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HEADLINE / 4월12일 수요일 헤드라인 뉴스

4월12일 수요일 헤드라인 뉴스

1.비행기 탑승객을 강제로 끌어내려 전 세계적인 비난에 휩싸인 미국 유나이티드항공의 최고경영자(CEO)가 사퇴압력이 거세지자 ‘시스템’ 탓을 하고 나섰다.

2.비행기에 탑승한 승객을 강제로 끌어내려 물의를 빚었던 유나이티드 항공이 결국 사과했다. “잘못을 바로잡아 이런 일이 다시는 생기지 않도록 하겠다고 약속한다”면서 “회사의 방침 등에 대해 재검토한 뒤 4월 30일까지 결과를 공유하겠다”고 밝혔다.

3.4월 18일, 개인 세금보고 마감일이 1주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아직 세금보고를 하지 않은 납세자들은 1주일 안에 서둘러 세금보고를 하거나, 반드시 연장신청을 해야 한다는 지적입니다.

4.4월25일부터 30일까지 실시되는 제19대 한국 대통령 재외투표가 2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미주지역에서 재외국민 투표참여를 독려한 신문광고에 특정정당을 기재했다는 이유로 뉴욕에서 활동하는 한인단체에 경고 조치가 내려졌다.

5.5월의 영주권 문호에서 취업이민 3순위의 승인일은 한달 개선됐고 가족이민은 접수일이 수개월씩 급진전됐다. 비성직자 종교이민과 리저널센터 투자이민은 한시법의 연장이 아직 확정되지 않아 승인이 일시 중지 됐으나 접수는 계속 가능한 것으로 공지됐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