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408. 970. 1400 / webmaster@hanmiradio.com

live-air3 hanmi-address

/ HEADLINE / 2월22일 목요일 헤드라인 뉴스

2월22일 목요일 헤드라인 뉴스

1.17명의 무고한 목숨이 희생된 플로리다 고교 총기 참사에 분노한 학생들이 미국 곳곳에 총기 규제를 호소했습니다.트럼프 대통령은 총기구매 신원 조사와 정신 건강 상태 확인을 강화하겠다고 밝혔습니다.

2.DACA 드리머 보호법안을 놓고 워싱턴 정치권이 3월에 다시한번 이민대치에 돌입할 채비를 하고 있다.민주당과 공화당 중도파들은 3월 23일까지 반드시 통과시켜야 하는 연방예산안에 드리머 보호와 국경 장벽예산 등 2개 범주를 담아 관철시키려는 반면 공화당 강경파들은 6월 연방대법원의 판결때까지 기다리며 드리머들에게 워크퍼밋만 제공하는 방안을 시도할 채비를 하고 있다.

3.트럼프 대통령의 장녀인 이방카 백악관 선임 고문이 오는 23일 방한한다고 미 정부가 밝혔다.평창올림픽 폐회식에 미국 대표단장 자격으로 방한하는 이방카 고문은 23일 한국에 도착한 뒤 문재인 대통령과 만찬을 가질 예정이다.

4.북한이 오는 25일 진행되는 평창 동계 올림픽 폐회식에 노동당 통일전선부장을 맡고 있는 김영철 당 부위원장을 대표로 파견한다고 통보해왔습니다.정부는 김영철 부위원장 방남이 남북 관계 개선 등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고 수용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Comments are disabled