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HEADLINE / 3월22일 수요일 헤드라인 뉴스

3월22일 수요일 헤드라인 뉴스

1.영국 런던 의사당 주변에서 22일(현지시간) 경찰관이 괴한이 휘두른 흉기에 부상을 입고 수명이 다치는 사건이 발생했다.데이비드 리딩턴 보수당 하원 원내대표는 의원들에게 “경찰관이 흉기에 찔린 것 같다. 용의자는 무장경찰이 쏜 총에 맞았다”고 말했다고 현지 언론들이 전했다.

2.미 태평양 사령부가 오늘 북한이 발사한 미사일이 몇 초 만에 폭발한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미 태평양 사령부 데이브 벤엄 대변인은 오늘 성명을 통해 “미 태평양사령부가 (강원도) 갈마 부근에서 실패한 것으로 평가되는 북한의 미사일 발사 시도를 감지했다”고 말했다.

3.한국인을 포함해 비자면제로 미국에 왔다가 눌러앉은 불법체류자들은 예외없이 체포즉시 추방되는 것 으로 나타나 초비상이 걸렸다. 비자면제로 미국에 왔다가 90일 체류시한을 넘겨 눌러앉는 한국인들은 한해 7000명을 기록하고 있어 이들의 주의가 요구되고 있다.

4.LA시간으로 어제 오후 검찰에 출석한 박근혜 전 대통령이 14시간의 조사와 7시간의 조서 검토를 마치고 조금전 귀가했습니다. 검찰 조사에서 박 전 대통령은 대부분 혐의를 부인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