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RECENT NEWS / 2018 년 산불 시즌을 앞두고, P&G 는 포괄적 인 산불 예방 프로그램 실시예정

2018 년 산불 시즌을 앞두고, P&G 는 포괄적 인 산불 예방 프로그램 실시예정

샌프란시스코, 캘리포니아— 태평양 가스 및 전기 회사(PG & E)는 산불 및 기상 이변 발생에 따른 기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광범위한 지역 산불 안전 프로그램을 발표했습니다.

 

PG & E는 첫 번째 대응자, 시민 , 지역 사회 지도자 및 고객과 긴밀히 협조하여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은 북부 및 중부 캘리포니아에서의 산불시기가 시작되기 전에 산불 위협을 줄이고 안전성을 향상시키는 데 즉각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수년간 가뭄극한 열기와 1 억 2 천 3 백만 그루의 죽은 나무가 캘리포니아에 “새로운 표준“을 만들어 냈습니다. 공공 안전을 염두에두고 PG & E는 산불의 위험을 줄이기위한 예방 조치를 추가로 시행하고 있습니다. PG & E는 지속적으로 새로운 표준 및 규정에 따라 운영관행을 발전시키고 있지만이 이러한 “새로운 표준”은 국가 에너지 인프라의 안전성과 탄력성을 강화하기 위해 파트너십을 더욱 강화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각적 인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주요 영역에 중점을 둡니다:

·  산불 방지 및 비상 사태 대응 노력 강화;

·  고객 및 첫 번째 대응자와 협력하여 새롭고 강화 된 안전 조치를 시행합니다. 그리고

·  장기적으로 전기 시스템을 강화하여 산불 위협을 줄이고 고객을 안전하게 지킵니다.

“우리의 시스템과 사고 방식은 10 월의 베이지역 북부와 12 월의 남부 캘리포니아와 같은 치명적인 산불을 예방하고 재빨리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함께 협력하는 데 초점을 맞추어야합니다. PG & E의 전무 이사 인 Pat Hogan은 말했습니다. “비정상적인 시기에는 특별한 조치가 필요하며 이는 커뮤니티 산불 예방 프로그램이 의미하는 것입니다.”

PG&E 취하는 조치들:

산불 예방 및 응급대응

·  산불 위험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첫 번째 대응 자의 예방 및 대응 노력을 조정할 산불 안전 운영 센터를 설립합니다.

·  화재 발생시 산불에 대응하고 기둥, 전선 및 기타 전기 장비를 보호하고 화재 위험이 높은 지역에서 일하는 공무원을 지원하기 위해 추가 PG & E 소방 자원을 확보합니다.

·  서비스 지역 전체에 PG & E 소유의 기상 관측소 네트워크를 설치하여 회사의 기상 예측 및 모델링을 확장합니다.

새롭게 강화된 안전 조치

·  PG & E는 이미 2018 년 1 월에 캘리포니아 공익 사업위원회에서 채택 된 High Fire-Threat District 지도를 기반으로한 식물 관리 정책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표준은 수목과 가지를 전력선으로부터 멀리 유지해야합니다. 우리는 또한 화재 위험이 가장 높은 지역의 전력선 주위에 화재 안전 지대를 만들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  극한의 화재 상황이 발생하는 지역의 전력선을 사전에 차단하고 고객과 지역 사회에 알리고 준비하고 지원할 수 있도록 적절한 통신 및 리소스를 구현하기위한 프로토콜을 정제 및 실행합니다.

·  화재 발생시 화재 위험이 높은 지역에서 라인 차단기및 회로 차단기를 사용하지 못하도록합니다.

장기적인 전기 강화 시스템

·   강하고 코팅 된 전력선에 투자하여 폭풍우에 선로가 닿지 않도록 라인 간격을 넓히고 향후 목재 전봇대를 비 목재로 교체하십시오.

·  화재 위험이 높은 지역에서 장기간 동안 화재 억제제의 전봇대 적용을 확대합니다.

·   주요 자연 재해 발생시 지역 사회 시설 복원력을 지원하기 위해 마이크로 그리드 개발 및 통합하기 위해 지역 사회와 파트너십을 맺습니다.

최근 산불에 관한 입법 및 규제 청문회에 참석한 호간 (Hogan)은 PG & E가이 일을 혼자 할 수 는 없을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시민 및 지역 사회 지도자, 첫 번째 대응자 및 기타 공공 안전 당국, 주정부 지도자 및 에너지 회사를 포함하는 포괄적이고 협력적인 파트너십이 필요합니다.

 “우리 모두는 결정을 내리고 기후 변화와 심한 기상 이변의 역학에 기반한 해결책을 마련해야합니다.”라고 호간은 말했습니다. “우리 지역 사회는 우리 국가의 에너지 미래를 보호하고 캘리포니아에서 산불의 위험을 줄일 수 있도록 강력하고 예방적인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Comments are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