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RECENT NEWS / 2018 K-POP DANCE & VOCAL ACADEMY 성황리개최

2018 K-POP DANCE & VOCAL ACADEMY 성황리개최

주샌프란시스코 총영사관(총영사 박준용)과  LA한국문화원(원장 김낙중)이 공동 주최한 2018 K-POP DANCE & VOCAL ACADEMY의 최종 쇼케이스가 8월8일(수) 저녁 팔로알토 커버리 커뮤니티센터 공연장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이날 쇼케이스는 지난 7월24일부터 시작된 이번 아카데미에 참여한 수강생들이 2주동안 한국에서 온 전문강사들로 부터 배운 댄스와 보컬을 선보이는 자리로 320여석의 공연장 객석을 관객들이 가득 메우며 북가주의 K-POP의 열기를 재 확인했습니다. 
총 12개팀이  댄스와 보컬 곡을 선보이자 객석에서 음악을 함께 부르며 호응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지난 7월 총 신청자 160여명중에서 선발된 72명의 수강생들은 한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전문 댄스와 보컬 강사와 2주동안 팔로알토 커버리 커뮤니티센터에서 꾸준히 연습을 해왔다. 한국에서 직접 아이돌 등 가수들과 함께 활동하는 강사들로 부터 직접 배울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였습니다. 
특히, 이번 아카데미는 그동안 한국문화원이 있는 지역에서만 개최되어왔던 행사로 북가주지역에서는 처음으로 개최된 행사이자 한국문화원이 없는 지역에서는 전 세계에서 유일 하게 개최된 행사로 실리콘밸리 한인회와 KAYLP(Korean American Youth Leadership Program)의 적극적인 자원봉사 등 동포사회의 후원이 행사 진행의 중요한 역할을 했고  LA한국문화원의 지원과 후원을 통해 가능했습니다. 

총영사관은 앞으로 북가주 지역에서 K-POP을 비롯한 우리 대중문화가 더욱 확산될 수 있도록 다앙햔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입니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