월28일 화요일 헤드라인 뉴스

1.미국에서 발생한 살인사건에서 사상 처음으로 아프리카 회색 앵무새의 소리가 법정 증거로 채택될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아프리카 회색 앵무새는 앵무계의 ‘언어의 마술사’라고 불릴 정도로 사람의 말을 따라 하는 능력이 탁월해 사건 현장을 목격한 증인이 될 수 있다는 주장 때문이다.

2.영국의 유럽연합 탈퇴 결정 이후 국제신용평가사들이 잇따라 영국의 신용등급을 떨어뜨렸습니다. 유럽연합을 벗어나겠다는 영국인들의 선택이 영국 경제에 부메랑이 되고 있습니다.

3.영국의 EU 탈퇴 결정을 주도한 진영이 허위에 가까운 공약을 남발했다는 논란이 점차 커지고 있습니다. 브렉시트 결정에 대한 후회 여론이 거세지고 있는 가운데 장밋빛 공약을 제시한 정치인이 말까지 바꾸자 대국민 사기극이라는 비판이 일고 있습니다.

4.박근혜 대통령은 구조조정으로 실직한 분들에게 새로운 일자리를 만들어 주는데 추경의 초점을 맞춰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런 만큼 추경과 무관한 문제로 국회 처리가 지연되지 않아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5.국민의당이 총선 홍보비 리베이트 의혹에 연루된 김수민·박선숙 의원 등이 기소될 경우 당원권을 정지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안철수 대표도 의원 총회 과정에서 책임지겠다는 입장을 밝히기도 했는데요, 예상보다 낮은 조치가 아니냐는 지적도 일고 있습니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